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기만 국기문란범 이명박의 생일잔치 행사장에서 경호원이 시민운동가를 길바닦에 내팽게쳐 팔이 부러지는 전치 4주의 부상을 입힌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 전망이다.
18일 저녁 이명박이 주장하는 당선 기념, 결혼 기념, 생일 기념일을 맞아 강남의 삼원가든에서 이명박과 부역자들이 모였다. 사고는 모임을 마친 이명박이 승용차에 탑승한 채 현장을 막 벗어나는 순간에 발생했다.
이명박이 탄 승용차가 이날 오후 9시경 삼원가든 정문으로 나오자 이명박의 구속수사를 촉구하면서 시위를 계속하고 있는 쥐를잡자 특공대의 심주완(아이디 마마야) 대표가 '이명박 구속하라!' 구호를 외치며 차량 쪽으로 다가갔다.
시위대와 경찰이 엉키면서 소란스런 가운데 이명박이 타고 있는 승용차는 삼원가든 정문을 막 벗어나고 있었다. 심 대표도 경호원 등에 가로막혀 더 이상 접근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는 가운데 승용차와 거리는 3~4m 이상 떨어져 있었다.
경호할 이명박이 탄 차가 이미 떠났는데도 원안의 경호원이 심 대표의 몸통을 감아서 길바닦에 내동댕이쳤다. |
이런 가운데 영상으로 확인되는 바에 따르면 한 경호원이 갑자기 심 대표의 뒤에서 몸통을 감아쥐면서 왼쪽으로 쓰러트렸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A씨는 "경호원 입장에서 VIP가 현장을 벗어났으므로 더 이상 경호 조치가 필요 없는 상황이었는데도 심 대표를 발로 걸어 마치 유도를 하는 것처럼 아스팔트 바닥에 넘어 뜨렸다"고 말했다.
심주완 대표는 "처음에는 다친 것을 크게 대수롭지 않게 여겼지만 저녁늦게 부터는 통증이 심해 오늘 병원에 갔더니 팔뼈가 부러져 있어 치료를 받고 깁스를 한 상태"라고 말했다. 심 대표는 전치 4주의 진단을 받았다.
심주완 대표는 해당 경호원의 행동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말했다. 심 대표는 "경호원의 어제 행위는 명백히 경호 수칙에 어긋난 과잉 경호였다. 그동안 이명박 구속을 외쳐온 본인에 대해 경호를 빙자한 명백한 폭행을 가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심 대표에 따르면 부상을 입힌 경호원은 앞서 이명박이 바레인으로 출국했다 입국할때도 이명박 구속 구호를 외치며 차량으로 다가서자 "저새끼 죽여라"라며 경호원의 금기 사항인 감정을 표출 하였다.
이명박 경호원에 의해 길바닦에 쓰러져 있는 심주완 쥐를잦자 특공대 대표 |
쥐를 잡자 특공대는 해당 경호원에 대해서는 21일(목) 관련 영상 등을 첨부해 검찰에 고소함과 동시에 기자회견을 열고 공식적으로 문제를 제기 하기로 하였다.
이에대해 한 경호 전문가는 "요인 경호에 임하는 경호원은 경호대상인 요인이 현장을 떠나면 지체없이 현장에서 요인과 함께 철수해야 한다."며 "그럼에도 뒤에 남아서 폭행을 했다면 감정적 경호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첫댓글 폭력을 행사한 경호원을 고발해서 처벌하라 ~!
홍성 동지 님!
이 소식을 함께 전합니다.
구수회가 판사 6명을 대법원 지하실에 조사를 의뢰하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34885
18~!! 넌 아주 젖갈을 비벼버릴줄 알아라. 하늘 무서운줄 모르고 천방지축 날뛰는 망아지같은 어린놈아!!!
구름위의 떡 동지 님!
이 땅의 사법정화를 위해서는
공수처 뛰어넘을 수사기관을 찾으시려면 각정당과 언론에서 중대한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관청피해자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횟수 1 위에서 16위가 순위가 변경되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34862
이희빈님.... 그만 흥분해서 지두 모르게 욕설을 내뱉고 말았습니다. 지금 저는 이제 죽을지도 모릅니다. 이 얘기를 차마 다 적기 힘드나 소일하게나마 알리려고 합니다. 저 정말 억울하고 이렇게까지 가고싶지 않은데 맹수같은 들개떼들이 상황을 이 지경까지 만들려고 해요..... 저도 이 노릇을 언제까지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저를 완전히 만신창이로 만들어 죽창낼려 하면서 절 생각한다는 얼토당토 않은 위선과 거짓말을 하기만 합니다... 어쩌면 좋을까요...???
신상을 털어라 !
이전도사 동지 님!
경찰청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직도 모르고 있고
언론이 거짓말을 하니까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지요.
이 땅의 사법부는 무엇하나요?
민중 총궐기, 서울 뒤집어진 사진 모음!
http://cafe.daum.net/gusuhoi/KucF/1216
'안티MB 죽이기' 허위 날조 보도한 동아일보 응징 소송 이겼습니다.
http://cafe.daum.net/antimb/HXck/229556?sns=twitter&svc=sns
구수회가 판사3놈을 고소합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34139
해당 경호원을 즉각 조사하고 구속해라!!
감정적 경호로 볼 수 있다
쥐새끼를경호하면 쥐새끼랑 같아지나 봅니다.과잉경호가 아니라 충성도가 지나쳤네요 이런건 그저 감방이 해답입니다.아직도 이런 부역자들이 있으니 쥐새끼가 거리를 활보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국만이 5천만인데 5만도 못모이나요? 힘네세요
심주완 대표님의 쾌유를 빕니다.
국정농단 수괴 이명박 경호를 아주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 같네요....
심주완 대표님에게 부상을 입힌 경호인은 반드시 엄중한 책임을 물어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아야 합니다!!
이명박 구속으로 불의한 자가 살 수 없는 정의로운 사회를!!
이전에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쥐새끼가 출국하여 차에 탑승하고 출발할려고 할때 심주완 대표님이 쥐새끼차에 달려든 것을 폭력 보디가드가 그때부터 주시했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심주완대표님을 그때부터 벼르고있다가 이번에, 쥐새끼에 대한 무지몽매한 충성심과 다분히 개인적인 감정이 복합적으로 촉발되어 계획적으로 무자비한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폭력보디가드에 대해 사법처리 의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물어야 할 것입니다.
심주완 대표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그놈들도 같은 쥐가 되가네
해당 경호원을 즉각 조사하여 구속하라..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쥐가 조폭 몰고 다니구나.
폭행자를 고소 하여야지요.
항상 적극 지지 합니다.
쥐를 빨리 잡아 넣어야 하는데~저딴 녀석들이 없어 질텐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