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 합격이 취소되는 등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납부
◉ 고지서 출력 : 2015. 1. 21.(수) ~ 23.(금) (등록금 및 학생회비 고지서)
◉ 등록금 납부 : 2015. 1. 21.(수) ~ 23.(금) 은행업무 마감시간까지
◉ 납부방법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후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납부
※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 됨
◉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당일은 납부 은행에서 입금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우리 대학교에서는 납부 다음날 10:00 이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 접수기간 : 2015. 1. 30.(금) 10:00 ~ 2. 3.(화), 18:00
◉ 접수장소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gnu.ac.kr) “신입생원서접수”
◉ 접수방법 : 온라인으로만 접수
3. 등록금 환불신청
◉ 타 대학 등록 및 기타 사유 등으로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기간에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 기간 : 2015. 1. 26.(월)부터 ~ 2. 10.(화), 21:00
-> 본인 인증에 필요한 생년월일,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성명을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함.(입학원서에 기재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성명)
◉ 등록금 환불은 환불신청 후 2 ~ 3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 제외)
☎ 등록금 관련 : 055-772-0384, ☎ 장학금·대출관련 : 055-772-0172, ☎ 기숙사 : 055-772-0706
2015. 1. 19.
경 상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