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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특전 |
☞ BBQ특식 제공 ☞ 온천욕 체험♨(수건 및 개인세면도구를 준비해주세요) ☞ 엄선된 대마도 전문 가이드가 전일정 행사에 동행합니다. |
포함내역 왕복승선권(부산↔대마도[대아고속-오션플라워]), 전용 차량비 | 불포함내역 1인당 전 일정 KRW 30,000(성인/아동 동일) 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 여부에 따른 불이익이 없습니다 - 1인당 전 일정 KRW 20000 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선택경비 객실 1인 사용료 : 40000원 입니다. | 적용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정표 하단의 표준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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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날짜상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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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시 유의사항 | ☞ 예약시 여권상의 영문, 주민번호, 여권번호, 여권 만료일, 연락처를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확정 일정표 및 인솔자는 출발 3일전에 확정됩니다. 확정 일정표를 꼭 확인하세요. ☞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로 인한 선박결항시 추가 체재경비는 개인부담입니다. ※ 대마도 호텔/민숙 숙소 참고안내 대마도 호텔/민숙은 컨디션이 좋은 편이 아닙니다. 섬 지역 대마도의 특성상 룸 안에 화장실 및 욕실이 따로 없는 호텔들도 있으며, 3~4인실이 불가능한 호텔들도 많습니다. 호텔에 트윈/싱글/더블룸이 섞여있으며, 규모도 크지않아 룸 배정을 받으실때 달리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정호텔 만실 시 다른 호텔로 변경 혹은 2~3가지 숙소로 분숙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8인 이상의 일행의 경우 호텔 2군데 이상으로 분숙 될 수 있습니다. ※ 대마도 선박 출발시간 및 편수는 유동적이므로 변동 가능성있습니다. ※ 일정표와 관광순서는 상이할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타 여행사와 공동 행사 하는 연합 상품입니다. ※ 여객선사의 운항일정에 따라 항구 변경 및 스케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당일변경도 가능)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여행 안전정보 | * 국가명 : 일본 - 1단계 여행유의 지역 : 후쿠시마현(적색경보 지정 지역을 제외한 지역) - 3단계 여행제한 지역 : 후쿠시마 원전주변 반경 30km이내 지역 및 후쿠시마현 일부 지역(이이다테무라, 가츠라오무라, 카와마타마치 일부, 미나미소마시 일부, 나미에마치)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취소료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6년08월29일 이전): 계약금환급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6년08월30일~2016년09월08일):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6년09월09일~2016년09월18일):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6년09월19일~2016년09월20일):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6년09월21일~2016년09월27일):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여행요금이란 일정표상 명시된 총 상품가격을 의미한다.)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상세규정은 약관참조) |
쇼핑정보 | ※ 전 일정 중 총 1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쇼핑센터 및 위치 : 일본관광공사 면세점 (이즈하라 시내 위치) 또는 GATEWAY 면세점 (히타카츠항 부근 위치) ▶쇼핑소요시간 : 약 30-40분 소요 ▶쇼핑품목 :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및 잡화 등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용 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 수령 후 14일 안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 ~ 최대 30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수 있습니다. 1. 해외 여행 중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음 2.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 *보험기간: 예약기간 *보장기간: 여행종료일~180일(상해,질병 한정) * 보험청구 기간: 사고일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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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출발인원 | 최소출발인원 : 10 명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여권/비자정보 | 일본: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일본: 비자필요없음 |
특이사항 | |
여행시 유의사항 | ⊙ 대마도는 신용카드 및 원화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엔화를 미리 준비하십시오.(국제터미널1F환전가능) 단, 대마도 면세점 에서는 카드사용이 가능합니다. ⊙ 일본에서 사용되는 전압은 110V 이므로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 본 일정에는 대마도 전문 가이드가 동행 또는 부산샌딩후 현지대기합니다. ⊙ 식사時 밥과 반찬의 양이 적을 수 있으므로 간식 및 밑반찬을 준비. 생선회 추가시 회초장, 마늘, 풋고추, 상추 등을 준비해 주세요.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축산물과 식물류를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
긴급연락처 | ■ 첫 만남시 긴급상황 발생한 경우 아래 연락처는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만 해당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일본에서 ☎ 00539-825+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한국(부산시) ☎ . |
여행불편상담 | 여행불편상담 하나투어 콜센터 ☎ 1577-1233(9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http://www.kata.or.kr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1372 |
* 상기 일정은 예정일정이므로 출발전 설명회에 참석하셔서 일정을 확인하시거나, 확정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3조, 제14조의 규정으로 하기 조건의 경우 일정 변경 가능.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의 파업,휴업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3. 당사의 고의나 과실없이 교통기관(항공기,기차,선박 등)의 연발착 또는 교통체증 등으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