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는 은서의 '어린이 여행사' 보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지완이는 오지 않고 희원이만 참석하였습니다. 오늘은 희원이의 의견을 많이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희원이가 프로그램 초기에 참여하지 못하여 대화하는 시간이 지완이에 비하여 짧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희원이가 결정하지 못했던 부분도 분명히 있었을 것입니다. 은서가 희원이의 의견을 잘 듣고 반영해줍니다. 저는 옆에서 적절하게 의견을 내줍니다. 아이들의 것으로, 아이들이 원하는 것으로 사업을 해야 한다는 마음을 늘 잃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희원이는 오늘 은서와 함께 디데이 저녁 메뉴 및 일정 수정 등 계획을 다듬었습니다. 또한, 부모님께 보여드릴
안내장도 직접 그렸습니다. 역시 희원이의 그림 실력은 인정입니다…. b
오늘 계획한 과업들을 무사히 마무리하였습니다.
저는 요즘 지용이에게 빠져있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super 이끌림….
워터파크 신청 안 했다고 해서 서운했습니다. 물놀이라도 놀러 오라고 계속 꼬시고 있는데 쉽지 않습니다.
이 남자 어려운 남자인 것 같습니다.
오후에는 과장님께 허락 맡고 물놀이에 필요한 용품들을 알아보기 위해서 문방구를 다녀왔습니다. 김제여고 옆에 람보문구를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즐거워할 만한 아이템이 많아서 다행입니다.
람보문구 이외에도 다이소와 홈플러스를 돌며 물놀이용품을 샅샅이 찾았습니다. 시장조사를 매우 열심히 하고 돌아왔습니다.
돌아와서 예산안을 작성하고 과장님께 피드백 받았습니다. 놓쳤던 부분은 수정하고 추가해야 할 것들은 추가했습니다.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슬슬 긴장되기 시작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지용이가 그렇게 인기가 있군요
다른 사업 지원하고 담당사업을 준비하는 모습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