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생명 있으라!" - 23
"길"
( 시 25:4-5 )
죄는 원래 있던 길일 쫓아가지 않고 내가 길을 만들려고 하는 것 입니다. 제가 저의 길을 만들려고 했던 것을 회개하고 십자가에서 죽습니다.믿음은 내 안에 계신 주님을 확인하는 것 입니다. 매 순간 믿을을 쓰는 제가 되게 해 주세요.주님 사랑합니다.
눈길을 주님께 둡니다~내마음이 주님을 앙망합니다.내마음이 문제에 가있음이 죄입니다~주님과 눈맞춤하여 주님이 주시고자하는 것을 누립니다.완전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생각이 내 눈 앞에서 떠나지 않도록마음을 살펴 십자가에서 주시는 마음따라가겠습니다!!
아멘~♡능력있는 목자를 찾아나서는흉악한 양은 죽습니다마음에 품은 것이 따로 있어스스로 개척해 독립하려는죄성을 십자가에 못박습니다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과 연결된 길이 입체적으로 보여이 땅의 헛된 것들을 구하지않으며 원수된 것들로 속지 않게 하소서달리기도 못하고,눈도 나쁘고,힘도 약해 보호 본능도 공격용 무기도 없는~ 게다가 엄청더러운 양을 감사합니다어쩌면 이런 일이 일어나느냐고, 사는게 무슨 의미냐,차라리 죽는게 낫겠다 하는 환경 가운데서 어려움이 현실된 죄를 가슴 찢으며 회개하는 다윗처럼 영의 안목열어주소서!내 뜻을 펼치느라 내 인생을 망가뜨리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과 십자가에서 연합하여 죽어 하나님의 길이 내 뜻이 되어서 하나님이 인도하는 것을 보고 싶은 소원부어 주소서!맨날 죽어도 행복한 한 날로이끄소서~♡
길 따라가신 예수님을 따라가는 나,이미 길 있는데도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하는 존재를 회개합니다.가장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 예수님께 마음을 드립니다.양의 비전은 목자인 것처럼나의 비전은 하나님 당신입니다 구호가 아닌 실제되기를 소원합니다.
죄는 원래 있던 길일 쫓아가지 않고 내가 길을 만들려고 하는 것 입니다. 제가 저의 길을 만들려고 했던 것을 회개하고 십자가에서 죽습니다.
믿음은 내 안에 계신 주님을 확인하는 것 입니다. 매 순간 믿을을 쓰는 제가 되게 해 주세요.
주님 사랑합니다.
눈길을 주님께 둡니다~
내마음이 주님을 앙망합니다.
내마음이 문제에 가있음이 죄입니다~
주님과 눈맞춤하여 주님이 주시고자하는 것을 누립니다.
완전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생각이 내 눈 앞에서 떠나지 않도록
마음을 살펴 십자가에서 주시는 마음따라가겠습니다!!
아멘~♡
능력있는 목자를 찾아나서는
흉악한 양은 죽습니다
마음에 품은 것이 따로 있어
스스로 개척해 독립하려는
죄성을 십자가에 못박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과 연결된 길이 입체적으로 보여
이 땅의 헛된 것들을 구하지
않으며 원수된 것들로 속지 않게 하소서
달리기도 못하고,눈도 나쁘고,힘도 약해 보호 본능도 공격용 무기도 없는~ 게다가 엄청더러운 양을 감사합니다
어쩌면 이런 일이 일어나
느냐고, 사는게 무슨 의미냐,차라리 죽는게 낫겠다 하는 환경 가운데서 어려움이 현실된 죄를 가슴 찢으며 회개하는 다윗처럼 영의 안목
열어주소서!
내 뜻을 펼치느라 내 인생을 망가뜨리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과 십자가에서 연합하여 죽어 하나님의 길이 내 뜻이 되어서 하나님이 인도하는 것을 보고 싶은 소원부어 주소서!
맨날 죽어도 행복한 한 날로
이끄소서~♡
길 따라가신 예수님을 따라가는 나,
이미 길 있는데도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하는 존재를 회개합니다.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 예수님께 마음을 드립니다.
양의 비전은 목자인 것처럼
나의 비전은 하나님 당신입니다 구호가 아닌 실제되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