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정기간행물 수입대행업체 예스북24
해외정기간행물은 세계 각 국에서 발행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의 구독 분포는 미국을 비롯하여 영국, 이태리, 프랑스, 독일 등 유럽지역과 동남아 지역은 일본, 중국 등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이것은 국가의 산업발전과 아울러 생활과의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해외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매주 항공편으로 직수입하여 국내에 배포하는 업체가 있다.
△패션·여성·남성지 △대중문화·예술 △건축·인테리어·환경 △리빙·요리·음식 △자동차·항공·과학 △미술·공예 △사진·풍물·여행 △영화·연예·음악 △스포츠·건강 △시사·경제 △자동차·항공 △에니메이션·게임 △군사·경호·소방 △뷰티·코스메틱·메이크업 △산업·건설·에너지 등 각 산업분야의 해외정기간행물을 수입하는 (주)예스북은 대중잡지를 비롯하여 해외서적, 학술저널지 등 수입대행까지 진행하고 있다.
관공서, 대학교, 기업체, 연구소를 비롯하여 개인에 이르기까지 다각적인 해외정기간행물 구독을 위한 수입대행을 하고 있으며 일반 매거진은 다량으로 수입하여 고객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몰(www.yesbook24.com)을 운영하고 있다. (주)예스북은 보다 빠른 정보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현지 Forwarding 업체와 네트웍을 갖추고 미국, 일본 및 유럽각지에서 발행되는 매거진을 포함하여 학술저널, 외국서적을 현지에서 매주 인천국제공항으로 도착시켜 통관, 공급되고 있다.
또한, 해외정기간행물과 디자인서적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구매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www.yesbook24.com)를 구축하여 검색, 구매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구독접수 및 해외잡지 과월호 할인판매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해외잡지를 과월호에 대해서는 권당 3천원, 5천원 균일가 판내와 20~90%까지 할인하여 판매되고 있어 각 분야 매니아 층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에서 직구매도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지 않는 해외잡지는 구매자가 이메일(yes@yesbook24.com)을 통하여 요청이 가능하다. (ⓒkoreama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