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처의 저변 확대와 미술 작가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버라이어티 갤러리 쇼 <그림자 >의 지역 예선 중 경북, 대구 지역을 선정하여 지난 6월 15일(토) 지역 예심 촬영을 마쳤다. 총 상금 2억,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촬영 장소는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대명본관 내외에서 진행되었다. MC는 조정식 아나운서, 아트테이너 솔비, 가수 정라은이 맡았으며 오프닝 쇼 에서는 아이돌 ‘아이씨유’와 ‘소녀세상’의 축하무대가 있었다.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대구 예심 촬영은 많은 분들의 성원과 함께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어졌다. 경북, 대구 예심은 출전한 아티스트 팀은 심사평가단 1차,2차 점수로 20명 중에 6명이 탈락되고 14명이 통과되었으며, 본선에 올라가기 위해 온라인 국민투표 70% 에서 높은 점수을 받아야 본선행 티켓 을 가질수 있다, 라이브드로잉 팀 13명은 본선 참가 운명의 결과는 심사평가단의 30%와 온라인 국민투표 70%에 달려있다. 이번 경북,대구 예심은 라이브드로잉의 주제인 ‘열정’으로 가득 찬 대구 지역 참가자들의 개성 있고 독창적인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각 아티스트들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의미를 살펴보시고 작가의 개성과 열정이 넘치는 14점의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의 투표는 한 점을 선택해서 2024년 6월 17일 00시~6월 26일 00시 (10일간)까지 www.갤러리쇼.com과 사회적 관계망 서비스인 SNS를 통해 이뤄진다. 본선에 진출할 작품의 주인공은 여러분의 투표 선택으로 결정되며 투표 결과는 8월 본 방송에서 공개가 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 방송 버라이어티 갤러리 쇼 ‘그림자’ 12부작은 매주 스카이티비의 채널 ENA PALY 본방송으로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 될 예정 이다. 이번 갤러리쇼 ‘그림자’ 는 전국에서 작가 1,400여명이 지원했으며, 2024년 6월 15일(토) 경북, 대구 예심에는 DSLR 카메라 & 드론 등의 촬영 장비가 사용되었다. 경북,대구 예심은 2024년 8월 중에 방송 예정 되어있다. 제작사는 주)올댓트레이더, DK엔터테인먼트 이다
브랜드로레이(proim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