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일 세계 지도자 정상회의 산림의 날 세션 중 COP26에서 미국은 전 세계 산림 보존 계획: 중요한 탄소 흡수원을 발표했습니다 . 10년에 걸친 이 범정부적 계획은 다양한 외교, 정책 및 자금 조달 도구를 배치하여 중요한 글로벌 육상 탄소 흡수원을 보존하기 위한 미국의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미국 정부를 위한 최초의 계획은 중요한 탄소 흡수원 역할을 하는 숲과 기타 생태계를 보존하고 복원하기 위한 전 세계적 노력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의회 예산에 따라 2030년까지 미국은 계획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국제 기후 기금 중 최대 90억 달러를 투입할 계획입니다.
미국은 삼림 벌채 및 기타 토지 전용을 중단하고 생태계를 대규모로 복원하지 않고는 세계가 2050년까지 탄소배출 제로에 도달할 수 없고 기온 상승을 섭씨 1.5도로 제한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도전이 아닙니다. 이것은 이 중요한 10년에 우리가 즉시 해야 할 일입니다.
삼림 및 기타 생태계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완화의 1/3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삼림 보존 계획: 중요한 탄소 흡수원은 삼림 벌채 및 삼림 황폐화로 인한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그 잠재력을 포착하기 위해 훨씬 더 야심찬 전 세계적 행동을 촉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삼림 및 기타 생태계를 복원하고 강화하여 탄소 격리를 강화합니다.
2022년 진행 상황
이 계획은 2030년까지 자연 산림 손실을 종식시키고 2030년까지 최소 2억 헥타르를 추가로 복원하기 위해 황폐화된 경관과 삼림의 전 세계적 복원 속도를 크게 높이기 위한 공동 목표에 대한 미국의 지원을 반복합니다. , 중단 및 반전 삼림 피복 및 탄소 손실.
COP26에서 출범한 이후 미국은 범정부적 접근 방식을 구축하고 주요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계획의 4가지 주요 목표 각각의 진전을 돕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작업 중에는 특정 지역에서 참여 및 연간 프로그래밍을 조정하기 위한 새롭고 체계적인 기관 간 노력이 있습니다. 진행 중인 모든 활동이 여기에 나열하기에는 너무 광범위하지만, 아래 각 목표에 따라 가장 관련성 높은 일부 발전에 대한 요약을 포함했습니다.
목표 1: 산림 및 생태계 보전 및 산림 경관 복원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
삼림 재정 및 경관 참여를 위한 지원 허브(SHUFFLE): SHUFFLE 프로그램은 4개국의 파트너에게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그들이 국가 및 지역 탄소배출권 및 결과 기반 지불에 대한 높은 무결성 독립 표준을 충족하도록 돕고 있으며 다양한 결과 기반 지불 시스템을 평가하기 위해 산림 국가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도구입니다.
지속 가능한 경관을 통한 국가 배출량 상쇄(ONE-SL): ONE-SL 프로그램은 현재 3개국(잠비아, 콜롬비아, 케냐)에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기존의 "중첩"을 위한 프로토콜을 포함하여 강력한 국가 및 하위 국가 산림 및 기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더 넓은 규모로 투영합니다. ONE-SL은 또한 6조 관련 활동을 평가하는 정부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 개발된 의사 결정 지원 도구를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연을 위한 혁신 금융: 미국 국무부는 USAID 및 미국 국제 개발 금융 공사(DFC)와 공동으로 중요한 탄소 저장량 및 흡수원에 대한 민간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혁신적인 금융 메커니즘의 사용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새로운 글로벌 이니셔티브를 공동 개발했습니다. 녹색 회복을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장벽을 식별하고, 잠재적인 기회를 탐색하고, 혁신적인 자금 조달 메커니즘을 활용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시작하기 위해 일련의 원탁 회의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환경을 위한 중앙 아프리카 지역 프로그램(CARPE): 미국은 USAID의 CARPE 이니셔티브의 네 번째 단계를 시작하면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열대 우림인 콩고 분지의 보호, 보존 및 지속 가능한 관리에 대한 오랜 약속을 새롭게 했습니다. 지역, 국가 및 지역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는 CARPE의 4단계 비전은 지역 사회의 안정과 번영을 지원하는 건강한 생태계와 역동적인 지역 리더십으로 콩고 분지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USAID/CARPE는 USFWS(미국 어류 및 야생동물 서비스국) 및 USFS(미국 산림청)과 협력하여 포괄적인 시장을 구축하고 법 집행을 개선하며 환경에서 시민 사회의 역할을 지원하기 위해 6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모니터링 및 옹호, 토지 사용 관리 강화
파푸아 뉴기니의 지속 가능한 경관: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열린 제12회 태평양 섬 지도자 회의에서 USAID는 파푸아 뉴기니의 삼림을 보전하여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5개년 계획, 최대 1,850만 달러 규모의 활동을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산림 거버넌스를 개선하고 산림 산업의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높이며 토지 및 자원 권리를 보호함으로써 산림 벌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일 것입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혼농임업에 대한 여성의 참여와 생태계 서비스를 관리하는 기업의 개발을 지원할 것입니다.
집합적 경관 행동을 위한 비즈니스 사례: USAID가 세계 삼림 보존을 위한 바이든 대통령의 계획의 일환으로 글래스고에서 열린 COP26에서 처음 발표한 비즈니스 사례 활동은 농산물로 인한 삼림 벌채를 줄이고,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 사람들의 복지를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페루, 에콰도르, 인도네시아 및 브라질의 5개 관할 구역에서 파일럿을 시작으로 지역 사회. 10월에 USAID는 페루에서 다중 이해관계자 경관 계획을 지원하고 이러한 경관을 국제 공개 및 보고 시스템에 연결하며 지속 가능한 상품 및 경관을 위한 중요한 국제 자금 조달을 위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삼림 가치 향상 프로젝트 : 밀레니엄 챌린지 코퍼레이션(MCC)의 솔로몬 제도와의 2,000만 달러 임계값 프로그램에는 65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산림 부문의 천연 자원 관리 개선을 목표로 하는 산림 가치 향상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부정적인 환경 영향을 줄이고, 임업 생산으로 인한 지역 사회 및 국가 수익을 증가 및 보다 공평하게 공유하며, 산림의 벌목 및 비벌목 사용 사이에 보다 균형 잡힌 규제 및 집행 프레임워크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Transfrontier Conservation Areas : National Park Service의 기후 변화 대응 프로그램은 남아프리카 국립공원과 함께 남아프리카의 Transfrontier Conservation Areas(TFCA)에서 기후 대응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내내 일련의 월간 웨비나를 주최했습니다. Embassy Science Fellows 웨비나는 기후 위험 및 취약성을 평가하고, 이해관계자를 참여시키고, 보호 지역 및 대규모 경관의 중요한 생태계와 이들이 지역 사회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호하기 위한 참여 의사 결정을 알리기 위한 도구, 접근 방식 및 모범 사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한 도구 중 하나인 Resist-Accept-Direct 프레임워크는 불확실한 미래 위험 시나리오에 직면하여 천연 자원에 대한 기후 위험 대응에 대한 의사 결정을 안내하는 모델을 제공합니다.
USGS(US Geological Survey)가 다른 미국 글로벌 변화 연구 프로그램 기관, IAI(Inter-American Institute for Global Change Research) 및 AmeriGEO와 함께 공동 주도하는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이니셔티브(LACI) 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미주 전역에서 기후 위험과 취약성을 평가할 수 있는 능력. 몇몇 지역 파트너는 생태계 보전 노력을 지원하고, 토착 커뮤니티를 참여시키고, Amazon Basin의 기후 대응에 토착 지식을 통합하기 위한 기후 정보 역량을 구축하기 위한 프로젝트 개념을 개발했습니다. 프로젝트 개념을 검토한 후 LACI 파트너는 협력하여 우선 순위 파일럿 프로젝트를 지원할 리소스를 식별합니다.
다국적 종 보존 프로그램:USFWS는 보호 및 보존 지역(PCA) 및 효과적인 경관 보존을 위해 회랑, 숲 및 기타 야생 동물 서식지의 보존이 필요한 기타 장소를 포함하여 국제 야생 동물 거점 및 중요한 서식지를 보존하기 위해 재정 지원 상금을 제공합니다. 2022 회계연도에 미국 어류 및 야생동물 보호국의 다국적 종 보존 프로그램은 코뿔소, 코끼리, 유인원 및 바다거북과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종의 보존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에게 31,746,531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 이러한 교부금의 대부분은 이러한 주요 종이 서식하는 삼림 및 기타 생태계의 효과적인 보전 및 관리를 위한 지역 수준의 역량 구축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 코끼리 보호 기금은 지역 조직을 지원했습니다.
미국의 기부금을 받은 다자간 기금: 미국은 세계은행의 10억 달러 규모의 FCPF(Forest Carbon Partnership Facility)와 3억 8천만 달러 규모의 지속 가능한 산림 경관을 위한 바이오카본 기금 이니셔티브(ISFL)를 지원합니다. 숲과 다른 땅. COP26 이후 FCPF는 모잠비크와 코스타리카의 두 국가에 산림 배출량 감소를 위한 지불금을 제공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다른 13개국에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SFL에 따라 토지 사용으로 인한 배출량 감소에 대한 지불에 대한 첫 번째 계약은 2022년 말 또는 2023년 초에 서명되어 선행 지원 및 투자 금융을 보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표 2: 중요한 탄소 흡수원을 보존하기 위한 민간 부문 투자, 금융 및 조치 촉진
ForInvest: 미국은 ForInvest(Forest Investment Development Facility)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투자 파이프라인을 해제하고 투자자를 해당 파이프라인에 연결하고 관련 기관 간의 활동을 조정함으로써 국가적으로 결정된 기여에 따른 토지 사용 활동에 대한 투자를 촉진할 것입니다.
개발 가속기를 위한 기후 금융(CFDA) : USAID의 개발 가속기를 위한 기후 금융(CFDA)은 공평하고 탄력적인 순 제로 경제로의 전환을 지원하는 민간 금융 및 민간 부문 조치를 동원할 것입니다. CFDA는 기후 재정 격차를 해결하는 대규모 투자에 대한 인센티브를 만들고 위험을 줄임으로써 2030년까지 적응 및 완화를 위해 25억 달러의 추가 민간 및 공공 재정을 동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투자는 파리 협정에 따른 국가 중심의 국가 결정 기여(NDC) 및 국가 적응 계획(NAP)의 구현과 일치하는 계획에 따라 우선 순위가 높은 산림 경관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 활동을 지원할 것입니다. .
LEAF: 미국은 15억 달러 규모의 공공-민간 배출량 저감 산림 금융 가속화(LEAF) 연합을 지원하여 탄소 배출권을 구매하고 배출량을 줄이고 개발도상국에 산림 제거를 늘리기 위한 결과 기반 지불을 제공합니다. COP26 이후 LEAF는 추가 민간 부문 파트너와 대한민국을 포함하도록 연합을 확장했으며 약정 수요가 15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상품 거래자와 의 관계: 미국과 영국은 1.5°C 미래에 맞춰 자신의 부문을 조정하는 로드맵을 제공하고 2020년에 야심 찬 계획의 구현을 지원할 기회를 모색하겠다는 13개 최대 농산물 거래국의 약속을 면밀히 따랐습니다. 콩, 소, 야자 부문.
Amazonia Connect : 농업을 위한 삼림 전환으로 인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미국 은 아메리카 정상회담 에서 브라질, 콜롬비아, 페루에서 상품 생산에 대한 삼림 벌채 없는 저탄소 접근 방식을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이 활동은 저탄소 및 삼림 벌채 없는 제품의 생산 및 검증을 보장하기 위한 기술 지원 및 모니터링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저탄소 농업(LCA) 접근법을 촉진하기 위해 전체 공급망 내에서 작동할 것입니다. 이렇게 검증된 제품은 LCA에 직접 투자한 민간 기업이 구매하여 국제 삼림 벌채 방지 약속을 이행하게 됩니다.
아마존 생물 다양성 기금(ABF):2019년 9월에 시작된 이 이니셔티브는 USAID의 지원으로 공동 설계되었으며 생물 다양성과 기후에 도움이 되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모델로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민간 부문 자금을 받습니다. 이 펀드는 생물다양성 기반 임팩트 투자에 대해 Development Finance Corporation으로부터 50% 보증을 제공하고 2023년까지 5,000만 달러의 투자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펀드에 300만원. 지금까지 ABF는 자발적인 탄소 시장과 연결된 브라질 아마존 자연 생태계의 최대 복원 이니셔티브 중 하나인 Reforesterra를 포함하여 5개의 아마존 기업에 투자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민간 부문에서 브라질에서 생성될 생태계 서비스(PES) 계획에 대한 최초의 지불을 제공할 것입니다.
목표 3: 장기 역량 구축 및 책임성을 강화하는 데이터 및 모니터링 시스템 지원
Forest Data Partnership: COP26에서 발표된 이 파트너십은 미국, World Resources Institute, Google 및 Unilever 간의 협력으로 산림 및 토지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액세스 가능한 데이터의 부족이라는 산림 및 복원에 대한 민간 투자에 대한 주요 장벽을 해결합니다. 작년에 노르웨이는 파트너십에 합류하겠다고 발표했으며 영국은 COP26에서 주최한 FACT(Forest, Agriculture and Commodity Trade) 대화의 일환으로 투명성 및 추적 시스템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SilvaCarbon: COP26 이후 SilvaCarbon 프로그램은 삼림 및 기타 토지에 대한 모니터링 및 MRV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30개 이상의 국가에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더 나은 토지 사용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불법 활동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고, 탄소 크레딧 및 결과 기반 지불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국가 GHG 인벤토리 및 NDC에 대한 보고를 알립니다.
Climate Fellows: Climate Fellows 프로그램은 선별된 개발도상국에 기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임업의 토지 관리, 보존 및 복원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현재 3명의 기후 펠로우가 있으며 첫 번째 기후 펠로우는 2021년에 피지에 배치됩니다. 2022년에 기후 펠로우 프로그램은 2022년 8월부터 베트남에서 펠로우로 2명의 신입 직원을 선발하여 프로그램의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장했습니다. 팔라우, 2022년 11월. 팔라우에 기반을 둔 Climate Fellow는 습지 및 맹그로브와 같은 블루 카본 생태계를 측정, 모니터링 및 관리하기 위해 태평양 제도에서 지역적으로 작업하는 "블루 카본" 노력을 처음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원주민 커뮤니티 참여:
2022년에 IPFAF(Indigenous Peoples Climate Access Facility)가 출범하여 전 세계 원주민 그룹이 기존 재정 메커니즘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산림을 계속 보존하려는 그들의 노력을 지원합니다.
Embassy Science Fellows 프로그램을 통해 DOI의 인도국은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 전문가와 볼리비아, 브라질 아마존, 캐나다 북극의 원주민 공동체 전문가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교환은 기후 반응 의사 결정에 토착 지식을 통합하고 의존하는 생태계를 보호하고 보존하는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자연 범죄 퇴치: 불법 삼림 벌채, 불법 벌목, 불법 채광 및 관련 범죄는 육상 배출 감소 달성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불법 벌목 및 관련 거래를 방지하기 위한 미국 레이시법(2008)의 지속적인 시행과 역량 구축을 위한 법 집행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삼림 벌채를 방지하고 기후 변화를 완화하기 위한 투자를 강화하는 데 있어 리더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치를 취하십시오. 새로운 Nature Crime Alliance를 공동 개발하여 다른 국가 및 이해관계자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초국가적 범죄를 퇴치하고 부문, 범죄 유형 및 이해관계자 전반에 걸친 정책 실패를 해결합니다. 반부패 및 법 집행 노력을 위해 새로운 기관 자원을 전담합니다. 다음과 같은 지역적 노력:
2022년에 USFWS는 브라질 당국과 직접 협력하여 거의 100톤에 달하는 아마존 견목에 대한 수색 및 압수 영장과 체포를 조정했습니다. 토착 토지에 대한 불법 삼림 벌채, 공공 부패, 브라질에서 생성된 사기성 문서에 대한 증거로 촉발된 다국적 조사는 미국으로 수입될 때 미국 당국에 제출되었습니다. 조사는 상세한 위성 이미지, 추적 가능성(원산지) 연구, 증거 및 내부 문서 공유를 포함하여 브라질 당국이 제공한 지속적인 협력과 전문 지식에 의존했습니다.
미국 법무부 환경 및 천연자원부(DOJ)와 USFS는 코로나19 팬데믹 여행 제한으로 인해 2년 동안 보류되었던 카메룬과 가봉의 불법 목재 밀매에 대처하기 위한 국내 프로그램을 재개했습니다. DOJ와 USFS는 카메룬의 법 집행관을 위한 국내 프로그램과 가봉의 검사를 위한 별도의 국내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FY 2023에는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기반으로 아프리카, 아메리카 및 아시아의 다른 국가뿐만 아니라 두 국가에서 추가 국내 프로그래밍이 수행됩니다.
2022년 미국 내무부의 국제 기술 지원 프로그램(DOI-ITAP)은 미국 어류 및 야생동물 서비스의 야생동물 밀매 방지(USFWS-CWT) 부서와 협력하여 9개국에서 CITES 구현을 담당하는 14명의 공무원을 지원했습니다. 중앙 및 동부 아프리카는 스페인 Baeza에 있는 안달루시아 국제 대학(UNIA)의 엄격한 "CITES 석사 과정"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CITES의 성공적인 글로벌 구현에 필요한 기술 지식과 지역 협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2022년에 DOI-ITAP은 USFWS 및 미국 산림청과 협력하여 CAWEN(Central America Wildlife Enforcement Network)에 참여하는 국가의 CITES 역량 구축을 지원했습니다. 2022년 이러한 노력의 중요한 초점은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파나마에서 CITES 허가 디지털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멸종 위기에 처한 목재 종과 다른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 종을 포착합니다.
2018년에 DOI는 마야 생물권 보호구역(MBR)을 다루는 과테말라 페텐에 과테말라 최초의 환경 법원 설립을 도왔습니다. DOI는 MBR에서 저지른 환경 범죄를 기소하는 데 있어 GOG에 자문을 제공하는 현지 변호사와 협력합니다. 이 지원으로 2022 회계연도에 과테말라 정부는 다음과 같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복구 과정에 있는 또 다른 3,076 헥타르; 10명에게 Q85,000의 환경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과테말라에서 162명의 기술 직원과 115명의 사법 직원을 교육했습니다(예: 판사 및 보호 지역 기관 법률 고문).
목표 4: 기후 및 보전 활동에 대한 야망을 높입니다.
양자간 파트너십: 미국은 해당되는 경우 삼림 벌채 원인을 해결하는 것을 포함하여 야심 찬 기후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파트너와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 숲은 브라질, DRC, 인도, 인도네시아, 멕시코 및 베트남과 같은 국가에서 우리 파트너십의 핵심 부분을 형성합니다.
지원 동원: 미국은 다양한 정부, 민간 부문 및 다자간 기관과 협력하여 투자, 기술 지원 및 비즈니스 기회를 동원할 기회를 파악하여 야심 찬 조치를 취하려는 국가의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1.5℃ 미래가 요구하는 긴급성을 가지고 숲과 다른 생태계를 복원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은 지난 한 해 동안 상당한 재정 자원을 투입했으며 다음을 통해 추가 자원을 동원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했습니다.
지원을 위한 해외 원조:
2022년부터 USAID는 FY 2020 및 FY 2021 기금으로 50개국에서 총 약 4억 9,950만 달러에 달하는 전 세계 삼림 보존 계획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에 국무부는 FY 2020 자금으로 총 1,300만 달러의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시작했으며 계획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1] FY 2021 자금에서 추가로 3,505만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국무부는 불법 벌목을 감시 및 탐지하고, 산림 범죄를 조사 및 기소하고, 목재 종 식별 및 법의학을 위한 과학 기술을 지원하고, 불법 무역 경로에 대한 데이터를 강화하기 위해 150만 달러 이상을 투입했습니다. 2010년부터 미 국무부는 불법으로 벌목된 임산물의 수입을 방지하기 위해 미국 레이시법 시행을 지원하기 위해 1,300만 달러 이상을 할당했으며 34개국에서 2,400명 이상의 공무원을 교육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에 대한 투자: 미국 개발 금융 공사(DFC)는 2022년에 산림과 토지의 보존, 복원 및/또는 지속 가능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5개의 거래를 확보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농업 생산, 토지 재생 및 산림 보호 분야의 중소기업(SME)에 2억 달러의 자금을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경관 기금인 ADM Capital Sustainable Landscape에 대한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CI Ventures를 통해 중요한 생태계의 보존, 복원 및 지속 가능한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투자에 대한 대출을 촉진하기 위한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생계 탄소 기금을 통해 생태계 복원, 혼농임업 및 농촌 에너지와 관련된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을 지원하기 위해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MCE Empowering Sustainable Agriculture LLC(MESA)에 대출을 제공했습니다. 이는 기후 렌즈를 통해 농업 기업과 농촌 농부들에게 자금을 제공하는 4,000만 달러 규모의 부채 펀드입니다.
2억 달러 규모의 펀드인 responsability Climate-Smart Agriculture and Food Systems Fund에 대한 2차 손실 보증을 제공했습니다. 이 펀드는 생산, 가공 및 물류, 소매 및 기술 등 식품 시스템 전반에 걸쳐 4가지 주제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중소기업을 위한 기후 스마트 투자를 합니다. 또한 사이드카 기술 지원 시설에 대한 DFC 자금 지원.
열대림 및 산호초 보존법(TFCCA) : TFCCA에 따라 재무부는 엘살바도르에서 10년 동안 삼림 보존에 2,000만 달러 이상을 투입할 자연에 대한 부채 교환을 체결했습니다(2021년 9월 30일). 재무부는 현재 아마존 보존을 지원하기 위해 페루와 TFCCA 계약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 재정에 대한 공식 보고는 파리 협정에 따라 제출되는 격년 투명성 보고서에 제공됩니다.
정책을 통해 생태계를 위한 야망과 행동을 발전시키다
이러한 발전 외에도 미국은 국내외에서 삼림 손실을 종식시키고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한 노력에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이 문제를 글로벌 정책의 최전선에서 유지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했습니다. 주요 정책 개발의 주목할만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국가의 산림, 지역사회 및 지역 경제 강화에 관한 행정 명령 : 지구의 날에 발표된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은 기후 위기에 대처하고 우리 나라를 극한 기후에 대한 회복력을 강화하며 지역 경제를 강화하기 위한 이 행정부의 역사적이고 대담한 노력을 다음과 같이 확대했습니다. 모든 기관에 다음에 대한 공동 권장 사항을 개발하도록 요청합니다.
산불 위험을 줄이기 위한 과학 기반 접근법의 일환으로 연방 토지의 성숙한 숲과 오래된 숲을 보호합니다.
지역 경제를 지원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산림 생태계와 임산물의 지속 가능한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재조림 파트너십을 강화합니다.
주요 COP26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전 세계 삼림 벌채에 대처합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고 탄력성을 구축하는 자연 기반 솔루션을 배치하기 위한 포괄적인 노력과 함께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자연을 활용합니다.
삼림 및 기타 생태계에 대한 투자 : 이러한 노력 전반에 걸쳐, 행정부는 미국의 삼림 및 기타 생태계를 보존 및 복원하기 위해 상당한 자원을 투입하기 위해 2022 회계연도 예산뿐만 아니라 양당 기반 시설법 및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역사적인 투자를 활용할 것입니다. 기후 스마트 생산 관행의 채택을 촉진합니다. 이 법안과 관련 예산은 주, 부족 국가, 지역 사회, 산업, NGO, 노동, 과학자 및 사유지 소유자와의 협력을 촉진하여 좋은 급여를 받는 일자리를 창출하면서 우리의 산림을 강화합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만이 다음을 지원합니다.
유해 연료 감소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국가 삼림 시스템 토지 복원을 위한 상당한 자금 지원
개인 소유의 산림을 보존하기 위해 보존 지역권 또는 토지 구매를 지원하는 미국 산림청 산림 유산 프로그램(US Forest Service Forest Legacy Program)
기후 스마트 농업 및 기후 스마트 임업 프로그램을 통해 탄소 격리 및 복원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
소외된 인구 및 지역에 특히 중점을 둔 도시 임업 프로그램
목재 혁신 프로그램은 수명이 긴 임산물의 혁신을 주도하고 산림 경제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제안된 법안: 미 의회는 또한 산림 손실 및 황폐화를 막고 산림 보존 및 복원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 세계적 노력을 지원하는 법안 초안을 제안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제안된 Amazon21 법 은 산림 및 기타 토지의 배출량을 성공적으로 줄이고 격리를 강화하는 국가 및 지방 규모 프로그램에 대해 결과 기반 지불을 제공합니다.
다자간 및 다자간
미국은 또한 산림 손실 및 황폐화를 막고 생태계를 복원하려는 집단적 목표를 강화하는 일련의 조치를 채택하고 구현하는 데 다른 정부와 합류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Glasgow Leaders Declaration : COP26에서 145개국이 서명한 Glasgow Leaders Declaration on Forests and Land Use는 세계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유형의 숲, 생물 다양성 및 지속 가능한 토지 이용의 중요하고 상호 의존적인 역할을 강조하고 약속했습니다. 파리 협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중요한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합니다.
자연 기반 솔루션 결의안 : 2022년 2월 제5차 유엔 환경 총회에서 채택된 자연 기반 솔루션(NbS) 결의안은 NbS에 대한 최초의 다자간 합의 정의와 기후 행동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합니다.
G7 환경 성명 : 2022년 G7 환경 성명은 기후 및 생물다양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토지 이용, 토지 이용 변화 및 임업 문제를 해결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미주 정상회담 "우리의 지속 가능한 녹색 미래 선언": 미주 정상회담에서 발표된 "녹색 미래 선언"은 산림과 토지 이용, 국가 삼림 벌채에 관한 글래스고 지도자 선언을 발전시키기 위한 협력과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정상들의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삼림 벌채를 중단 및 되돌리고 생태계를 보전하고 지속 가능하게 관리하고 사용하기 위한 지역적 노력.
미국-태평양 파트너십에 대한 선언: 백악관 미국-태평양 제도 정상회담에서 미국과 태평양 간의 선언에는 지속 가능한 청색 경제의 발전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을 확대하겠다는 약속이 포함되었습니다. , 임업, 어업, 농업, 무역, 관광 및 공급망 문제 및 식량 안보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