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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르오글리오, 하늘이 경고하신 대립교황, 2호 - 적그리스도! ] 프란치스코 "동성애는 범죄 아냐…관용 부족도 죄"
https://cafe.daum.net/rosesmother/kgfz/103
비가노 대주교: 저는 베르골리오를 이단과 분열주의자로 고발합니다.
https://4christum.blogspot.com/2024/06/archbishop-vigano-i-accuse-bergoglio-of.html
비가노 대주교: '베르골리오는 지옥같은 LGBTQ+ 어젠다의 주요 활동가 중 한 명입니다'
— "나는 분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게이 운동가/배교자 호르헤 마리오 베르골리오
프란치스코 교황은 교회를 새로운 형태의 분열로 이끌고 있다: 미국 신학자
반 교황 프란치스코: "나는 가톨릭 교회를 분열시킨 혐의로 역사에 기록될지도 모른다"
비가노 대주교: 프란치스코, 자신이 만든 분열에 대해 다른 사람들을 비난
카를로 마리아 비가노 대주교는 자신이 가톨릭교회와 분열을 이루고 있지 않다고 주장하며, '호르헤 마리아 베르골리오를 이단과 분열주의자로 고발'하고, '그가 11년 이상 부당하게 차지해 온 왕좌에서 물러나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편집자 주 : 다음 글은 바티칸 신앙교리성원부의 분열 혐의에 대응하여 카를로 마리아 비가노 대주교가 발표한 성명서 의 전체 영문 번역본으로, 2024년 6월 28일에 이탈리아어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나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할 필요가 있느냐?
그 사람을 저주받게 해주세요.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이제 내가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가 받은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그를 저주하게 하라.' — 갈 1:8-9
( LifeSiteNews ) — "우리가 전통과 가톨릭 신앙의 수호에 대한 탁월한 증인인 성무성의 궁전에 있다고 생각할 때, 나는 내가 집에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멈출 수 없고, 당신들이 '전통주의자'라고 부르는 내가 당신들을 판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979년, 마르셀 르페브르 대주교가 성무성 장관인 프란요 셰페르 추기경과 다른 두 명의 고위 성직자 앞에서 전 성무성에 소환되었을 때 한 말입니다.
6월 20일 성명에서 밝혔듯이, 나는 나를 심판한다고 주장하는 재판소나 그 지사, 그를 임명한 사람의 권위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분명 고통스러운 나의 이 결정은 성급함이나 반항심의 결과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주교이자 사도들의 후계자로서 나에게 양심으로 진리, 곧 하느님 자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증언할 의무를 지우는 도덕적 필요성에 의해 지시됩니다.
나는 이 시련에 직면하는데, 이는 내가 거룩한 교회와 교황청과의 교제에서 나 자신을 분리시킬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아는 데서 비롯된 결의입니다. 나는 항상 효도와 충실함으로 그들을 섬겨왔습니다. 나는 이 구원의 방주 밖에서는 내 삶의 단 한 순간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이 방주는 섭리가 그리스도의 신비체로 구성한 것으로, 신성한 머리와 지상의 그의 대리인에게 복종합니다.
가톨릭 교회의 적들은 성사를 통해 작용하는 은혜의 힘, 그리고 무엇보다도 성스러운 미사의 힘을 두려워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많은 노력을 좌절시키고 그렇지 않으면 저주받았을 많은 영혼을 하느님께로 인도하는 끔찍한 카테콘 입니다. 그리고 사회에서 가톨릭 사제직의 초자연적 행동의 힘에 대한 이러한 인식이 바로 그들이 전통에 대해 맹렬하게 적대감을 갖는 근원입니다.
사탄과 그의 추종자들은 유일하고 참된 교회가 그들의 적그리스도 계획에 어떤 위협을 가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로마 교황들이 하나님과 교회와 인류의 적이라고 용감하게 비난한 이러한 파괴자들은 프리메이슨 조직에서도 식별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계층 구조에 침투하여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영적 무기를 내려놓는 데 성공했으며, 본질적으로 프리메이슨의 개념인 대화 와 보편적인 형제애 의 이름으로 적에게 성채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교회는 신성한 창설자의 모범을 따라 사탄과 대화하지 않고 그와 싸웁니다.
현재 위기의 원인
로마노 아메리오가 그의 획기적인 논문 Iota Unum 에서 지적했듯이 , 이 비겁하고 죄스러운 항복은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소집과 프리메이슨 종파와 연결된 성직자와 평신도의 지하적이고 조직적인 활동으로 시작되었으며, 교회를 내부에서 파괴하기 위해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교회의 정부 구조와 교도권을 전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다른 이유를 찾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비밀 종파의 문서는 19세기에 구상되어 1세기 후에 정확히 구상된 용어로 실행된 침투 계획의 존재를 보여줍니다 . 이와 유사한 해체 과정은 이전에 시민 영역에서 일어났으며, 교황이 유럽 국가들을 피 흘리게 한 봉기와 전쟁에서 국제 프리메이슨의 붕괴 작업을 파악할 수 있었던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공의회 이후 교회는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지지자들 중 일부가 인정한 것처럼 1789년 혁명 원칙의 전달자가 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프리메이슨이 오랫동안 요구해 왔던 변화의 시행 때문이었습니다.
변화(더 좋게는 aggiornamento )는 공의회 서사의 중심에 너무나 많이 자리잡아 제2차 바티칸 공의회의 특징이었으며 이 총회를 구체제( Ancien régime) 의 종말을 승인하는 종착역 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오래된 종교”, “오래된 미사”, “사전 공의회” – 그리고 “새로운 미사”와 모든 교리의 실질적인 상대화를 지닌 “공의회 교회”의 시작.
이 혁명의 지지자들 중에는 교황 요한 23세까지 이단주의 때문에 정죄를 받고 가르침에서 제외된 사람들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 목록에는 파문된 비탄두스인 에르네스토 부오나이 우티 (Ernesto Buonaiuti ), 이단으로 인해 회개하지 않고 죽은 론칼리의 친구, 불과 며칠 전 이탈리아 주교회의 의장인 마테오 주피(Matteo Zuppi) 추기경이 미사로 기념한 사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Il Faro di Roma 가 부적절하게 강조한 것으로 보고된 볼로냐 대성당 :
거의 80년이 지난 후, 교황과 완전히 일치하는 추기경이 모든 면에서 재활의 풍미를 지닌 전례 행위로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 방향으로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교회와 반교회
따라서 저는 분열 혐의로 재판을 받기 위해 성무성 대신을 맡은 재판소에 소환되었고, 이탈리아 주교들의 수장은 교황청에 속하고 " 교황과 완전히 일치"한다고 밝혀진 가운데, 모더니즘의 가장 나쁘고 가장 완강한 지지자 중 한 명을 위해 불법적으로 참정권 미사를 거행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제가 교회와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에 대해 가장 엄중한 정죄를 선고했습니다. 2022년 이탈리아 주교회의 신문 Avvenire 에서 루이지노 브루니 교수는 다음과 같이 모더니즘을 칭찬했습니다.
[...] 이는 개신교 세계에서 수십 년 동안 확립된 성경에 대한 비판적 연구에 여전히 영향을 받지 않았던 당시 가톨릭 교회에 필요한 쇄신 과정이었습니다. 부오나이우티에게는 성경에 대한 과학적, 역사적 연구를 받아들이는 것이 교회가 현대성과 만나는 주요 방법이었습니다. 가톨릭교회는 여전히 네오스콜라 신학의 정리가 지배하고 있었고, 개신교의 바람이 마침내 가톨릭교회를 침범할지도 모른다는 반종교개혁의 두려움으로 막혔기 때문에 성사되지 못한 모임이었다.
이 말씀만으로도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이래로 "개신교의 바람"이 마침내 가톨릭 교회에 침투하면서부터 가톨릭 교회와 그녀를 대체한 교회 사이에 존재하는 심연을 이해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아주 최근의 이 에피소드는 공의회 계층의 지도자들이 “신스콜라 신학의 정리로부터” 전환을 가능하게 했던 끝없는 일련의 작은 발걸음, 침묵의 묵인, 공모 윙크 중 가장 최근의 것일 뿐입니다.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은 교리의 공식화부터 현재의 배도까지.
우리는 교계가 자신을 가톨릭이라고 부르며 교회 단체에 복종을 요구하지만, 동시에 교회가 공의회 이전에 비난했던 교리를 공표하고, 동시에 그때까지 모든 교황이 가르쳐 왔던 교리를 이단으로 비난하는 초현실적인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진실에서 제거되고 그것을 세상의 정신에 맞춰서 상대화될 때 발생합니다. 최근 몇 세기의 교황들은 오늘날 어떻게 행동했을까요? 그들은 저를 분열주의자로 판결했을까요, 아니면 그들의 후계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을 비난했을까요? 현대주의 산헤드린은 저와 함께 모든 가톨릭 교황을 판단하고 비난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수호한 신앙은 저의 신앙이고, 베르골리오가 수호하는 오류는 그들이 예외 없이 비난한 오류이기 때문입니다. 1581년에 반역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예수회 순교자 에드먼드 캠피온이 한 말은 당시 신앙의 수호자에게 한 말과 마찬가지로 현재의 바티칸에도 적용됩니다. "당신은 우리를 비난함으로써 당신의 모든 조상을 비난합니다."
파열의 해석학적
그렇다면 나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서로 반대되고 모순되는 두 현실 사이에 어떤 연속성이 주어질 수 있습니까? 베르고글리오의 공의회 및 총회 교회 와 그가 과시적으로 거리를 두는 "반개혁의 두려움으로 차단된" 교회 사이에 있습니까? 그리고 가톨릭이라고 주장하는 교회가 바로 그녀가 정죄한 내용을 설교하는 것과 그녀가 설교한 내용을 정죄하는 점에서 참된 교회와 다르다면 나는 어떤 “교회”로부터 분열 상태에 있게 되겠습니까?
"공의회 교회"의 전문가들은 이것이 "필요한 쇄신"을 통해 교회체가 진화했기 때문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반면에 가톨릭 교도권은 진리는 불변하며 교리의 진화 교리는 이단적이라고 가르칩니다. 확실히 두 개의 교회가 있습니다. 각각 고유한 교리와 전례와 성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톨릭 신자에게 교회는 하나이고, 거룩하고, 가톨릭적이고, 사도적인 반면, 베르고글리오에게 교회는 공의회적이고, 에큐메니컬하고, 공동의회적이고, 포용적이고, 이민주의적이고, 환경 친화적이며, 동성애자 친화적입니다.
공의회 위계의 자체 제거
그렇다면 교회가 오류를 가르치기 시작했다는 것이 가능한 일입니까? 하나의 구원의 방주가 동시에 영혼을 위한 멸망의 도구이기도 하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신비체가 신성한 머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분리되어 구세주의 약속을 실패하게 만든다는 것입니까? 물론 이것은 용인될 수 없으며 그러한 사상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단과 분열에 빠진다.
교회는 오류를 가르칠 수 없으며, 교회의 머리인 로마 교황도 이단이면서 동시에 정통인 베드로와 유다가 그의 모든 전임자들과 친교를 이루면서 동시에 그들과 분열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신학적으로 가능한 유일한 대답은, 자신을 가톨릭이라고 선언하지만 가톨릭 교회가 2,000년 동안 끊임없이 가르친 것과는 다른 신앙을 받아들이는 공의회 계층이 다른 실체에 속하므로 참된 그리스도의 교회를 대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주교 마르셀 르페브르가 로마 교황의 정통성에 의문을 제기하기까지 한 적이 없고, 공의회 교황의 이단과 배교를 인정한 적이 있다고 나에게 상기시키는 사람들에게 - 그가 "로마는 신앙을 잃었다! 로마는 배교했다!"고 외쳤을 때처럼 - 나는 그들에게 지난 50년 동안 상황이 극적으로 악화되었고 오늘날 이 위대한 사목자가 똑같은 확고함을 가지고 행동할 가능성이 높으며, 당시 성직자들에게만 한 말을 공개적으로 반복할 것이라고 상기시킵니다.
이 목회자 협의회에서는 오류와 거짓말의 영이 쉽게 작용하여 적절한 시기에 기관을 폭파시킬 시한폭탄을 곳곳에 설치해 왔습니다. (원칙 및 지침, 1977).
그리고 다시:
베드로의 보좌에 앉으신 분은 거짓 신들을 숭배하는 일에 참여하십니다. 거짓 이단과의 이러한 반복적인 의사소통 행위에 직면하여 아마도 몇 달 후에 우리는 어떤 결론을 내려야 합니까? 모르겠습니다. 궁금해요. 그러나 우리는 교황이 교황이 아니라고 믿도록 강요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언뜻 보기에 – 나는 아직 엄숙하고 공개적으로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이단자가 공개적으로 공식적으로 교황이 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기 때문입니다(1986년 3월 30일).
"공의회 교회"와 그 수장인 베르골리오가 가톨릭 신앙을 고백하지 않는다는 것을 우리가 이해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모든 구성원이 이미 가톨릭 교회의 무오한 교도권에 의해 비난받은 수많은 오류와 이단을 전적으로 무조건적으로 고수하고, "그들의" 공의회에서 승인하지 않은 교리, 도덕적 교훈, 예배 행위, 종교적 관행을 과시적으로 거부하는 데서 비롯된다. 그들 중 누구도 양심적으로 트리엔트 신앙 고백과 반현대주의 선서에 동의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이 표현하는 것이 제2차 바티칸 공의회와 소위 "공의회 교도권"이 암시하고 가르치는 것과 정반대이기 때문이다.
교회와 교황권이 구원의 도구라기보다 멸망의 도구라는 주장은 신학적으로 타당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필연적으로 바오로 6세의 소위 "공의회 교회"와 "공의회 교황"이 전달한 이단적 가르침이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려야 합니다. 이후에는 그들의 행정권과 통치권의 정당성에 심각한 의문을 제기하는 변칙적인 행위가 됩니다.
권위의 전복적인 사용
즉, 우리는 교회를 파괴(또는 그리스도께서 원하시고 세우신 교회가 아닌 다른 교회로의 변형)하기 위해 교회에서 권위를 파괴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그 자체로 이 새로운 주체의 권위를 무효화하기에 충분한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주체 는 악의적으로 그리스도의 교회에 자신을 중첩하여 권력을 찬탈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를 재판에 회부하는 성성부의 정통성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가톨릭 교회에 대한 적대적인 행동이 수행된 방식은 그것이 계획되고 의도되었음을 확인시켜 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비난하는 사람들의 말을 듣고 그에 협력하는 사람들이 즉시 중단되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그 당시의 눈으로 볼 때, 대부분의 추기경, 주교, 성직자들의 전통적인 교육 방식으로 볼 때, 그 자체로 모순되는 위계의 “스캔들”은 많은 고위 성직자들과 성직자들이 그것을 믿지 않게 만들 정도로 엄청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혁명적이고 프리메이슨의 원리가 교회에서 수용되고 장려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확히 "사탄의 걸작"이었습니다. 르페브르 대주교가 말했듯이, 그는 가톨릭 신도들의 신성한 권위에 대한 자연스러운 존경심과 효도심을 이용하여 진실보다 순종을 우선시하도록 유도했고, 아마도 미래의 교황이 이미 일어난 재앙을 어떻게든 치유할 수 있기를 바랐을 것입니다. 그 재앙의 폭발적인 결과는 이미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용감하게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또한 그 혼란스러운 시기에 아직 파괴적인 가치를 충분히 보여주지 않은 오류와 편차에 감히 반대하지 않았던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는 말이 아니라, 교황청을 위해 관료적이고 행정적인 성격의 집중적인 업무와 모든 것을 아우르는 업무 때문에 우리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의 전례 없는 심각성을 파악할 수 있는 적절한 조건을 찾지 못했다는 말입니다.
충돌
제가 교회의 상사들과 충돌하게 된 계기는 제가 교황청 대표단 대표로, 그 다음에는 총독 사무총장으로, 마지막으로 미국 주재 교황 대사로 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도덕적, 재정적 부패에 맞서는 나의 전쟁은 당시 국무장관 Tarcisio Bertone 추기경의 분노를 촉발시켰습니다. 그때 저는 교황 대표단 대표로서의 책임에 따라 매캐릭 추기경의 부패를 비난하고 그가 부패하고 무가치한 대선 후보를 추천하는 것에 반대했습니다. 국무장관이 주교직을 제시했는데, 국무장관은 “그가 원하는 주교가 되는 것을 내가 막았다”는 이유로 나를 주지사로 전근시켰습니다.
내가 이미 모든 기대 이상으로 중요한 결과를 얻었던 주지사에서 널리 퍼진 부패를 척결하기 위한 나의 작업을 방해한 것은 항상 Bertone이었고 Giovanni Lajolo 추기경의 공모와 함께였습니다. 나를 바티칸에서 추방하고 미국으로 보내도록 교황 베네딕토 16세를 설득한 사람도 베르토네와 라졸로였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매캐릭 추기경이 오바마-바이든 행정부의 정치 대표자들과 국제적 차원에서 위험한 관계를 맺은 것을 포함하여 그의 사악한 사건들에 맞서야 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이를 주저 없이 국무장관 피에트로 파롤린에게 보고했습니다. 그것에 대한 설명은 없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외교 및 목회 경력 동안 내가 목격한 많은 사건들을 다른 관점에서 고려하게 되었고, 그 성격상 순전히 정치적이거나 전적으로 종교적일 수 없는 단일 프로젝트에 대한 일관성을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교회의 교리적, 도덕적, 전례적 가르침 측면에 기초를 둔 전통 사회.
협박의 도구로서의 부패
이것이 바로 한때 존경받는 사도직 대사였으며 며칠 전 파롤린 추기경님이 친히 저의 모범적인 충성심, 정직성, 올바름, 효율성을 인정해 주셨지만 이제는 불편한 대주교가 된 이유입니다. 부패한 고위 성직자들에 대해 취해진 정식 절차에서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신과 교회에 대항하여 행동하도록 협박으로 계층 구조를 통제하고, 조작하고, 강압하기 위해 계층 내의 부패가 어떻게 필요한 전제였는지를 보여주는 해석적 열쇠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영혼을 상대로.
프리메이슨이 교회에 침투하기 전에 자세히 설명한 이 운영 방식 은 시민 기관에서 채택한 거울이며, 특히 최고 수준의 국민 대표는 부패하고 타락했기 때문에 대체로 협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계주의 엘리트들의 망상에 대한 그들의 순종은 사람들을 파멸, 파괴, 질병, 죽음으로 이끈다. 육체뿐 아니라 영혼의 죽음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베르고글리오가 노예가 되어 세상의 강자들로부터 자신의 정당성을 끌어내는 신세계질서의 진정한 계획은 본질적으로 사탄적인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성자와 성령의 성화는 시미아 데이 와 그의 종들에 의해 미움받고, 지워지고, 위조되었습니다.
말씀하지 아니하시면 돌들이 소리지르리라
바티칸 지도자들과 주교들의 열성적인 협력으로 하느님 질서가 완전히 전복되고 지옥불 혼란이 확산되는 것을 목격함으로써 우리는 라 살레트에서 성모 마리아께서 하신 말씀이 얼마나 끔찍한 것인지 깨닫게 됩니다. 적그리스도의 자리가 된다” – 그리고 목자들의 배교와 가장 복되신 베드로의 보좌에 앉으신 분의 전례 없는 배반으로 인해 얼마나 가증스러운 배반이 이루어졌는가.
만약 제가 이 배반 앞에서 침묵을 지키고 있다면, 이 배반은 제2차 바티칸 공의회에서 현 혁명의 주요 원인과 가톨릭 미사의 오염을 인정하기를 꺼리는 너무나 많은 고위 성직자들의 무서운 공모로 귀결됩니다. 신자들의 영적, 도덕적 해체의 근원으로서 나는 서품 당일에 한 서약을 파기하고 주교 서품식에서 갱신할 것입니다. 사도들의 후계자로서 나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이 모든 것에 반대하지 않고는 거룩한 교회가 체계적으로 파괴되고 수많은 영혼들이 저주받는 것을 목격할 수도 없고 받아들이지도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나는 조용한 삶을 위한 비겁한 침묵이 복음을 증거하고 가톨릭 진리를 수호하는 것보다 더 낫다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분열주의 종파가 나를 분열주의자라고 비난합니다. 이것만으로도 전복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판사가 내가 반역자라고 비난하는 사람에게 의존할 때 얼마나 공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하지만 바로 이 사건이 상징적이기 때문에, 교회 재판소의 기능에 대해 잘 알 필요가 없는 신자들이 교황 선출을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을 때 분열이라는 범죄가 저질러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이는 vitium 합의 와 콘클라베를 지배하는 규범의 불규칙성 또는 위반 모두 때문입니다(참조 Wernz-Vidal, Ius Canonicum , 로마, Pont. Univ. Greg., 1937, vol. VII, p. 439).
바오로 4세의 칙서( Bull Cum ex apostolatus officio)는 추기경으로 승진 하거나 로마 교황으로 승격되기 전에 이단에 빠진 교황을 포함한 고위 성직자의 지명이나 선출이 영구적으로 무효임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승격이나 승격을 nulla, irrita, et inanis (무효, 무효, 가치 없음) 로 정의합니다. 또한 직분, 봉헌, 소유를 받거나 [...] 로마 교황이 즉위한다고 추정하거나 [...] 모든 사람이 그에게 순종함으로써 그리고 과정에 의해 그것이 유효하다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해당 직책을 수행하는 동안 모든 기간 동안.”
바오로 4세는 이 사람이 행한 모든 행위는 동등하게 무효로 간주되어야 하며 그의 신민인 성직자와 평신도 모두 그에 대한 순종에서 자유로워야 한다고 덧붙입니다. 장차 주교, 대주교, 총대주교, 대주교, 추기경, 교회법적으로 즉위할 로마 교황에게 충성과 순종의 의무를 사람들에게 맡겼습니다.” Paul IV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승진하고 승격된 사람들이 자신의 행정을 계속한다고 주장하는 곳에서는 더 큰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세속 군대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또한 이러한 이유로 이미 언급한 방식으로 승진하고 승격된 사람들에 대한 충성심과 복종에서 물러서는 사람들은 주님의 옷을 찢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가해지는 비난과 처벌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양심의 평온을 가지고 베르골리오가 교황으로 선출되기 전, 선출되는 동안, 선출된 후에 고집했던 오류와 이단, 그리고 그가 교황직을 수락한 듯한 의도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왕위 계승은 무효라고 주장합니다.
호르헤 마리오 베르고글리오(Jorge Mario Bergoglio)의 통치와 가르침의 모든 행위가 내용과 형식 면에서 이질적이며 심지어 교황의 행위를 구성하는 것과 충돌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단순한 신자들과 비가톨릭 신자라도 세계 경제 포럼, UN 기관, 삼국 위원회, 빌더버그 그룹, 세계 은행이 수행하는 세계주의적이고 반기독교적인 프로젝트에서 베르골리오가 수행하는 역할의 변칙성을 이해한다면 , 그리고 세계주의 엘리트의 다른 모든 분야에서 이것은 내가 이 변칙성을 강조하고 비난함으로써 분열을 원한다는 것을 조금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를 비난하고 파문함으로써 쿠데타 에 대한 나의 비난이 일관성과 일관성을 잃을 것이라고 스스로 속이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공격을 받고 기소됩니다 . 모든 사람을 침묵시키려는 이러한 시도는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교회체를 파괴하고 있는 전이를 은폐하거나 최소화하려는 사람들을 더욱 과실이 많고 연루되게 만듭니다.
시노드 교황청의 '데미누티오'
이 모든 것에 우리는 그리스도교 일치 증진 부서가 최근에 출판한 연구 문서인 로마 주교 와 요한 바오로 2세의 회칙 Ut Unum Sint 를 적용하여 그 안에 이론화된 교황권의 강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2차 바티칸 공의회의 루멘 겐티움 헌법 .
베르고글리오가 그리스도의 대리자라는 사도적 칭호를 폐지하고 자신을 단순 주교 로 정의하려는 의도적인 선택을 했는지 여부를 묻는 것은 교황 교도권의 무오류 문서에 승인된 가톨릭 진리의 수위권이라는 이름으로 완전히 합법적이고 의무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로마의 행위는 어떤 식으로든 교황권 자체의 축소 , 교회의 신적 헌법에 대한 공격, 무 누스 페트리눔(Munus petrinum) 의 배신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면밀히 조사해 보면, 이전 단계는 베네딕토 16세에 의해 취해졌는데, 그는 완전히 외국인 두 실체 사이의 불가능한 "연속성"에 대한 "해석학"과 함께 예수회와 명예 교황이 행사하는 "단체 교황직"이라는 괴물을 발명했습니다. 동시에.
연구 문서가 바오로 6세의 다음 문구를 인용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교황은 [...] 의심할 바 없이 일치 운동의 길에서 가장 심각한 장애물입니다.”(1967년 4월 28일 기독교 일치 증진 장관에게 한 연설)
Montini는 4년 전 티아라를 극적으로 옆으로 치워 놓으면서 기초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이단자들과 분열론자들이 거부하는 베드로의 수위권을 부인하는 것과 로마 교황권을 "양립"시키도록 의도된 본문의 전제라면; 그리고 베르골리오 자신이 사도좌와 친교를 이루지 못한 그리스도교 종파와 종파의 모임에서 자신을 단지 최고 간부 로 소개하고, 제1차 바티칸 공의회가 엄숙하고 틀림없이 정의한 교황직에 관한 가톨릭 교리를 선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실패할 수 있겠습니까? 교황직의 행사와 실제로 그것을 받아들이려는 의도 자체가 동의의 결함( 여기 와 여기 )에 의해 영향을 받아 "교황 프란치스코"의 정당성을 무효로 만들거나 적어도 매우 의심스럽게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까?
전자가 자신을 "공의회 및 시노드 교회"로 정의하고 "공의회 이전 교회"(즉, 그리스도의 교회)와 대조시키고 후자가 교황직을 자신의 개인적 특권으로 간주하여 제2차 바티칸 공의회와 공의회 이후 "교도권"이 암시하는 교리적 오류와 항상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대로 수정하고 변경함으로써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어떤 "교회"와 분리할 수 있고, 어떤 "교황"을 인정하지 않을 것인가?
만약 로마 교황권, 즉 비오 9세, 레오 13세, 비오 10세, 비오 11세, 비오 12세의 교황권이 에큐메니컬 대화에 장애물로 간주된다면, 에큐메니컬 대화는 “ 베르고글리오가 대표하는 총회 교회”에서, 교황권과 양립할 수 없게 만드는 요소들을 제거하고 그에 따라 완전히 불법적이고 무효한 방식으로 조작하는 것보다 이 대화를 실행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겠습니까?
많은 형제 주교들과 신자들의 갈등
나는 주교들과 사제들 가운데 교황 그리스도께서 그들에게 요구하시는 것과 – 그들도 잘 알고 있듯이 – 자신을 제시하시는 분 사이에서 분열되는 극심한 내적 갈등을 경험했고 지금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확신합니다. 로마 주교는 강압과 협박, 협박으로 강요합니다.
오늘날 우리 목회자들은 무기력함에서 깨어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필요합니다. Hora est iam nos de somnourgere (로마 13,11). 하느님과 교회와 영혼들 앞에서 우리의 책임은 우리가 너무 오랫동안 용인해 온 모든 오류와 일탈을 명백히 비난할 것을 요구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베르고글리오나 세상으로부터 심판을 받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심판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부주의로 인해 잃어버린 모든 영혼에 대해, 우리 때문에 각 영혼이 저지른 모든 죄에 대해, 이전에 우리가 조용한 삶에 대한 열망과 공모를 통해 거짓 신중함으로 인해 침묵을 지켰던 모든 스캔들에 대해 그분께 답변할 것입니다.
신앙 교리성성부에서 스스로를 변호하기 위해 나서기로 되어 있던 그날, 저는 제 선언을 공개적으로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여기에 저는 고발자들, 그들의 "공의회", 그리고 그들의 "교황"에 대한 비난을 덧붙였습니다. 저는 알마 우르베 의 땅 을 자신의 피로 봉헌한 거룩한 사도 베드로와 바오로에게 신성한 위엄의 보좌 앞에서 중재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리하여 그들이 거룩한 교회를 위해 마침내 그녀를 가리는 포위 공격과 그녀를 모욕하는 찬탈자들로부터 해방되어 Domina gentium을 새로운 세계 질서의 적그리스도 계획의 하인이 되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교회를 수호하기 위해
그러므로 내 변호는 개인적인 변호가 아니라 사도들의 후계자이자 감독으로서 신앙의 보물을 수호하고 말씀을 전파하는 명확한 사명을 지닌 그리스도의 거룩한 교회를 변호하는 것입니다. 때가 되든 안 되든 적절한 때에 끊임없이 간청하며, 온갖 인내와 가르침으로 책망하고 꾸지람하고 권면해야 합니다(딤후 4:2).
구세주의 솔기 없는 옷을 찢었다는 비난과 그리스도의 대리인의 최고 권위 아래 있는 상태에서 벗어났다는 비난을 저는 강력히 거부합니다. 호르헤 마리오 베르골리오와의 교회적 친교에서 저를 분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와 친교를 맺어야 하는데, 베르골리오 자신은 여러 가지 이단과 명백한 이질성, 그리고 그가 부당하고 불법적으로 맡고 있는 역할과의 양립 불가능성 때문에 교회의 일원으로 간주될 수 없기 때문에 이는 불가능합니다.
Jorge Maria Bergoglio에 대한 나의 비난
주교단과 교회 전체의 형제들 앞에서, 저는 호르헤 마리오 베르골리오를 이단과 분열주의자로 고발하며, 그가 이단자이자 분열주의자로 판단되어 11년 이상 합당하지 않게 차지해 온 왕좌에서 물러나기를 요청합니다. 이는 Prima Sedes a nemine judicatur라는 속담과 전혀 모순되지 않습니다 . 이단자가 교황직을 맡을 수 없기 때문에 그를 판단하는 성직자보다 위에 있지 않다는 것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또한 호르헤 마리오 베르골리오가 - 그가 찬탈한 사도좌의 위신과 권위 때문에 - 수백만의 신도들에게 심각한 부작용, 불임, 죽음을 초래했다고 비난합니다.그들은 낙태된 태아로 만든 실험적 유전자 혈청의 접종을 받도록 그의 끈질긴 권유를 따랐고, 심지어 백신 사용이 도덕적으로 허용된다는 것을 선언하는 공식적인 "공지"를 발행하기까지 했습니다( 여기 와 여기 ).그는 인류에 대한 이 범죄에 대해 하느님의 심판대 앞에서 대답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교황청과 중국 공산주의 독재 정권 사이의 비밀 협정을 비난합니다. 이 협정으로 인해 교회는 굴욕을 당하고, 주교 임명, 전례 거행 통제, 설교의 자유 제한을 받아들여야 했으며, 사도좌에 충성하는 가톨릭 신자들은 베이징 정부와 로마 산헤드린의 묵인 하에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고 박해를 받았습니다.
제2차 바티칸 공의회의 오류에 대한 거부
나는 소위 제2차 바티칸 공의회가 암시하는 오류와 편차를 거부한다는 "고발"을 받는 것을 영광으로 여깁니다. 나는 이 공의회가 교회의 모든 참된 공의회와 비교했을 때 이질성 때문에 교황청의 권위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 공의회를 완전히 인정하고 수용하며, 로마 교황의 모든 교황청 행위도 완전히 인정하고 수용합니다.
저는 확신을 가지고 제2차 바티칸 공의회 문서에 포함된 이단 교리를 거부합니다. 이 교리는 비오 12세까지 교황에 의해 비난을 받았거나 어떤 식으로든 가톨릭 교도권과 모순됩니다. 저는 적어도 저를 분열로 재판하는 사람들이 이단 교리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이라는 사실이 당혹스럽습니다. 이 이단 교리에 따르면 "세례를 받고 그리스도인이라는 이름으로 영예를 얻은 사람들과 연합의 유대감이 존재한다. 그들은 신앙을 온전히 고백하지 않거나 베드로의 후계자와의 일치된 친교를 유지하지 않는다"(LG 15).
나는 이단자들과 분열론자들과도 존재한다고 주장되는 친교의 부족에 대해 주교에게 얼마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또한 제2차 바티칸 공의회에서 유래한 소위 '공의회 이후의 교황청'에서 표명된 이단적 교리와 '공의회적 교회', 교황청의 에큐메니칼한 재구성, 첩의 성사 허용, 남색 행위와 '성별' 이념의 조장 등을 비난하고 거부하며 거부합니다.
또한 저는 베르골리오가 기후 사기를 고수하는 것을 비난합니다. 이는 창조주를 미워하여 창조물과 인간을 혐오하지 않을 수 없는 사람들이 낳은 미친 신맬서스주의적 미신입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습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결론
오늘날 반항하는 성직자들이 퍼뜨리고 강요하는 거짓 교리와 새로운 유행의 바람에 충격을 받고 혼란스러워하는 가톨릭 신도들에게, 저는 여러분께 기도하고 희생과 금식을 바쳐 성모 마리아를 해방하고 교회에 영광을 돌리기를 요청드립니다 . 그리하여 이 수난의 시기를 마친 성모 교회가 그리스도와 함께 자유를 찾고 승리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례를 통해 그녀와 결합되는 은총을 받은 이들이 오늘날 엎드려 고통받고 있는 그들의 어머니를 버리지 않기를: tempora bona veniant, pax Christi veniat, regnum Christi veniat.
2024년 주님의 해, 6월 28일, 비테르보에서 거룩한 사도 베드로와 바오로의 전야 기도에 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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