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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1
요코하마역에 하차후 케이큐 특쾌를 탑니다. 물론 요코하마>시나가와를 질렀구요.
일단 1000형 차량이 당첨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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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2
120km정도로 무섭게 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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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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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4
케이큐본선은 한창 고가화 중이었는데요
상행선은 고가로 이사했고 하행선은 아직 밑에 있습니다.
하행은 이제 전차선만 설치하면 될듯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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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5
대체로 100~120km로 무섭게 달려줍니다.
도카이도본선보다 빠른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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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6
케이큐 800형 차량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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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7
이번엔 케이세이3050 차량과 교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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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8
시나가와행 케이큐1500형 보통열차를 앞지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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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09
이 건널목이 나왔다는건? 시나가와역이 얼마 안남았다는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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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0
이제 저 철교를 건너면 시나가와역에 도착합니다.
철교 밑에는 도카이도, 게이힌도호쿠선들이 지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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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1
시나가와역 진입전에는 엄청난 급커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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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2
시나가와역에 입선중입니다.
하행선에는 1000형 차량이 정차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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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3
시나가와까지 데려다 준 1000형열차.
이후 다른노선으로 직통하기에 시나가와역이 종착역이 아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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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4
신1000형 차량입니다.
케이큐 카마다 까지 다시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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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5
다시 시나가와역으로 갑니다.
이번엔 2100형이 절 데려다 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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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6
시나가와역에 도착한 2100형.
사라져가는 2100형의 도레미 발차음입니다.
아쉽게 2100형 블루스카이 도색은 교행으로만 봤는데 갑작스럽게 통과해서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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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7
역시 하행선 케이세이3050형 열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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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8
1500형 열차가 대기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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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19
600형 열차가 들어왔습니다.
1000형과 비슷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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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0
처음에 앞에 1500형 열차가 서 있었는데
저 멀리 2000형 열차가 또 들어오더군요.
이미 계단을 내려가고있는데 느낌이 이상해서 올라오니 이미 병결을 끝냈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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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1
도쿄로 순간이동 후 200계로 운행되는 토키~ 를 탑니다.
오오미야까지 자유석으로 승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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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2
100계, 300계와 더불어 200계도 몇년안에 없어질거 같아서 꼭 타보고 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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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3
옆에서도 찍어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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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4
오오미야부터 우츠노미야까지 E4 막스 야마비코를 이용합니다.
시간이 많아서 그린권을 발권했습니다.
역시 신칸센에서 내로라 하는 안락한 좌석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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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5
막스야마비코 열차였기에 앞에는 츠바사가 병결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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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6
E-3 2000번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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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7
반대편 승강장에도 야마비코+츠바사가 들어와서 보는데 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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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8
츠바사가 뒤에 있는 상행때는 밸런스가 맞는데
하행때는 덩치가 큰 E4가 끌려가는 느낌이라 언밸런스 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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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29
센다이 방면으로 E2 야마비코 열차가 들어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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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0
저는 E2 야마비코 자유석으로 퇴근하는 사람들과 부대끼면서...
오오미야에서 쇼난신주쿠라인을 타고 신주쿠역으로 옵니다.
타보고 싶었던 E257계 아즈사를 승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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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1
자유석 실내입니다. 그럭저럭 하네요.
전 잠깐 체험만 하기위해 탑승하여 타치카와까지만 승차합니다.
타치카와에서 바로 도착하는 카이지를 타고 다시 신주쿠로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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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2
이상하게 특급인데 빌빌대며 가더군요.
선두차로 와서 줌을 쭈욱 땡겨보니...!?
폐색대로 진행,감속,주의 신호가 쭈욱 나타납니다.
저 언덕너머에는 무엇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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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3
좀더~~ 보니 드디어 지연을 시키는놈의 정체가 드러납니다.
츄오선 보통열차네요.
중간에 대피를 시킬 수 있는데도 신주쿠까지 안시킵니다. ㅡㅡ;;;
다이어가 꼬인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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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4
물론 신주쿠역까지 저렇게... 제 앞에 줌을 땡기면 보통열차가 보일정도로 있기에
특급인 카이지는 빌빌빌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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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5
옆에 교행하는 차량은 도쿄메트로 차량이네요.
토자이선 직통운행인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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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6
신주쿠역에 도착한 E257계 특급-카이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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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7
신주쿠에서 도쿄역으로 가려는데 시간도 넉넉하고
퇴근시간대에 혼잡을 피하기위해 NEX를 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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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8
그래도... 그린권패스를 삿으면
최대한 그린샤를 타줘야겠죠???
나름 나쁘지 않았던 E259계 그린샤였습니다.
도쿄까지 전세내서 갔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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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39
신바시역으로 와서 유리카모메에 탑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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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0
후다다닥 탑승했기에 맨 앞좌석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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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1
이때가 5시정도가 넘은때라 좀 어두웠지만...
최대한 사진을 밝게 찍기위해 조리개를 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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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2
저~ 멀리 레인보우브릿지가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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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3
어느덧 레인보우 브릿지는 가까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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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4
시바우라후토 역에 잠시 하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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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5
다시 다음차를 타고 오다이바로 향합니다.
레인보우브릿지를 통과하는 영상입니다.
이미... 사진을 찍기에는 상당히 어두워졌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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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6
무슨 타워인지는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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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2247
도쿄 텔레포트 역에 하차합니다.
첫댓글 케이큐, JR, 유리카모메... 많이도 타셨네요.
케이큐의 파란 열차는 못 보셨나 보네요.
오오미야에서 야마노테선이 아니라 쇼난 신주쿠 라인 아닌가요? ㅎ
앗... 수정했습니다. ㅠㅠ
도레미 발차음은 유명하지요^^;;;(얼핏 듣기로는 다른 인버터로 교체중이었던 것 같은데...아닌가??)여러 열차를 환승하시느라 상당히 피곤하셨겠어요...
허걱-오다와라에서 다시 도쿄로 오셔서 케이큐선, 도호쿠 신간선, 사이쿄선, 츄오선, 유리카모메 등
엄청 많은 다양한 차량들을 섭렵하셨군요. 신주쿠에서 도쿄가실 때 NEX를 이용하시는 묘미까지.
여름철 해가 길 때에는 연선 풍광까지도 탐사할 때 JR pass의 위력이 이 같이 나타나는군요.
도쿄 수도권에서는 매우 복잡하게 탐사 루트를 답사하신 듯 합니다.
(사전에 계획되어 있었던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