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달성군 돌아보기 .......이제 첫 날의 일정을 끝내고 숙소로 갑니다.
숙소는 아젤리아 -- 참꽃 이라네요.
달성여행 -- 비슬산 기슭에 안긴 유스호스텔 아젤리아
비슬산 유스호스텔 아젤리아는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이 자연과 잘 어울어진 힐링의 쉼터 입니다.
버스는 우리를 비슬산 아래 아젤리아 유스호스텔로.......주차장을 넓히는 공사가 한 창 진행중입니다...
아젤리아 유스호스텔 지하 1층 지상 3층의 A동과 B동으로 건축된 최신 건물입니다.
아젤리아 호텔 로비의 모습이네요. 달성군 에서 운영하는 호텔입니다.
아젤리아 객실. A 동과 B동의 1층에서 3층까지 객실이 있으며 양실과 한실로 구분됩니다.
우리는 정원 4인의 패밀리 객실, 양실의 배정을 받았습니다.
침대가 있는 공간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시설이 있고 욕실에는 좌변기와 샤워기가 있답니다.
양실은 - 싱글, 더블, 트윈, 트리풀,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와 비즈니스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의 편의시설 - 커피포트와 샤워용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시설 -- 완공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시설이 새것이네요.
객실 이용요금은 청소년과 성인의 차이가 있습니다.
넓은 침대를 한 명이 한 개씩 차지하고 지냈습니다. 시원하게 샤워하고 냉방기 시원하게 돌아가는 룸에서 쿨쿨 꿀잠을 잤네요.
유선방송이 나오는 TV - 4인 정원의 패밀리 양실과 한실은 청소년 80,000원 / 성인은 100,000원입니다.
호텔이지만 청소년 수련회 등 단체 숙박객이 있어서 청소년도 숙박이 가능하답니다.
아젤리아 유스호스텔 베란다에서 본 달성군 현풍의 모습....짙푸는 녹음의 여름인데 하늘은 가을하늘처럼 너무 맑아요.
호텔 아젤리아의 부대시설로는 530명 수용가능한 예식홀 및 대강당, 70명 수용의 중회의실과 40명 수용의 소회의실이 있어서 학교나 회사의 기업연수, 각종 연회와 돌잔치 등 가정행사까지 소정의 대관료를 지불하고 사용하며 숙박을 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숙소랍니다.
레스토랑 -- 120명 수용의 식당으로 대연회장 겸용이랍니다. 하루를 묶고 아침식사는 이곳에서 뷔페로 먹었습니다.
편의시설로 카페테리아와 매점 그리고 노래연습장이 있습니다.
아침뷔페 -- 뷔페는 한식과 양식으로 운영됩니다.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네요.
나의 아침 밥상 -- 하룻밤을 시원하게 보내고 아침에 일어나 지하층의 식당으로 고고 씽~~~~~~~
양이 좀 많은데 무리하게 먹었습니다. 둘 쨋날 일정을 소화하려면 배가 든든해야 하니까.
국과 김 그리고 동그랑탱에 입가심 황도복숭아까지........
아침식사 조금 더 먹었습니다. 밥은 조금 먹고 반찬을 많이 먹었어요....
마지막 으로 살짝 구운 토스트에 딸기잼 한 개 그리고 김치국에 삶은 계란 한 개 까 넣어 풀어 먹으니 고소하고 부드러운 국이 좋아요.
비슬산 유스호스텔 아젤리아는 비슬산 기슭에 용의 알이 품긴 형상의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그러나 최신 설비로 준비된 달성여행의 편안한 쉼터 였습니다.
호텔아젤리아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일연선사길 10 / www.hotelazalea.or.kr
예약문의
전화 -- 053 610 5700(객실) / 053 610 5712 (행사)
청소년 단체는 최대 50% 할인
상기 포스팅은 대구의 미래 달성 꽃피다 달성군 문화 관광 맛집을 알리기 위하여 대구광역시 달성군청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공공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대구여행 #대구광역시달성군여행 #대구관광 #대구시달성군관광 #현풍백년도깨비시장 #대구의미래 #달성꽃피다 #달성군문화관광 #달성군청 #마비정마을 #현풍백년도깨비시장 #대구광역시 신청사 #달성군신청사유치홍보관 #달성에서 저녁식사 #옥연지 #달성군화원읍 #공공팸투어#여행블로거기자단#대구광역시청이전최적지달성군 #새술은새부대에 #전국제일의달성군 #힐링청사 #대구의선택달성군화원읍 #옥연지 #송해공원 #비슬산 #호텔아젤리아 #참꽃축제 #호텔아젤리아객실 #비슬산유스호스텔아젤리아 #달성군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