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을지 본회 지회장
미스부문에 퀸 강한경
서을지 지회장, 미스부문에 퀸 강한경 , 미스부문 진 아헨크, 이삭빛 시인
미스부문에 퀸 강한경
모델 강한경과 박나리 한복디자이너 원장
대한민국 트롯가요제 궁중코리아 전북 전주 어워즈
- 한류스타 대상 배출⇧
‘2030 부산 월드 엑스포 유치’성공기원을 위한 ‘대한민국 트롯가요제 및 궁중코리아 전북 전주 어워즈・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총회장 차혜숙/조직위원장 최덕찬)이 지난 7일 전주 한벽문화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안승완 대한민국 무궁화협회 총재의 개회선언, 김문구 대회총재의 환영사와 김근호 가수의 ‘추억 속에 그림자’라는 오픈닝 노래로 공연이 시작됐다.
초대 행사로는 ’23년 전북지회장으로 위촉된 서을지 한글디자이너(화예명인)의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성공기원을 위한 ‘문화강국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한글 퍼포먼스와 국민천사시인로 알려진 이삭빛 시인이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모두 꽃이다’라는 엑스포 유치 성공을 위한 축시를 낭송해 지역 간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는 호평이다.
이어 본행사 1부, 대한민국트롯가요제 가수들의 임금님, 이미소, 이호욱, 조영복, 유시선, 이서, 구한나, 문소희, 기준, 한동진 가수 등의 열연 무대가 펼쳐졌다.
본행사 2부 축사에는 여경환(미코리아)여성환경신문 대표이자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이정상, 이준상 자랑스러운 한국인회 공동회장 인사말이 이어졌다.
수상에는 ▲ 대한민국 트롯가요제 궁중코리아 전북 전주 어워즈 대상에 유시선 가수가 차지했다.
▲모델- 미스부문에 퀸 강한경, 미스부문 진 아헨크, 시니어부문 대상은 신준영, 이은옥이 공동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연출과 피날레 공연에는 가수 여의주(궁중코리아 모델협회 회장)와 가수 정영운이 멋진 무대와 이은지 모델 홍보위원장의 마지막 인사로 막을 내렸다.
특히, 작사가로는 처음으로 초대심사위원으로 위촉된 이삭빛시인이 모델 강한경, 아헨크 모델을 본회 최덕찬 조직위원장이자 천사위원, 본회 전주 지회장인 서을지 천사위원과 함께 전주 노송동 이삭빛천사본부 홍보대사로 임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무대 조명 총괄 담당으로 이삭 시선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올 가을에 또 전통문화의 도시 전주에서 행사를 하는데 더욱 풍성한 무대로 열정의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차혜숙 총회장은 격려사에서 “21세기 최우선 가치는 전통문화를 보존하고 후세대에 남겨주는 일이다.”라고 말했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전통문화 행사는 대한민국이 문화강국으로 하나 됨을 느끼고, 멋진 추억과 함께 오랫동안 사랑으로 남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후원에 ‘박나리 한복원장의 한복디자이너’와 ‘보건의료연합신문’, 한국문화예술신문사, 투데이안 등이 함께 했다고 밝혔다.
웃음꽃
- 이삭빛
평생을 마주보고 싶은 사람
죽을 때까지 지켜주고 싶은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