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중심 인물에 대한 설정을 매우 구체적으로 했군요. 시간적 배경에 대한 묘사를 시도한 부분도 참신합니다. 시간이나 공간, 내용이 바뀔 때 문단을 나누어 글을 정리한다면 내용의 흐름이 좀 더 쉽게 파악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체육 선생님과 진오의 관계를 파헤치는 이야기일까? 궁금해지고 있어!
처음 작성했던 것보다 발단부분이 전체적으로 잘 정비가 되었습니다. 문단과 문단 사이 매우 밀접한 고리를 가지고 연결해 가고 있는데, 첫 문단의 시작 '5월'의 시간적 배경 설정과 '진오'에 대한 설명으로 연결되는 부분은 고리가 조금 약해 보입니다. 마지막 문장이 앞으로 진오와 체육선생님과의 사이에서 벌어질 갈등을 암시하며 발단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첫댓글 중심 인물에 대한 설정을 매우 구체적으로 했군요. 시간적 배경에 대한 묘사를 시도한 부분도 참신합니다.
시간이나 공간, 내용이 바뀔 때 문단을 나누어 글을 정리한다면 내용의 흐름이 좀 더 쉽게 파악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체육 선생님과 진오의 관계를 파헤치는 이야기일까? 궁금해지고 있어!
처음 작성했던 것보다 발단부분이 전체적으로 잘 정비가 되었습니다.
문단과 문단 사이 매우 밀접한 고리를 가지고 연결해 가고 있는데, 첫 문단의 시작 '5월'의 시간적 배경 설정과 '진오'에 대한 설명으로 연결되는 부분은 고리가 조금 약해 보입니다.
마지막 문장이 앞으로 진오와 체육선생님과의 사이에서 벌어질 갈등을 암시하며 발단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