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la Fantasia 노래-사라 브라이트만(Sarah Brightman)
권 두 언
이 曲은 1986년 '칸느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 수상에 빛나는 영화 'THE MISSION(미션)의 OST로 유명한 곡이며 Nella Fantasia는 '환상 속에' 라는 뜻이다. 오페라가수.팝페라가수들에게 많이 애창되는 곡이기도 하다.
원제(原題)는 "Gabriel's Oboe"인 이탈리아곡으로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그룹에 의해 절찬리에 공연되어 왔다.
이 곳에 소개하는 가수들은 첫째, Sarah Brightman(사라 브라이트만) 둘째, Katherine Jenkens(캐서린 젠킨스) 셋째, IL DIVO(일 디보)이다. 모두 '공연실황장면' 동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렸다.
글구 사라 브라이트만(Sarah Brightman0과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가 두엣으로 부른 'Time To Say Good-Bye'(타임 투 쎄이 굿바이)를 한 곡 추가로 올렸는데 그 이유는 '사라 브라이트만'의 가창력을 여러분과 함께 즐감하며 그녀의 실력을 입증하기 위한 배려라고나 할까요...
마지막으로 1986년 '칸느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영화 "THE MISSION"의 명장면 몇 컷을 함께 소개했습니다.
요즘 '남자의 자격'에서 박칼린 감독이 지휘하는 합창단의 '출전신청곡'에 이 곡이 포함되어 있어서 화제다.
Sarah Brightman의 'Nella Fantasia'를 저녁 식사후 PC앞에 앉아 있는 내게 wife가 듣고 싶다며 신청을 한다. 검색을 통해 가사와 동영상을 보여주고 보니 내가 그 녀의 노래에 빠져 들었다.
사라 브라이트만의 풍부한 음악성과 뮤지컬을 전공한 그녀이기에 물이 흐르는 듯 한 매혹적인 가창력에 매혹되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담아 본다.
자주자주 wife에게 들려 주련다~ 근데 wife는 '사라 브라이트만'의 CD를 한 장 구해서 듣는답니다그려... ㅋㅋ.
Nella Fantasia 가사^^
사라 브라이트만 동영상^^ 풍부한 가창력으로 'Nella Fantasia'를 불러 줍니다^^
Katherine Jenkins(케서린 젠킨스) 동영상^^
남성 4중창 'IL DIVO' 동영상^^ 남성 4중창으로 'Nella Fantasia"를 들어보면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Time To Say Good-Bye^^ 사라 브라이트만(Sarah Brightman)과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의 듀엣곡이 멋져 넘 환상적입니다~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Nella Fantasiadhl외 동영상^^
사라 브라이트만 Photo ^^
1986년 칸느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THE MISSION^^
2010. 09. 11. 경복궁신사.
|
출처: "행복3388" 원문보기 글쓴이: 경복궁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