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 TMTG(더마이다스터치골드)코인을 상장시킨 글로벌 블록체인기업인 DGE의 두번째 프로젝트 LBXC((LUX BIO CELL Exchange Coin)이 TMTG의 길을 따르고 있어 화제이다.
최근 코인원에 상장 되었고, 대형거래소에 상장예정인 LBXC은 제주에 셀뱅크인 건설중이며 중국 및 일본 의료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그가치를 높이고 코로19로 인해 연기된 롯데면세점 입점이나 미스코리아출신 이승연이 직접 주주로 참여하며 홍보모델을 예정되있으므로써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LBXC(럭스코인)이 사용할 수있는 오픈 플랫폼인 DBE(Digital Bio Exchange)는 사용자의 의료 정보를 블록체인 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사용자 자신이 선택해 공개한 정보에 대해 최적화된 최상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안 받으며, 이를 통해 정보 공개에 대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으로 DBE를 통해 안티에이징, 헬스케어, 코스메틱 서비스 등을 제공받도록 할 계획이며 쇼핑몰을 오픈함으로써 실생활 결제코인으로써 가치를 높이고 있다.
TMTG는 TMTG 상승 이유로 최근 연이은 바이백(Buyback)과 소각(Burn) 이슈라는 분석이 있는데 단계적으로 바이백하고, 50% 수량은 소각하며 또한 나머지 50%는 1년간 락(Lock)을 진행했다.
또,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는 빗썸, 디지파이넥스, 코인베네 등에 상장되어 테이킹과 소각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공격적인 전략을 병행하여 TMTG의 가치 상승을 높이며 현재 연일 최고가를 갱신중이다. 이에 TMTG프로젝트를 개발한 DGE는 두번째 프로젝트인 블록체인과 줄기세포기술을 융합시킨 LBXC(Lux Bio eXchange Coin)도 이번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제우스에서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테이킹(Staking)이란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를 락업(Lock-up)의 과정을 거치는 것을 의미하며, 최신 블록체인 금융서비스의 한 종류로 각광받고 있다. 코인제우스스테이킹 프로그램은 LBXC 알트코인의 Staking Program을 통해 스테이킹에 참여한 사용자를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스테이킹한 알트코인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사용하기도 하고 LBXC는 알트코인 Staking 규모에 따라 유통물량 조절 효과가 높아져 가격 상승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스테이킹 프로그램은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는 서비스로, 투자자는 암호화폐 홀드로 인한 시세차익과 함께 안정적인 수익도 발생되는 일거양득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LBXC는 코인제우스나 코인원등 대형거래소에 잇따른 상승과 페이백도 예정되어 있어 TMTG처럼 될 지 블록체인 업계 및 투자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