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3일만에 인사드립니다. 실내 마감작업은 계속 진행중입니다. 실내벽 하단은 루바로 마감하였습니다. 거실 페티오 위와 그 맞은편 벽체도 루바로 마감합니다. 몰딩은 크라운 몰딩이 시공되었습니다. 실내문이 시공되었고 화장실 및 다용도실 방수작업이 비노출형 아스팔트 방수액으로 시공되었습니다.
외부에서는 필로티위 방수작업후 데크작업이 시공되고 있습니다. 피티아시바를 몇번씩 옮겨가며 앵커볼트심는 작업과 2*10 방부목을 필로티 벽체에 붙이는 작업, 콘크리트 기초와 방수턱의 레벨이 들쑥날쑥해서 레벨차에 맞춰 장선 하나하나 일일이 따내기를 해야해서 손이 많이 간 데크 장선 작업 또한 쉽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저희팀은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좋은 집짓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 멋진 집이 되리라 기대하며 오늘을 마감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화장실 아스팔트방수액으로 시공된 모습입니다.
루바, 크라운몰딩, 실내문 시공사진들 입니다.
필로티 방수 시공된 모습입니다. 이위에 데크가 시공되어집니다. 건물 한바퀴를 데크가 감싸게 될겁니다.
앵커볼트 작업과 2*10 방부목이 시공된 모습입니다. 우측에 보이는 2층짜리 피티아시바가 저희와 함께 건물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ㅎㅎ
데크 장선과 림보드가 시공중입니다.
첫댓글 데크 공사도 제대로 하려면 신경쓸 부분이 정말 많음을 알게됐습니다. 완성된 모습이 기대됩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