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꾼들

주말출조알림방 추석연휴 2박.3박낚시 계획(의견수렴)
바다와꾼들 추천 0 조회 156 10.09.07 11:28 댓글 5

• 작성자 10.09.07 11:30

첫댓글 예 : 거문도 2박3일 예 : 가거도 3박4일 예 : 추자도 1박2일 등 의견 주세요

• 10.09.08 08:29

태도 2박3일. 항시 태도에 추석전후로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다만 민박집의 불편함을 이해하고 가야...예을들어 출조비가 좀더 들어가도 밑반찬과 이슬이정도 등등 준비혀서 가면 골고루 손맛과 더블어 입맛까정 뽀너스로 옵니다. 날씨만 좋으면 하루정도는 야영도 괜찬을듯 합니다.20일 저녁 출발 23일 철수로 의견 모아 봅니다...상태나(오선장).하태나 상관없습니다.

• 작성자 10.09.08 10:16

맞습니다 추석전후 태도쪽 조황이 월등 합니다.돌돔.참돔 대물들
    시즌 이고요 볼락도 25~30급 쿨러 채울수 있습니다

• 10.09.10 15:52

가족분들가시는걸로알고있는데 태도나가거는민박시설이나샤워시설이걱정이되네요!추자가날듯싶네요!

• 10.09.11 23:23

으~~! 난 17일밤 출발 19일 철수가 좋은데 ㅋ 출조지능 상관움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