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연말연시 "30대 한정" 빅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기대해 보세요
차별화 전략이라는 것은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와는 다른 무언가를 ”제공하는 가치제공의 전략"을 말합니다 .
소비자의 수준이 올라가고, 소비자의 욕구와 수준에 맞 지 않으면 무한 경쟁에서 살아 남을 수 없는 경쟁시대에 오게 된 것입니다.
나만의 차별화: "메뉴 브랜드 전략” 입니다. 워낙 기술력이 비슷해지고, 다양한 제품들이 비슷하게 출시되다 보니까 소비자는 제품 자체의 기능과 서비스에서는 별로 효용가치를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같은 서비스라도 '어느 브랜드'의 것을 사용한다는 효용가치를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하게 되었고, 이 때부터 마케팅의 중요성이 새삼 강조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마저 난무하자 다시 서비스와 서비스 메뉴로 돌아가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게 된 것입니다.
일명 우리나라의 브랜드샾에서 사용되는 무코다 , 시세이도라는 제품명은 동네 미용실에서도 똑같이 사용되고 똑같은 이름을 사용된다. 똑 같은 제품명을 가지고 그들과 경쟁이 될 수 있을까? 결국 그들과 경쟁력은 가격경쟁이다.
“블루오션전략이란 ?” 이미 시장이 형성되어 있고 포화 상태에서 차별화 시키는 것이다. 다 똑같다고..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소비자의 인식에는 반드시 파고들어갈 여지가 남아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차별을 수용하는 초기수용자가 생겨나고, 이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이 시장을 선도하게 되는 것입니다.
스마트티비, 진단기 시스템 하나의 일체형으로 경대속에서 TV기능, 헤어세미나 동영상기능, 헤어스타일 상담기능, 아이패드,스마트폰을 통해 메인 카운터 컴푸터에 고객등록 및 시술사진 저장 가능, 모든것을 할 수 있는 초 슬림형 컨포넌트 경대로 매출액을 올려 보세요.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 자리이동없이 고객 접점 100%인 스마트 경대가 여려분의 샵에 진정한 도구가 될 것 입니다.
최첨단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이제 미용실도 달라져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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