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임이시여 영혼이 춥습니다. 당신의 은혜 등불로 채워 주소서 玄房 현영길
첫댓글 샬롬!늘 감사합니다. 복음과 함께 사랑을 나누면 서로 기분이 좋습니다.씽긋이 웃으며(*◠‿◠*)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첫댓글 샬롬!
늘 감사합니다.
복음과 함께 사랑을 나누면 서로 기분이 좋습니다.
씽긋이 웃으며(*◠‿◠*)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