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교회연합회 2022년 부활절연합예배 성료
-17일 14:00, 여수제일교회에서 총신대 이재서 총장 설교-
<축 부활!!!>여수시교회연합회(회장 강옥길 목사, 총무 오환택, 이하 여교연)에서는 기독교 최대 절기이자 예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인 지난 17일(주일) 오후 2시 여수제일교회(담임목사 김성천)에서 권오봉 여수시장, 국회의원, 지역 목회자와 지역교회 성도가 참여한 가운데 부활절 연합예배를 가졌다.
여교연 회장 강옥길 목사(충무동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이날 부활절 연합예배는 갈보리 카리스찬양단의 경배와 찬양에 이어 찬송 161장<할렐루야 우리 예수>를 함께하고 수석부회장 김인호 목사(여수광성교회)가 대표기도하고, 서기 유정안 목사(온예찬교회)가 성경(행 1:4~8)을 봉독했다.
본 교회 찬양대 & 글로리아합주단 찬양과 총신대학교 총장 이재서 목사가 <예수님의 유언>이라는 주제의 설교에서 “성령이 임하면 성령의 능력을 받아서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어야 한다.”는 말씀을 유언으로 남기셨다.
“예수님의 유언을 가슴에 간직하고 삶에 적용하며 세상 끝 날까지 복음을 전하는 미셔너리(Missionary, 선교사)가 되어 유언을 지켜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설교자기도 이어 본 교회 이정주 장로의 트럼펫연주로 헌금 특별연주가 있었으며, 회계 박익현 목사(천성교회)가 헌금기도를 드렸다.
특별기도회 순서로 ‘코로나19 극복 및 신앙회복을 위해’ 직전 회장 조태석 목사(여천은현교회)가, ‘한국교회 부흥과 이단척결을 위해’ 상임부회장 정금열 목사(중문교회)가,
‘여수시 발전과 여수 국가산업단지 안전조업을 위해’ 前 회장 강점석 목사가, ‘한반도 평화정착과 남북통일을 위해’ 前 회장 주정철 목사(여수그리스도의교회)가 주제별로 각각 특별 기도했다.
이어 권오봉 여수시장, 전창곤 여수시의회의장, 주철현 국회의원, 김회재 국회의원의 인사시간이 있었으며, 회장 강옥길 목사가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총무 오환택 목사(웅천교회)가 인사 및 광고를 하고, 찬송 5장<이 천지간 만물들아>를 함께 하고 본 교회 김성천 목사(전 회장)의 축도로 부활절 연합예배를 모두 마쳤다.
참석자들은 사망 권세를 깨뜨리시고 다시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능력으로 우리 모든 성도에게 놀라운 역사가 있기를 서로에게 축복했다.
한편, 각 지역 교회 부활절 연합예배는 안전한 예배 환경 조성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철저한 방역과 참석 인원을 최소화했다.
다음 부활절연합예배는 여수경내 지역연합회인 남면지역회, 돌산지역회, 화양지역회 별로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릴 수 있기를 기도한다.
/사진=박근영 목사, 글=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