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저(HG) 2.4 GD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4 GDi(G4KJ 2359) / 자동6단(A6M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5년형(55,000㎞) |
냉각수 온도 |
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1 ℃ |
흡기온 센서 |
42 ℃ |
엔 진 오 일 온 도 |
75 ℃ |
배터리 온도 |
31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 작동 상태 |
Idle |
Idle |
Idle |
|
토크 컨버터 터빈 스피드 |
608 RPM |
0 RPM |
0 RPM |
|
엔진오일 온도 산정값 |
78 ℃ |
79 ℃ |
80 ℃ |
|
대기압(학습값) |
99.3 kPa |
99.3 kPa |
99.3 kPa |
|
쿨링팬-PWM 듀티(옵션) |
69.8 % |
69.8 % |
69.8 % |
|
에어컨 압력 센서 전압 |
1.8 V |
1.7 V |
1.7 V |
|
에어컨 압력 센서 |
1117 kPa |
1.48 kPa |
1034 kPa |
|
VCM 모터 듀티(옵션) |
0.0 % |
-4.8 % |
0.0 % |
|
VCM 피드백 센서(옵션) |
1.7 V |
1.7 V |
1.7 V |
|
VCM 포트 플랩 위치(옵션) |
34.5 'PORT |
34.4 'PORT |
34.4 'PORT |
|
VCM포트플랩셋포인트-옵션 |
1 'PORT |
1 'PORT |
1 'PORT |
|
VCM닫힘위치-최초학습값 |
1.7 V |
1.7 V |
1.7 V |
|
VCM열림위치-최초학습값 |
3.1 V |
3.1 V |
3.1 V |
|
VCM닫힘위치-학습값차 |
0.0 V |
0.0 V |
0.0 V |
|
VCM열림위치-학습값차 |
0.0 V |
0.0 V |
0.0 V |
|
VCM 닫힘 위치의 오염도 |
OK |
OK |
OK |
|
VCM 열림 위치의 오염도 |
OK |
OK |
OK |
|
VCM 닫힘 위치의 내구성 |
OK |
OK |
OK |
|
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82 Ohm |
82 Ohm |
82 Ohm |
|
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124 Ohm |
125 Ohm |
128 Ohm |
|
요구 공연비 |
1.0 |
1.0 |
1.1 |
|
실제 공연비 |
1.0 |
1.0 |
1.0 |
|
공연비순시보정(B1) |
5.1 % |
3.1 % |
3.3 % |
|
산소센서 히터듀티(B1/S1) |
36.4 % |
37.9 % |
37.5 % |
|
산소센서 히터듀티(B1/S2) |
62.6 % |
60.6 % |
59.4 %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1.8 % |
-1.5 % |
-1.5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0.0 % |
0.0 % |
0.0 % |
|
노킹학습값-실린더1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2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3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4 |
0.0 'CRK |
0.0 'CRK |
0.0 'CRK |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고장코드소거후 주행거리 |
5 Km |
5 Km |
5 Km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4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1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2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3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4 |
0 |
0 |
0 |
|
연료탱크 압력 전압 |
2.5 V |
2.5 V |
2.5 V |
|
연료탱크 레벨센서1전압 |
3.0 V |
2.9 V |
3.0 V |
|
스로틀 포지션 개도1 |
1.3 'TPS |
1.7 'TPS |
1.8 'TPS |
|
스로틀 포지션 개도2 |
1.3 'TPS |
1.7 'TPS |
1.8 'TPS |
|
스로틀포지션 설정개도 |
1.3 'TPS |
1.7 'TPS |
1.8 'TPS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6 V |
0.6 V |
0.6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4 V |
4.4 V |
4.4 V |
|
엑셀 페달 위치 |
0.8 % |
0.0 % |
0.0 %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 V |
0.7 V |
0.7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4 V |
0.4 V |
0.4 V |
|
ETC 모터 듀티 |
6.5 % |
-13.0 % |
-9.3 % |
|
TPS 센서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크루즈 스위치 상태 |
Resting |
Resting |
Resting |
|
CVVT 제어 상태 |
ENABLE |
ENABLE |
ENABLE |
|
흡기측캠샤프트현재위치B1 |
137.1 'CRK |
137.1 'CRK |
137.5 'CRK |
|
배기측캠샤프트현재위치B1 |
0.0 'CRK |
0.0 'CRK |
0.0 'CRK |
|
흡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37.0 'CRK |
137.0 'CRK |
137.0 'CRK |
|
배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10 'CRK |
-110 'CRK |
-110 'CRK |
|
CVVT흡기캠축OCV유지듀티 |
38.4 % |
38.4 % |
38.4 % |
|
CVVT배기캠축OCV유지듀티 |
14.6 % |
14.6 % |
14.6 % |
|
배기캠고장판정차이누적값 |
0.0 CRK*S |
0.0 CRK*S |
0.0 CRK*S |
|
흡기캠고장판정차이누적겂 |
0.0 CRK*S |
0.0 CRK*S |
0.0 CRK*S |
|
배기캠위치정상판정기준값 |
0.0 CRK*S |
0.0 CRK*S |
0.0 CRK*S |
|
흡기캠위치정상판정기준값 |
0.0 CRK*S |
0.0 CRK*S |
0.0 CRK*S |
|
레일 압력 |
4572 kPa |
4995 kPa |
5264 kPa |
|
목표 레일 압력 |
4582 kPa |
4974 kPa |
5270 kPa |
|
연료압력(전압) |
1.2 V |
1.2 V |
1.3 V |
|
연료압력 편차(목표-측정) |
37 kPa |
10 kPa |
25 kPa |
|
FPR열림각 |
772.0 'CRK |
772.0 'CRK |
772.0 'CRK |
|
FPR닫힘각 |
27.4 'CRK |
28.5 'CRK |
30.8 'CRK |
|
INJ전압증폭기통과후전압 |
65.0 V |
65.0 V |
65.0 V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