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자연과생태
 
 
 
카페 게시글
물고기 새미
새미愛 추천 0 조회 150 09.03.04 00:0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3.04 09:31

    첫댓글 새미란 이름 특이해요. 고기 이름이 새미일줄은 몰랐거든요~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 작성자 09.03.04 13:06

    손상봉기자님이 궁금하시다길래 한번 올려봤습니다..^^;;

  • 09.03.04 11:37

    인상 깊으셨나봅니다. 아이디로까지 쓰시고.. 평창 찬물이라니 흥정계곡이나 금당계곡이 떠오르네요.. 저희도 즐겨 가는 곳입니다.^^

  • 작성자 09.03.04 13:10

    민물고기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물고기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