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운영에 있어 꼭 필요한 법이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여론 수렴, 각 분야 전문가의 참여, 선진국 사례 참조 등 상당한 노력과 절차를 거쳐 그 나라의 현실에 맞는 법을 만들고자 노력을 합니다. 반면 기업 운영에 있어 꼭 필요한 취업규칙 등 사규가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별다른 노력 없이 다른 기업의 것을 그대로 모방하여 그 회사와는 전혀 맞지 않고 실제 운영에도 사용하지 않는 형식적인 서류만으로 보관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직원과 노동법적 분쟁이 생겼을 경우 고용노동부나 노동위원회, 법원 등에서는 모든 기준은 취업규칙 등 규정에서 정하고 있는 문언과 내용에 따라 판단하게 되므로 자칫하면 그것이 회사에 큰 불이익으로 돌아올 수가 있습니다.
이에 취업규칙 등 사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 작성과 운영에 있어 법에서 정하고 있는 내용과 기준은 무엇인지, 우리 회사 실정에 맞게 작성하고 운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등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기에 아래와 같이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교육안내 공문 등 20120615.pdf
수강신청서 20120615.hwp
교육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41-28 동신빌딩(테헤란로 409) 11층
(지하철 선릉역 10번 출구 → 전방 100m → 하나은행 선릉역지점 건물(동신빌딩) 11층
(버스 146번, 306번, 730번, 4420번 선릉역 → 하나은행 선릉역지점 건물(동신빌딩) 11층
(주차정보 : 교육장 건물 지하주차장(유료)
장소약도 : 첨부 교육안내 공문 참조
첫댓글 오늘이네요^^ 좋은교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 진행은 잘 되셨나요?
넵...덕분에 잘 끝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