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툴·드·프랑스를7연패 한 신소재 카본 「CI4」등장.
CI4(이)란,Carbon(카본),Interfusion(혼합),4(카본 원자의 원자가 전자수)(을)를 생략한 것으로, 카본 섬유로 강화한 시마노 독자적인 신소재의 명칭입니다.이것은, 원래 경기 자전거용으로서 개발한 것으로,2003해부터 시마노의 최고봉 파트인 「듀라에이스」의 브레이크 브랙킷이나 변속기에 채용.자전거 로드 레이스의 최고봉으로 여겨지는 「툴·드·프랑스」를7연패 한 「암스트롱」선수의 애차에도 이용되어 가벼움과 내구성능은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비강도로 마그네슘의1.5배라고 하는 매우 높은 성능이 특징.
이 신소재 「CI4」(을)를 시마노스피닝리르로 처음 세피아의 보디, 로터에 채용하는 것으로, 대폭적인 경량화에 성공했습니다.
자중은, 시마노최경량190g.날카로운 샤크리를 낳아, ATARI 감도를 선명히 합니다.
신소재 「CI4」(을)를 보디, 로터에 사용하는 것과 동시에, 내부 부품에 알루미늄 파트를 다용하는 것으로, 싱글 핸들의C3000S그리고190g(C3000HGS하200g).더블 핸들의C3000SDH그렇지만200g(C3000HGSDH하205g)(이)라고 하는 자중을 실현.
하루종일 라드를 샤크리 계속하는 에깅에 대하고, 가벼운 힘으로 보다 날카로운 샤크리를 낳는 것과 동시에, 피로도 큰폭으로 저감.
무거운 태클에서는 느끼기 어려워요 두일까 오징어의 전 ATARI등도, 보다 선명히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에깅 대응의AR-Cspool 탑재.원투력을 높여 라인 트러블을 미리 막습니다.
세피아CI4에는,PE0.8호가 저스트150m감을 수 있다AR-Cspool를 표준 탑재.
실적 충분히의AR-Cspool 탑재로, 에깅에 빠뜨릴 수 없는 원투력, 트라브르레스 성능이 향상했습니다.
품번 | 기어비 |
(N)/(kg) |
자중(g) | spool 치수 (경mm/스트로크mm) |
PE실패량(호-m) | 최대권연장자 (cm/핸들1회전) |
베어링수 S A-RB/롤러 |
본체 가격(엔) | 상품 코드 |
---|---|---|---|---|---|---|---|---|---|
C3000S | 5.0 |
|
190 | 46/14.5 | 0.6-200,0.8-150,1-110 | 72 | 6/1 | 30,000 | 02317 9 |
C3000SDH | 5.0 |
|
200 | 46/14.5 | 0.6-200,0.8-150,1-110 | 72 | 8/1 | 32,000 | 02318 6 |
C3000HGS | 6.0 |
|
200 | 46/14.5 | 0.6-200,0.8-150,1-110 | 87 | 6/1 | 30,000 | 02718 4 |
C3000HGSDH | 6.0 |
|
205 | 46/14.5 | 0.6-200,0.8-150,1-110 | 87 | 8/1 | 32,000 | 02719 1 |
※C(은)는 컴팩트 보디의 의미입니다.
※HG(은)는 하이 기어 사양입니다.
※SDH(은)는 샤로스프르+더블 핸들 사양,S(은)는 샤로스프르 사양입니다.
※최대권연장자는, spool최외경에 의한 계산치가 되고 있습니다.
※N(뉴턴)(와)과는, 힘을 나타내는 단위로,1kg=9.8N입니다.
※최대권연장자는, spool전 트바최외경에 의한 계산치가 되고 있습니다.
첫댓글 c3000s요넘 가격얼마하나요. 최하가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