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Secret Garden)은 노르웨이 출신의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Rolf Lovland와
아일랜드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 Fionnula Sherry의
두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뉴에이지 연주그룹입니다.
클래식과 팝, 아일랜드 전통 포크 등의 리듬이 크로스오버된 뉴에이지 음악을 주로 합니다.
1995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녹턴’이란 곡으로 우승하면서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들의 앨범은 두 멤버 외에도 오케스트라 현악기, 합창단, 퍼커션, 하프 등
여러가지 악기들의 연주로 가득 차 있어서 풍부한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이들의 음악은 TV드라마나 영화 또는 CF등을 통해서 우리 주변에서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Secret Garden은 우리들 내부에 저마다의 형태로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법한 비밀의 방입니다.
아니, 한국적인 감성으로 생각하면.. 오히려 나만의 비밀 다락방이 더 어울리겠네요.
Fionnula의 소울풀하고 섬세한 바이올린 연주가 이 곡의 멜로디를 더욱 더 애잔하게 해줍니다.
* 녹음환경 *
녹음은 마이크 출력 -- H1 Essencial(오디오인터페이스)로 32bit 48khz로
녹음한 후에 볼륨 조절후 사전에 작업한 영상과 Mix.
. 마이크 : AZDEN SMX-30 스테레오 (120도, 40hz~20Khz)
. 오디오인터페이스 : Zoom H1 Essencial
. PC-FI : 전용 미니PC(M700 Desktop Tiny -ThinkCentre)
. 윈도우용 플레이어 : JRiver MediaCenter v28 (KS MODE)
. USB 연결 : 24 bit 192 khz
. 스피커 : DAVIS Acoustics MIA 30, 88 dB, 55hz ~ 20 Khz, 8옴
. AMP : AmPurify AP-4 Real Full Digital AMP(8옴 126W/CH)
첫댓글 깊어가는가을에 어울리는 음악이네요..
잘 감상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가을인 만큼..가을에 맞는 음악도 챙겨야 겟네요...^.^
소울풀한 바이올린 선율에 흠뻑젖은 순간 ~~고맙습니다~~
월천님은 표현도 멋지십니다!
가을 분위기에 흠뻑 젖은 선율이지요...^.^
저만의 비밀 다락방에 꼭꼭 숨겨두고 가끔씩 듣는 최애곡중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는 행운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가끔은 다락방에서 하나씩 꺼내어 추억을 되새김도 좋습니다. ^.^
이 음악 오랜만에 들었어요. 가을날의 쓸쓸함에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가을 분위기와 딱 어울리죠.. 그런데 약간 슬픈 가락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