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중앙교회 예배 모습.
2월 포항 기독교계 행사 봇물 터진다
포항지역 교회들이 2월 초순부터 영성집회와 전도세미나 등 각종 행사를 잇따라 연다. 이들 교회는 각 분야 국내 최고의 강사들을 초청해 집회를 인도한다.
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박영호)는 2월 1일 오전 10시 교회 교육관 강당에서 ‘삶이 전도한다’를 주제로 바울전도대 전도세미나를 연다.
특강한 ‘의사 전도왕’ 이병욱 장로(서울영동교회)가 한다.
이 장로는 ‘무조건, 무시로, 무차별, 무수히, 무엇보다, 무릎으로, 무안을 당해도’란 현장 전도 ‘7무론’을 고수하며 삶의 현장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이 장로는 코스타 강사, 대암클리닉 원장, 전도집회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의 : 포항제일교회(054-244-3311).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는 8일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교회 본당에서 ‘다음세대를 살리고 하나님을 경험하자’를 주제로 청소년과 교사를 위한 목양제자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특강은 한성택 목사(부산예환꿈교회)가 한다.
한 목사는 청소년목양제자캠프 대표 등으로 활동하며 이 시대 수많은 청소년들을 말씀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방언을 받은 그가 인도하는 집회에는 목회자들도 몰려들고 있다.
참석 대상은 청소년, 청년, 교사, 학부모 등이다.
문의 : 포항장성교회(054-255-7001).
포항달전제일교회(담임목사 유승대)는 15일 오후 3시 포항극동방송과 포항성시화운동본부가 함께 개최하는 자녀교육진로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홍양표 박사의 강의와 시와그림 김정석 목사의 찬양으로 이어진다.
홍 박사는 한국좌우뇌교육계발연구소 소장과 SBS 좋은 아침입니다 코너 ‘부모 멘토링’의 진행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세미나의 신청을 원하시는 시민은 포항극동방송 #9030, #9030으로 50원의 유료문자 ‘세미나’라고 보내면 된다.
문의 : 포항극동방송(054-256-3000).
영성집회도 이어진다.
포항동부교회(담임목사 김영걸)는 2일 교회 본당에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를 주제로 4인4색 영성집회를 시작한다.
집회는 9일, 16일, 23일 등 모두 4회 진행된다.
장순애 교수(영남신학대학)는 2일 ‘일어나라~ 교사여’를 제목으로, 홍성호 목사(순천제일교회)는 9일 ‘일어나라! 찬양대여’란 제목으로 설교한다.
이재학 목사(울산온유교회)는 16일 ‘일어나라! 봉사자여’란 제목으로,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는 23일 ‘일어나라! 영혼사랑’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다.
한편, 포항벧엘수양관은 28~29일 교회 본당에서 성령치유․예언․축사 기름부음집회를 열었다. 문경용 목사(수원선한목자교회)와 정성용 목사(서울우리들교회)가 2회, 3회씩 말씀을 전했다.
/언론인홀리클럽 공동취재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