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년설과 후천년설은 천년왕국을 기준으로 예수님의 재림이 언제이냐??
천년왕국 전에 예수님의 재림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 전천년설
천년왕국 후에 예수님의 재림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 후천년설
천년왕국은 상징이고 천년왕국이라는 것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이 무천년설
예수님의 재림은 천년왕국 전에 재림하시고 우리와 같이 천년왕국에서 예수님과 더불어 왕 노릇을 하기 때문에 정답은 전천년설이 맞는 주장
환난전휴거와 환난후휴거 그리고 환난 중 휴거라는 세가지의 주장이 있는데
교회 성도들이 환난을 통과하냐? 교회 성도들이 환난을 통과하지 않는다고 주장에서
환난을 통과한다고 주장하는 자들의 주장이 환난후휴거이고
교회 성도들은 환난 전에 휴거되다는 주장이 환난전휴거
7번째 나팔에 휴거된다고 주장하는 것이 환난중휴거. 그런데. 이곳에 무식한 것은 대접 재앙을 환난으로 보지 않고 심판이다고 주장하면서 7번째 나팔에 휴거되고 이것이 환난후휴거라고 주장하고 자빠졌죠
먼저
일곱째 나팔 후 예수님 없는 곳은 영원한 불못이다
전처련이던
후천년이던
무천년이던
누구던계11:15~19은 예수그리스도 재림사건으로본다
다시오시면 상받는 자들과 멸망당하는자들 두종류만 있을 뿐이다
라고 주장하는데. 천년왕국 전에 예수님의 재림을 전천년이라고 하는 것이지 휴거를 두고 전천년이니 후천년이라 하는 주장은 무식한 주장이고
또 누구던. 계시록 11장 15~19절을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사건으로 본다는 것도 무식한 자들의 주장
예수님의 재림은 요한계시록 19장이지 요한계시록 11장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 11장 15절을 예수님의 재림으로 보는 자들은 다 무식한 자들입니다.
첫댓글 (요한계시록 11장)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이르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이것이 주님께서 공중에 임하는 사건으로 산 자와 죽은 자의 동시휴거사건입니다~!!
<공중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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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한계시록 19장)
11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그것을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12 그 눈은 불꽃 같고 그 머리에는 많은 관들이 있고 또 이름 쓴 것 하나가 있으니 자기밖에 아는 자가 없고
13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14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이 말씀이 6번째 대접사건때 일어나는 사건으로 심판 주로 이 땅에 임하시는 사건이 됩니다.
<지상강림>
환난전에는 휴거가 없습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보다 먼저 일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인류중에 가장 처음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체를 입고 하늘에 오르는 자가 두증인, 곧 14만4천입니다.
이들보다 산 자의 휴거는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요한계시록 11장)
11 삼 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그들 속에 들어가매 그들이 발로 일어서니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12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그들이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그들의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두 증인이 144,000명이냐?
이런 독사의 새끼를 받나?
@나그네1004
두증인이 부활되어
하늘에 오르기 전에는
산 자의 휴거는 없단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이들보다 산 자의 휴거는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ㅋㅋ
이 무식아.
죽은 자들이 부활하면 산자가 되는 것야 이돌대가리야
죽은 자들이 부활해서 산자가 되면 이 때 살아있는 사람과 함께 휴거된다고
이 돌대가리야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저희와 함께 == 여기서 저희는 죽은 자들로 부활에서 산 자가 되는 사람들.
휴거는 산자로써 휴거되는 것야.
이 돌대가리야
@나그네1004
두증인이 부활되어
하늘에 오르기 전에는
산 자의 휴거는 없단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새하늘사랑(장민재)
이 멍충아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살아 있은 사람 보다 죽은 자들이 앞서는 것은 휴거가 아니고 부활.
이 똥멍충이야.
@나그네1004
환난전에는 휴거가 없습니다.
산 자의 휴거는 죽은 자보다 먼저 일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인류중에 가장 처음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체를 입고 하늘에 오르는 자가 두증인, 곧 14만4천입니다.
이들보다 산 자의 휴거는 먼저 일어날 수 없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요한계시록 11장)
11 삼 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그들 속에 들어가매 그들이 발로 일어서니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12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그들이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그들의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새하늘사랑(장민재)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저희와 함께.
휴거는- 부활한 자와 이때 살아 남은 자들이 함께 휴거 된다고
이 돌대가리 똥멍충이야
두증인이 부활되어
하늘에 오르기 전에는
산 자의 휴거는 없단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산 자의 휴거는 없단다~!!
휴거는 산자만이 휴거되는 것이고
그래서 먼저 죽은 자를 산 자로 만드는 부활이 먼저 있는 것야..
이 똥멍충아
휴거는 산자들을 휴거 시켜
그래서 먼저 죽은 자들을 부활 시켜서 산자로 만들고 이때 살아있은 사람들과 함께 휴거
따로 따로 휴거가 아니고 함께
이 똥멍충이야. 이 돌대가리야.
이 똥멍충아
@나그네1004
산 자의 변화체는
죽은 자의 부활체보다
앞 설 수 없단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최초의 부활체 사건.
14만4천
(요한계시록 14장)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여자와 더불어
144,000명은 여자와 더불어 처음 익은 열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