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다크게이머 창기사 스킬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타입 | 등급 | 스킬명 | 아이콘 | 스킬 효과 및 강화 정보 |
| 액티브 | 일반 | 연환광풍 | [기본] 근접 공격력 199%의 범위 공격 [+1 강화] 근접 공격력 209%의 범위 공격 [+2 강화] 근접 공격력 219%의 범위 공격 [+3 강화] 근접 공격력 229%의 범위 공격 [+4 강화] 근접 공격력 239%의 범위 공격 [+5 강화] 근접 공격력 249%의 범위 공격 [+6 강화] 근접 공격력 259%의 범위 공격 [+7 강화] 근접 공격력 269%의 범위 공격 [+8 강화] 근접 공격력 279%의 범위 공격 [+9 강화] 근접 공격력 289%의 범위 공격 | |
| 액티브 | 일반 | 맹룡참 | [기본]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0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18%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1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1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19%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2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2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0%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3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3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1%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4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4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2%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5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5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3%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6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6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4%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7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7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5%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8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8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6%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2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9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9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7%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 |
| 액티브 | 고급 | 투창 | [기본] 근접 공격력 21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7% 감소, 이동 속도 13 감소) [+1 강화] 근접 공격력 22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8% 감소, 이동 속도 15 감소) [+2 강화] 근접 공격력 23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9% 감소, 이동 속도 17 감소) [+3 강화] 근접 공격력 24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0% 감소, 이동 속도 19 감소) [+4 강화] 근접 공격력 25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1% 감소, 이동 속도 21 감소) [+5 강화] 근접 공격력 26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2% 감소, 이동 속도 23 감소) [+6 강화] 근접 공격력 27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3% 감소, 이동 속도 25 감소) [+7 강화] 근접 공격력 28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4% 감소, 이동 속도 27 감소) [+8 강화] 근접 공격력 29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5% 감소, 이동 속도 29 감소) [+9 강화] 근접 공격력 30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16% 감소, 이동 속도 31 감소) | |
| 액티브 | 고급 | 대진경파 | [기본] 근접 공격력 21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1 강화] 근접 공격력 22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2 강화] 근접 공격력 23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3 강화] 근접 공격력 24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4 강화] 근접 공격력 25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5 강화] 근접 공격력 26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6 강화] 근접 공격력 27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7 강화] 근접 공격력 28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8 강화] 근접 공격력 29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9 강화] 근접 공격력 304%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 |
| 액티브 | 고급 | 철혈의 기운 | [기본]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3%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4%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5%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6%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7%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8%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9%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10%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11%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12% 증가 | |
| 액티브 | 고급 | 진두지휘 | [기본]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1% 증가, 이동 속도 12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2% 증가, 이동 속도 14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3% 증가, 이동 속도 16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4% 증가, 이동 속도 18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5% 증가, 이동 속도 20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6% 증가, 이동 속도 22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7% 증가, 이동 속도 24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8% 증가, 이동 속도 26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9% 증가, 이동 속도 28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치명타 피해량 10% 증가, 이동 속도 30 증가 | |
| 액티브 | 희귀 | 참영폭쇄 | [기본] 근접 공격력 25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1%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1 강화] 근접 공격력 27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2%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2 강화] 근접 공격력 28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3%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3 강화] 근접 공격력 30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4%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4 강화] 근접 공격력 31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5%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5 강화] 근접 공격력 33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6%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6 강화] 근접 공격력 34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7%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7 강화] 근접 공격력 36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8%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8 강화] 근접 공격력 37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19%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9 강화] 근접 공격력 39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 확률 20% 증가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0% 증가 적용 | |
| 액티브 | 희귀 | 강철선풍 | [기본]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6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1+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1%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1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7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2+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2%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2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29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3+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3%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3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0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4+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4%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4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2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5+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5%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5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3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6+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6%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6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5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7+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7%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7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6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8+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8%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8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82%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9+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9%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9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여 근접 공격력 397%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0+3% 감소 적용 [추가 효과] 40%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초 동안 자신에게 피격 동작 무시 효과 부여 | |
| 액티브 | 희귀 | 용맹한 기상 | [기본]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2% 증가, 치명타 피해량 7%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2.5% 증가, 치명타 피해량 9%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3% 증가, 치명타 피해량 11%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3.5% 증가, 치명타 피해량 13%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4% 증가, 치명타 피해량 15%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4.5% 증가, 치명타 피해량 17%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5% 증가, 치명타 피해량 19%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5.5% 증가, 치명타 피해량 21%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6% 증가, 치명타 피해량 23%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6.5% 증가,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 |
| 액티브 | 영웅 | 용의 발톱 | [기본] 근접 공격력 34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6+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1 강화] 근접 공격력 36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7+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2 강화] 근접 공격력 38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8+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3 강화] 근접 공격력 40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19+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4 강화] 근접 공격력 42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0+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5 강화] 근접 공격력 44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1+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6 강화] 근접 공격력 46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2+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7 강화] 근접 공격력 48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3+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8 강화] 근접 공격력 50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4+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9 강화] 근접 공격력 52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 25+5% 감소 적용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의 공격에 한해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7% 감소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적용 | |
| 액티브 | 영웅 | 멸살공진 | [기본] 근접 공격력 33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1%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36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4.5% 증가 [+1 강화] 근접 공격력 35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2%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38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5% 증가 [+2 강화] 근접 공격력 37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3%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40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5.5% 증가 [+3 강화] 근접 공격력 39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4%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42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6% 증가 [+4 강화] 근접 공격력 41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5%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44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6.5% 증가 [+5 강화] 근접 공격력 43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6%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46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7% 증가 [+6 강화] 근접 공격력 45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7%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48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7.5% 증가 [+7 강화] 근접 공격력 47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8%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50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8% 증가 [+8 강화] 근접 공격력 49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39%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52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8.5% 증가 [+9 강화] 근접 공격력 512%의 범위 공격 (치명타 피해량 +25% 부여) [추가 효과] 40%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54 감소 [추가 효과] 4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9% 증가 | |
| 액티브 | 영웅 | 무예의 혼 | [기본]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5%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3.5% 증가 [+1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6.5%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4% 증가 [+2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8%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4.5% 증가 [+3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9.5%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5% 증가 [+4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11%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5.5% 증가 [+5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12.5%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6% 증가 [+6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14%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6.5% 증가 [+7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15.5%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7% 증가 [+8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17%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7.5% 증가 [+9 강화] 90초동안 자신에게 근접 피해 18.5% 증가 [추가 효과] 90초동안 원거리 피해 방어 8% 증가 | |
| 액티브 | 전설 | 용연창파 | [기본]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37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26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1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39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29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2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41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32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3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43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35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4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45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38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5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47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41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6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49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44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7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51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47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8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53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50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9 강화] 대상 앞으로 돌진하며 근접 공격력 55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이후 자신의 주변에 근접 공격력 535%의 범위 공격 해당 공격 적중 시 근접 치명타 확률 5% 증가 및 근접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 적용 | |
| 액티브 | 전설 | 패왕열아 | [기본]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39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16 감소 효과 부여 [+1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41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20 감소 효과 부여 [+2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43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24 감소 효과 부여 [+3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45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28 감소 효과 부여 [+4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47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32 감소 효과 부여 [+5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49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36 감소 효과 부여 [+6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51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40 감소 효과 부여 [+7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53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44 감소 효과 부여 [+8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55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48 감소 효과 부여 [+9 강화] 자신에게 걸린 상태 이상을 해제하며 근접 공격력 572%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이동 불가 효과 부여 [추가 효과] 3초 동안 자신에게만 적용되는 대상의 방어력 3.7% + 52 감소 효과 부여 | |
| 패시브 | 고급 | 교전 전문가 | [기본] 모든 피해 방어 1% 증가 [+1 강화] 모든 피해 방어 2% 증가 [+2 강화] 모든 피해 방어 3% 증가 [+3 강화] 모든 피해 방어 4% 증가 [+4 강화] 모든 피해 방어 5% 증가 [+5 강화] 모든 피해 방어 6% 증가 [+6 강화] 모든 피해 방어 7% 증가 [+7 강화] 모든 피해 방어 8% 증가 [+8 강화] 모든 피해 방어 9% 증가 [+9 강화]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 |
| 패시브 | 고급 | 창 전문가 | [기본]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3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1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4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2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5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3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6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4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7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5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8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6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9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7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10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8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11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9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12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 |
| 패시브 | 고급 | 달빛기개 - 집중 | [기본] 명중 6 증가 [+1 강화] 명중 8 증가 [+2 강화] 명중 10 증가 [+3 강화] 명중 12 증가 [+4 강화] 명중 14 증가 [+5 강화] 명중 16 증가 [+6 강화] 명중 18 증가 [+7 강화] 명중 20 증가 [+8 강화] 명중 22 증가 [+9 강화] 명중 24 증가 | |
| 패시브 | 희귀 | 정신통일 | [기본] 모든 상태 이상 저항 5.5%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1% 증가 [+1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6%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1.5% 증가 [+2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6.5%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2% 증가 [+3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7%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2.5% 증가 [+4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7.5%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3% 증가 [+5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8%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3.5% 증가 [+6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8.5%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4% 증가 [+7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9%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4.5% 증가 [+8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9.5%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5% 증가 [+9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저항 10% 증가, 모든 상태 이상 적중 5.5% 증가 | |
| 패시브 | 영웅 | 화룡의 숨결 | [기본] 치명타 확률 2%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55%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1 강화] 치명타 확률 2.5%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60%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2 강화] 치명타 확률 3%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65%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3 강화] 치명타 확률 3.5%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70%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4 강화] 치명타 확률 4%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75%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5 강화] 치명타 확률 4.5%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80%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6 강화] 치명타 확률 5%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85%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7 강화] 치명타 확률 5.5%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90%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8 강화] 치명타 확률 6%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95%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9 강화] 치명타 확률 6.5% 증가 [추가 효과] 모든 공격에 추가 스킬 피해 100% 효과 적용 (재적용 대기 5초) | |
| 패시브 | 영웅 | 시간 역행 : 창기사 | [기본] 일반 공격 피해 2.3% 증가 [+1 강화] 일반 공격 피해 2.6% 증가 [+2 강화] 일반 공격 피해 2.9% 증가 [+3 강화] 일반 공격 피해 3.2% 증가 [+4 강화] 일반 공격 피해 3.5% 증가 [+5 강화] 일반 공격 피해 3.8% 증가 [+6 강화] 일반 공격 피해 4.1% 증가 [+7 강화] 일반 공격 피해 4.4% 증가 [+8 강화] 일반 공격 피해 4.7% 증가 [+9 강화] 일반 공격 피해 5% 증가 | |
| 패시브 | 영웅 | 강철 피부: 창기사 | [기본] 방어력 1 증가 [+1 강화] 방어력 2 증가 [+2 강화] 방어력 3 증가 [+3 강화] 방어력 4 증가 [+4 강화] 방어력 5 증가 [+5 강화] 방어력 6 증가 [+6 강화] 방어력 7 증가 [+7 강화] 방어력 8 증가 [+8 강화] 방어력 9 증가 [+9 강화] 방어력 10 증가 | |
| 패시브 | 전설 | 무신의 축복:창기사 | [기본] 공격력 1 증가 [+1 강화] 공격력 2 증가 [+2 강화] 공격력 3 증가 [+3 강화] 공격력 4 증가 [+4 강화] 공격력 5 증가 [+5 강화] 공격력 6 증가 [+6 강화] 공격력 7 증가 [+7 강화] 공격력 8 증가 [+8 강화] 공격력 9 증가 [+9 강화] 공격력 10 증가 | |
| 패시브 | 전설 | 임기응변 : 창기사 | [기본]치명타 피해 방어 1% 증가 [+1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2% 증가 [+2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3% 증가 [+3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4% 증가 [+4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5% 증가 [+5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6% 증가 [+6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7% 증가 [+7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8% 증가 [+8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9% 증가 [+9 강화] 치명타 피해 방어 10% 증가 | |
| 패시브 | 전설 | 기선제압 : 창기사 | [기본] 모든 상태 이상 적중 1% 증가 [+1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1.5% 증가 [+2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2% 증가 [+3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2.5% 증가 [+4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3% 증가 [+5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3.5% 증가 [+6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4% 증가 [+7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4.5% 증가 [+8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5% 증가 [+9 강화] 모든 상태 이상 적중 6% 증가 | |
☆ 7단계와 8단계의 강화는 실패 시 스킬 레벨이 1단계 하락 합니다.
☆ 스킬 등급과 관계없이 강화 확률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 모든 스킬은 획득 후 스킬 강화를 통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 액티브 스킬은 인게임 스킬북 상인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 패시브 스킬은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첫댓글 족 사기네
이야 사기네
밸패보다 그냥 성기사를 창기사로 바꿔주는게 낫겠는데..
아니 시간역행 우리는 0렙 6퍼인데 얘는왜 12퍼부터 시작임?ㅋㅋ
우리가 먼 직업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0렙 12퍼 출발임
근거리 원거리 다른듯
얘도 명중증가가 고급스킬.. 법사 영웅스킬 명중증가좀 변경고려 해 주세요.
영웅급이라 배우기힘들뿐더러 강화하기도 힘든데 타클래스대비 스킬하나가 없는구조입니다.
좋아보인다
마법사는 파티스킬도 엠틱뿐이고 명중도 쓰레기인데 와 지리네 창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