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6대 이남철 고령군수 취임, 민선8기 출범 경북도민방송tv
#고령군 #이남철고령군수 #군립가야금연주단 #고령발전 #취임식 #대가야문화누리우륵홀 #경북도민방송tv #은결아나운서
고령군은 민선8기 제46대 이남철 고령군 취임식을 /지난 1일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개최했습니다.
-
이날 취임식은 ‘군민의 이름으로 출범합니다’라는 테마로 /군민과 직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군립가야금연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시지 낭독, 비전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고령군의회 의원, 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군민 모두가 단합하여 ‘젊고, 힘있는 고령!’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비전 퍼포먼스를 진행해 새로운 민선8기의 힘찬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남철 군수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선거 과정에서 경쟁의 순간도 있었으나 이제는 오로지 ‘고령 발전’을 위해 다 함께 하나 된 힘을 보여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또한 “지난 시간의 고령을 넘어서는, 새로워질 ‘젊은 고령, 힘있는 고령’에 도달하기 위해 전심전력으로 뛸 것이며/ 말이 아닌 행동과 실천으로 제 모든 역량을 쏟아/ 우리 지역의 발전, 젊음과 생동감이 넘치는 고령으로 다시 태어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군민 앞에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