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 두 번째 COVID-19 부스터 이후 '주요 부작용' 폭로
https://greatgameindia.com/elon-musk-side-effects-booster/
엘론 머스크는 최근 트윗에서 코로나19 부스터를 2차 복용한 후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 죽을 것 같다고 밝혔다.
두 번째 COVID-19 부스터 주사를 맞은 후 Elon Musk는 자신이 "죽어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트위터 사장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두 번째 부스터 샷으로 인해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며칠 동안 죽을 것 같았어요. 영구적인 손상이 없기를 바라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머스크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의료 기록을 제공하지 않았다. 또한 그는 자신이 사용한 COVID 부스터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가 처음 게시되었을 때 Moderna와 Pfizer의 의견 요청은 답변되지 않았습니다.
머스크에 따르면 그는 부정적인 부작용 없이 Johnson & Johnson의 첫 번째 mRNA 부스터와 COVID-19 백신을 받았습니다.
머스크는 코로나 백신의 심각한 부작용이 "드물다"는 CDC의 주장을 비판하는 일련의 트윗을 게시함으로써 트위터에 Rasmussen Reports의 게시물에 응답했습니다.
미국인들은 COVID 백신을 신비한 죽음에 연결합니다
1월 2일 발표된 새로운 Rasmussen Reports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 1,000명의 대표 샘플을 기반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4분의 1 이상이 예방 접종 부작용으로 사망한 사람을 개인적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인의 거의 절반이 COVID-19 백신이 "설명할 수 없는 상당한 수의 사망"을 야기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문 조사원은 응답자가 COVID-19 주사를 맞았는지 여부와 주사의 부작용이 "설명할 수 없는 상당한 수의 사망을 초래"했을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와 같은 많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응답자의 49%에 따르면 COVID-19 백신의 부작용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당한 수의 사망에 대한 책임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COVID-19 예방 접종은 상당한 다수(71%)의 사람들이 보고했으며, 그 중 38%는 예방 접종의 부작용이 설명할 수 없는 사망에 대해 어느 정도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간호사가 2022년 4월 1일에 일리노이주 하인즈의 한 병원에서 사람에게 COVID-19 백신 부스터를 투여합니다.
백신 접종을 거부한 응답자 26% 중 77%에 따르면, 백신 접종의 부작용이 이상한 사망자의 상당 부분에 기여했을 가능성이 적어도 상당합니다.
사람들은 또한 COVID-19 백신의 안전성에 대해 우려할 "합법적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또는 동일한 사람들이 백신 안전성에 대한 "음모론을 퍼뜨리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응답자의 대다수(48%)는 COVID-19 백신의 안전성에 대해 우려할 타당한 근거가 있다고 믿고 있으며, 37%는 우려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15%는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