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충만을 받는 방법<요약><행2:1-4>.
2024.4.28.<주일>오사카 사랑하는 교회 김호일 목사
성령님이 우리 안에 임하시면 우리의 죽었던 영이 살아납니다.
그것이 새 사람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1>성령님은 우리에게 할 말을 알려주시고.
2>우리를 도와주시고 중보해주시고.
3>위로해주시고.
4>보호해주시고.
5>능력이 있는 분이고.
6>인도자가 되어주십니다. 우리 안에서 성령의 열매를 맺게 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령님을 의지하고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 성령님은 우리가 도움을 구하면 기뻐하시며 도와주십니다.
그러나 내 안에 임하신 성령님으로 만족해하지 말고 성령세례와 성령충만을 사모해야 합니다. 성령세례를 받은 자들은 이제 성령충만을 사모해서 성령 충만한 상태를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요20:21-22>예수께서 또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고 말씀하신 후 저희를 향하사 숨을 내쉬며 가라사대 성령을 받으라.
이때 제자들은 성령을 받고 거듭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담대히 나아가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그것이 전부가 아니라 위로부터 임하는 능력을 보내주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눅24:49>볼찌어다 내가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이 입혀질 때까지 이 성에 머물라. 이 말씀은 제자들에게 또 다른 성령의 능력이 있음을 말씀하신 후 위로부터 임하는 능력을 받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행1:5.8.>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이 말씀은 물세례와 성령세례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물세례는 회개를 의미하고 성령세례는 위로부터 성령의 능력이 부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령세례와 성령충만을 받기 위해 사모하고 기도하면 성령의 능력을 받아 예수님을 증거하는 자들이 됩니다. 성령충만을 받는 방법은 누구든지 목마른 마음으로 간절히 사모해야 합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성령님을 초청해야 합니다. 성령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성령님 오시옵소서. 내 안에 임하소서. 내 안에 충만하게 임하소서. 이렇게 간절히 원해야 합니다.
1>성령충만을 받는 방법 첫 번째는 구원을 받고 거듭난 자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을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주로 영접한 사람들만이 성령세례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2>성령충만 받는 방법 두 번째는 안수할 때 성령세례 성령충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성령님은 믿음으로 또는 사모하는 마음으로 안수를 통해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3>성령충만 받는 방법 3번째는 성령을 받기 원하는 자에게 방언을 말할 것을 기대하게 해야 합니다. 성령이 충만하게 임하면 알지 못하는 말인 방언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4>성령충만 받는 방법 4번째는 성령충만을 받기 전에 두려움을 갖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악한 영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게 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자녀들에게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5>성령충만 받는 방법 5번째는 지금 믿음으로 성령세례 성령충만을 계속 초청해야 합니다. 지금 받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6>성령충만 받는 방법 6번째는 성령님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간절히 구하고 성령님께 순종하는 자가 되겠다고 결심해야 합니다. 성령님께 순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야 쉽게 성령충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ユーチューブ日本語映像アドレス
유튜브 일본어 영상 주소
https://youtu.be/DxrDOgNNkOI?si=wqSRfg8PALhrxSo8
.
첫댓글 ユーチューブ日本語映像アドレス
유튜브 일본어 영상 주소
https://youtu.be/DxrDOgNNkOI?si=wqSRfg8PALhrxSo8
PLAY
https://youtu.be/AMgQjqdmfos?si=X3ELfWtzFiYv8mxA
PLAY
もう一つの実を望まれ」
ありがとう、気づいてなかった、
どれほど愛されているのか。
はじめから今まで神の愛は、いつも注がれていたこと。
ありがとう、その愛教えてくれた、
主から与えられたきみに。
キリストの愛でもっと仕え、私もこの世に仕えよう。
きみは愛されるため、そしてその愛伝えるため、
主から選ばれてこの世に植えられた、
もう一つの実を望まれ。
ありがとう、その愛教えてくれた、
主から与えられたきみに。
キリストの愛でもっと仕え、私もこの世に仕えよう。
きみは愛されるため、そしてその愛伝えるため、
主から選ばれてこの世に植えられた、
もう一つの実を望まれ。
もう一つの実を望まれ。
성령님 은혜로 나의 죽었던 영이 살아나고
새 사람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