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우주가운데 충만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을 찬양드립니다.
주의 피로 부활의 믿음가운데 세워진 교회가 율법적이요 세속적으로 변질되어갈 때 믿음의 용사들을 일으켜 오직 말씀으로, 오직 믿음으로, 오직 은혜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자 했던 부르짖음이 오늘 이 땅 가운데 새롭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강도만난 자의 좋은 이웃이 되지 못하고 종교인으로 회칠한 무덤같이 겉은 흰 것 같으나 속은 거짓과 죄악으로 더러워진 심령을 그리스도 예수의 피로 덮으사 새롭게 변화되어 나는 죽고 예수로 살게하여 주시옵소서.
나라를 빼앗기고 우리의 힘으로는 회복할 수 없는 지경에 있을때 하나님의 기적으로 광복의 감격과 공산당의 방해속에서도 이 나라가 세워지고 전쟁의 폐허에서 경제강국으로 가난과 무지속에서 세계만민이 부러워할 대한민국으로 축복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육신적으로 배부르고 풍요함으로 인하여 교만하고 맘몬의 우상 앞에 빠졌습니다.
바른 신앙의 삶을 우리의 자녀들에게 가르치기 보다는 세상의 지식과 명예와 재물을 좇는 것만 가르쳤습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축복을 우리의 다음 세대들에게 바로 물려주지 못했습니다.
저희가 교만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거룩함보다 물질만능의 행복만을 좇았습니다.
주여! 저희가 하나님 보다 세상을 더욱 사랑하였습니다. 주여!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여호와 하나님께 회개하고 나아가니 이땅을 고쳐 주옵소서. 이 백성의 마음을 고치시고 온전히 회복시켜 주옵소서. 거룩한 새 생명의 역사가 교회를 통하여 솟아나게 하옵소서.
오늘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회개의 제단을 쌓습니다.
미스바의 성회같이 변화되어 이 나라를 새롭게 하나님의 말씀위에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통치하심이 이 나라 이 민족위에 한국교회와 모든 백성위에 임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차별금지법은 폐기될지어다. 동성결혼은 폐기될지어다. 음란과 거짓의 영은 떠나갈지어다.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며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의 땅을 고칠지라 약속하신 하나님 이 나라를 위해 부르짖는 성도들의 기도를 들어 주시옵소서.
우리의 다음 세대들에게 고난과 핍박과 사탄이 왕노릇하는 더럽고 추악한 나라를 물려줄 수 없습니다.
주님이 왕되시고 정의와 공법이 물같이 흐르는 아름다운 나라를 물려줘야 하는 책임이 우리에게 있음을 깨닫게 하시고 회개하며 간구하오니 여호와여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전국에서 연합기도회를 위해 모일 때 오고 가는 길과 모든 행사를 인도하시고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성전에서 예배하든 길거리에서 예배하던지 주의 이름으로 드리는 거룩한 예배에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