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삼성의 갤럭시 S7 FE 로 다음 카페 기도 하는데 한참 작성 해 놓은 기도글이 사라지는데요?
자동 저장도 안 되고 그냥 글이 사라집니다.
하여간에 이 삼성이 패망의 짓들을 골라 가며 하니 패망이 다가 와 있습니다.
어리석고 악한 자들이 복 받으려 행하는 악행이 스스로 멸망 하게 되어 있는 것이지요?
삼성이 베트남에 공장을 이전 해서 최근 제품 생산은 베트남에서 생산 해 오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이전을 한 것입니다.
베트남 이전 했다고 삼성이 발전 할까요?
ㅋ ㅋ ㅋ
웃기는 일이지요?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가 지금 삼성에 붙어서 멸망으로 데려 가고 있습니다.
삼성의 회장이 인도의 대기업 회장의 결혼 축하연에 연이어 참석을 하고 친분 유지를 하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십니다.
사람들이 아무리 붙어서 유대감을 가져도 하늘의 뜻이 없는 곳에 사람이 아무리 많이 모여 있어도 하늘의 복은 없습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가 지금 지구에서 행하고 있는 모든 악행은 저보다 주님께서 더 잘 아시고 낱낱이 기록 하고 계신 줄을 알고 믿습니다.
어제 아래층 주민이 옥상 방수 공사 하는데 서명 해 달라고 하며 서명지를 들고 왔습니다.
다른 가구의 3가구에 서명을 받고 제 자리는 4번째 자리를 지정 해 놓고 그 자리에 해 달라고 합니다.
웃기는 짓들이지요?
6번째 자리에 서명을 해 주었습니다.
구청에서 지원 해 주는 공사라고 하니 주민들이 혜택을 받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니 서명은 해 주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제가 무슨 예수 그리스도도 아니고 저를 죽여 잔치 하는 이 멸망의 가증한 인류를 주님 어찌 하려 하시는지 제게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하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성동구 성수역 천하제일 솥뚜껑에서의 26일간의 근무도 보십시요.
이 사단 마귀가 행한 악행을 주님께서 낱낱이 기록 하신 줄을 알고 믿습니다.
요한 계시록 7장에 하나님은 우리를 생명수의 샘으로 인도 하신다고 하시는데 이 사단 마귀는 돼지고기집에 데려다 놓고 홍씨 경신년생 청년을 데려다 놓고 제게 몸을 아프게 하고 무능력 하게 만들어서 결혼 하고 출산 하라고 강요 하고 직원 회식을 돼지고기집에서 돼지날에 하는 것이 아니라 병자날에 회식하는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는 악행을 행한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미친 사단 마귀의 역사입니다.
결혼 하고 출산 하고 할 필요도 없는 일이고 해서도 안 되는 육신의 일들입니다.
결혼 하고 출산 하지 않는다고 죽이시는 하나님 아니십니다.
노아를 950세까지 살게 하시고 므두셀라를 969세까지 살게 하시는 분이 우리 주 하나님 이십니다.
그 분이 결혼 하고 출산 하지 않는다고 죽이시는 분 아니십니다.
몸을 아프게 하는 것은 사단 마귀의 역사라는 반증입니다.
이 세상 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도 사하심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성경으로 죄를 먹고 마시고 죄를 짓고 합리화 하는 이 바리새인과 사두개인의 누룩을 알게 하시고 구별 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들이 지은 죄는 고스란히 각 육신의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머리 아프게 하고 몸을 아프게 하고 결혼 하고 출산 강요 하고 이 모든 악행들은 이 세상 뿐만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도 사하심을 받지 못하게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언제는 결혼 하려고 싱글 크리스천 모임 참석 하니 따라 다니며 방해 해 놓고 이제 와서 결혼 하고 출산 하라고 하는 이건 미친 사단 마귀라는 증거입니다.
저 사단 마귀가 행하는 모든 일들은 따라 가면 영도 죽고 육도 죽는 길이라는 반증입니다.
항상 생각하는 것이 악할 뿐임을 보시고 사람 지으심을 한탄 하셨다고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인간인 제가 보기에도 사단 마귀는 항상 생각 하는 것이 악하고 음란하고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악령입니다.
무엇하나 제대로 하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참 기가 막히고 억장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악행들을 낱낱이 기록 하시는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것을 알기에 분노 하지 않습니다.
분노 하는 것도 기운이 있어야 하는데 분노 할 기운이 없는 것이 오히려 다행이고 감사한 상황입니다.
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제게 "하늘로 가는 것이 내게는 유익이라 그러나 이 땅에 있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하시는 사도 바울의 말씀을 묵상 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제게 하나님께서 이 지구에 허락 해 놓으신 전자 기기 중 노트북과 삼성 갤럭시 태블릿과 LG의 태블릿을 사용 해 보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왜 제게 이런 기회를 주시는지는 저는 알 수 없지만 하나님의 뜻이 이 땅 가운데 이루어 지는 것을 바라봅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인하여 복을 얻을지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며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