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서 어르신 1,000여명참석 대성황-
(천안아콥팝스Accor Pops/김용식 전문기자)천안충무사랑병원 병원장 서용선 의학 박시는
4월15일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1시간 동안 남,여 어르신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노년을 위한 열린 강좌”를 통해 함께 건강관리에 대한 의학 상식을 가졌다.
이날 서용선 병원장은 건강강좌에서 흔히 노년기에 누구나가 가지고 있는 혈압, 당뇨 등에 관한 질병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자가 요법 진단이 필요하다고 강좌하고…
우선 자기 몸의 건강관리를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리의 식생활부터 개선해 필요한 음식물을 섭취해 병을 예방하는 것이 우선의 건강요법이라 강좌 했다.
아울러 서용선 병원장은 오늘“행복한 노년을 위한 열린 강좌”에 참석하신 어르신들 건강상식에 대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다면 봉사정신으로 건강상담을 복지관과 연계하여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천안시 쌍용1동 장 모씨(여73세)는“진료에 바쁜 되도 불구하고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에 까지 오셔서 시간을 내어 우리노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피부로 느끼는 의학상식을 배우게 됐다며”앞으로도 이와 같은 건강 강좌를 통해 의약 상식을 듣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충무사랑병원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공원1길9-4‘호원빌딩’에 위치하여 전문클리릭 으로는 ●알코올중독●정신질환●피부성형●내·외과 진료·통증클리닉 전문의로 성업 중이다.
첫댓글 좋은 소식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