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편이 막을 내렸네요.
이탈리아도 이쁘고, 다니엘도 유난히 이뻤습니다.
두달간 네팔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다니엘과 함께 했던 토요일, 다음 주부터는 많이 허전할 것 같아요.
방송후기 별거 없습니다.
이어폰도 안 끼고 볼륨을 아주 작게 해놓고 보아서 자막에 의존해야 했으니까요.
다운로드를 받지못해 델리모션으로 보았는데
예능인지 영화인지 착각이 들 정도로 다니엘이 눈부시게 멋졌습니다.
지난 주에도 저녁 식사 시간에 그렇게 빛나더니만 미용실 다녀온 뒤부터 온 얼굴에 빛이 나네요.
알베 부모님의 금실과 가족간의 사랑이 국내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을겁니다.
그런데 전 오랜 세월 여기서 살아서인지 그냥 이웃 보듯 담담했어요.
사실 제가 만났던 거의 모든 이탈리아인들이 저런 모습이거든요.
특히 남자들이 나이에 상관없이 아내에게 애정표현 많이 하고요.
일찍 귀가해 가족과 함께 지내며 부인을 돕는건 일반적인 풍경이랍니다.
그런 가정에서 자란 자녀들이 또 그런 어른이 되고요.
막방이라 아쉬운 마음으로 다니엘과 이탈리아를 눈과 기억에 가득 담고싶었는데
싹둑싹둑 편집해버리고 캐나다가 불쑥 튀어나와서 다들 속상하셨죠?
요즘 시끌벅적한 비담 패널 강제하차와 내친집 아이돌 끼워넣기는 퍽 유감스럽습니다.
우선 고화질이 아니지만 다니엘의 미모는 그런 화질따위에 구애되지 않습니다.
전 사실 인물사진 보정을 좋아하지 않아요.
다니엘 주름과 수염자국 땀구멍 송송 보이는 캡춰를 더 애정합니다.
이 화질론 어림도 없지만요.
다운로드 받으면 아주 이쁜 몇 장면만 다시 캡춰해서 사진방에 업로드할게요.
다니엘 집은 어디인가...기대하면서...
그라찌아가 아니고 그라찌에 입니다. Grazie Italia!
날마다 리즈갱신 또 갱신!!
첫댓글 내친구집 네팔편, 이탈리아편 보면서 토요일 마다 비정상회담에서 볼 수 없었던 다니엘의 새로운 모습도 보고, 아름다운 풍광, 따뜻한 사람들에 힐링힐링했었는데... 넘 아쉬워요 ㅠㅠ
꼭 독일편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네, 넘 아쉬워요. 독일에도 언젠가 가겠지요?
지금 러시아니 프랑스니 하차멤버들 나라가 거론되고 있던데 다니엘 집에도 꼭 가길 비나이다.
저는 어제 본방을 보지 못 해서 재방을 기다리고 있어요~ 편집되는 부분도 많으니 결국 다운로드 받아서 다시 보겠지만. 이제 당분간은 토요일 저녁에 다니엘님을 티비로 보지 못 할거란 생각에 아쉽네요~ 독일편도 꼭 제작되길!
네, 두달째 내친집 다니엘을 만나왔는데 토요일에 이제 볼 수 없다니 ㅠㅠ
다니엘이 연예인 아니길 바란다면서 자꾸 방송에서 보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네팔편과 이탈리아편 합류로 한동안 설레고 행복했어요.ㅎㅎㅎ 캐나다 이후에 다시 합류하길, 독일편이 제작되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비담에서의 차분하고 절제된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꼭 다시 볼 수 있길...
캐나다 후속에 대해선 아무 말이 없네요. 이미 기획되고 멤버가 정해져서 출발해야 할 시간인데...
다니엘 분량이 너무 적어진 비담땜에 요즘은 내친집에서 보상받는 느낌이었는데...슬프네요.
캐나다편도 처음엔 합류처럼 이름이 있었는데 , 막상 방송때 되니 없더라구요..무지 서운했네요..독일에도 갈 날이 있겠죠?
네. 꼭 독일에도 가길 기대해요.
다음 여행지가 행여 독일이 아니라해도 다니엘이 꼭 합류하면 좋겠어요.
돌아오는 토요일에 많이 허전할 듯해요.
이태리 편을 다 못챙겨봤지만 어우..다니엘 너무 이뻐요.. 챙겨봐야겠어요. 네팔편이랑... 그리고 머리카락 적응이 안되네요 ㅜㅜㅜ허허. 그래도 얼굴이 좀 커버해줘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 헤어스탈덕에 다니엘이 엄청 세련되어 보여요. 안 그래요? ㅎㅎ
요즘 유럽 젊은이들의 헤어스탈이랍니다. 옆 머리 싹 밀어버리는...
이번 이탈리아 편에서 다니엘 진짜 미모포텐 터졌어요.
카메라 마사지라는게 진짜 있나봐요. 알베 친구들과 만난 곳에서 완전 배우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