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제작에 관한 질문과 자료 공유 요청글은 해당 게시판이 따로 있습니다. 이 게시판에는 올리지 말아 주십시요.
그리고 학원광고,개인레슨광고 등 상업적인 요소가 들어있는 내용의 글을 올리시면 글 삭제후 해당회원 즉각 등급조취합니다.
익스플로러 8을 깔라는 익스플로러7의 말만 믿고 깔았습니다.
전번에 정팅후기에 스샷을 올리려고 했을때, 너무 안돼서 8으로 깔고 해봤습니다.
그러니까, 단번에 스샷이 올라가며 정팅을 좀 늦게 올렸었드랬죠.
근데 막상 토요일 밤,
정팅에 들어가보니 대화창이 뜨긴 뜨는데, 밑에 제가 문자를 써야하는 문자칸이 가려진 상태더군요.
대화창을 마우스로 드레그하여 크기조절하려해도 안되서...
드레그하는 부분 바로옆에 퍼센트를 95%로 내렸더니...크기가95%로 축소되면서 가리던 곳이 보였어요.
아무래도 작은 노트북에 글씨가 더 작아지니, 불편하고...
스트리밍 동영상은 버퍼링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결국은 익스플로러 에잇! 하며 지웠습니다.
지금은 다시 익스플로러7을 사용하며 에니 '뻭'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 익스플로러 8 정말 문제 많습니다. 별 시덥지 않은 일에 다운되고 지X이니 이건 뭐... 해서 은행 등 액티브 X가 중요한 사이트 아니고서는 서핑은 구글 크롬으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크롬 역시도 액티브 X 문제로 다운되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적어도 그 시스템의 개발자인 마이크로 퍼킹 소프트보다야 훨씬 덜해서 그렇게 활용 중입니다. ㅋㅋ
에공... 고생하셨어요~.. 잘쓰시는분도 계시고 잘안되는분도 계시네요.... ( 음..... 어쩌지?? 이놈의 팔랑귀 ㅋㅋㅋ )
소프트웨어도 뽑기라니...쩝..
저는 그래서 IE7로 다운그레이드해서 사용중입니다. 이게 그래도 젤 낳네요..
댓글 달아주신 고수님들의 확인(?)을 읽고나니, 익스플로러8은 나중에 사용해야겠다는 확신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