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새움터 부설 자활지원센터의 외부 정산보고서 검증업체 선정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명
평택새움터 부설 자활지원센터 외부 정산보고서 검증업체 선정에 관한 공고
2. 검증 내용
가. 검증 대상 기간 : 2023년 1월 1일 ~ 2023년 12월 31일까지(1년)
나. 검증대상 : 검증대상기간의 정산보고서, 결의서
다. 검증대상 규모: 580,506천원(보조금: 576,300원, 법인전입금 4,206원)
라. 조건
- 검증보고서 3부 제출
- 검증보고서 PDF 파일 제출
3. 현장설명회 : 없음
4. 등록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법인
가. 국내에 주 사무소를 둔 「공인회계사법」 제24조(회계법인의 등록)에 의거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회계법인
나. 관련법규 등에 의해 업무제한 조치 등을 받지 아니한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5. 제출서류
가. 입찰서(붙임 양식) 1부.
나.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부.
다. 회계법인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공인회계사 등록증(입찰자) 사본 1부.
6. 선정방법
가. 제출 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실적,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일정기준 이상인 법인을 선정하여 개별 통보
입찰서 접수
(’24년 4.8~4.14) | ⇒ | 서류심사
(’24년 4월 중) | ⇒ | 기관별 법인지정 ․ 통보 (‘24년 4월 말) |
※ 선정결과는 개별 통지 예정
7. 서류 접수기한 및 제출방법
가. 접수기한 : 2024년 4월 14일(일) 18:00까지 도착한 서류
나. 접수방법 : 이메일 파일 또는 우편제출
* 우편주소 : (17761) 경기도 평택시 탄현로 250. 2층
<평택새움터부설자활지원센터 시설장>
* E-mail : swoom2@chol.com (전화문의: 031-663-4655)
다. 향후일정
ㅇ 서류심사 : ‘24. 4월 중 중
ㅇ 최종 법인선정 : ‘24. 4월 말 중
※ 기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8. 유의사항
가. 업무 수행 중 취득한 일체의 정보 및 자료를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음.
나. 본 공고는 정산보고서 검증업체 선정을 위한 공고이며, 선정 후 계약 및 용역관련 추후 사항은 선정된 기관과 협의하여 결정
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 후에라도 무효 처리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2024. 4. 3.
평택새움터 부설 자활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