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순찰
일시 : '24년 10월 26일(토)
장소 : 지하철 강남역주변
순찰자 : 경찰서 2명 소방서 2명 자율방범대 2명 도시과 6명 위생과 7명 상가번영회 2명 주차관리 1명 계22명.
실시간 영상
실시간 이미지.
편집후기.
'24년 10월 26일 20:00- 22:00(2시간) 지하철 강남역 일대 방범순찰을 서초경찰서 반포지구대 자율방범대장 윤석권님으로 부터 명을 받고 19:30분에 현장에 도착하자 방범대장님께서 미리 기다리고 계셨다.
순찰복과 모자 전등 호르라기 등 순찰복을 갗우고 교통안내소앞에서 기다리면서 근무중인 경찰관에게 순찰명을 받고 나왔다 하자 있다는 말은 들었다 기다려 봐라 하였다.
22:00가 되자 도시과 과장이라고 하시면서 오늘 방범순찰의 편성은경찰서 2명 소방서 2명 자율방범대 2명 도시과 6명 위생과 7명 상가번영회 2명 주차관리 1명 등 22명으로서 순찰지역은 강남역 주변 취약지역입니다.
순찰요령은 먼저 전원이 한번 순찰을 하고 조별로 하겠다 이지역은 교통의 요충지역으로 이동자 많고 유흥가가 밀집되여 있어 민페가 없도록 복장과 언어에 주의하라 특히 개별행동을 금지를 당부하셨다.
각종불빛아래 인파가 길을 막고 있었으나 앞사람의 복장만 따라다녔으나 우흥가 지역인 대표집에 접어들자 줄을 서서 기리고 있는 손님과 담배을 피우고 버리는 젊은이를 보고서 촬영을 하자 도망을 가는 자도 있었으나 뒤에서는 뭐하려 촬영을 하느냐?
방범순찰자 중입니다 흡연금지 구역에서 흡연을 하고 있고 꽁초가 많이 버려저 있어 청소담당자에게 알릴려고 한다. 아이고 수고하십니다 꽁초는 버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2:00.가 되자 과장님께서 순찰시간이 종료되였습니다 돌아가시지요? 저희들은 자정까지 계속 순찰을 합니다. 교통안내소 도착 과장님을 가다렸으나 오시지 않고 여직원에게 과장님의 성명과 전화번호 알려달라 전화하도록 하겠다. 수고하십시요! -- 편집자 반포지구대 자율방범대 부대장 정종수 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