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선/대선 관련 논의는 선거 논의 게시판으로 해주세요 ^^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CD=A0001747117&CMPT_CD=P0001
차인표 역시 "MBC가 우리 국민들에게 만나면 좋은 친구였던 적이 있었다"라며 "밖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조합원 여러분들 하루 빨리 복귀하셔서 다시 한 번 공정한 방송, 재미있는 방송, 감동 있는 MBC를 만들어 주시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앞서 MBC 노조에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던 배우 정찬도 "공중파의 주인은 국민"이라는 말과 함께 인터뷰에 응했다. 그는 "그런 큰 뜻에서만 봐도 그(김재철)는 과연 가슴 속에 양심의 저울이 있는지 대단히 궁금하다"며 "여러분(MBC 노조)이 지금 하시는 행동(파업)이 양심에 부합한 보편타당한 사고에 걸맞는 행동이라고 생각한다"는 소신을 밝혔다.
<별이 빛나는 밤에> 등의 진행을 맡아 오며 'MBC 라디오 골든 마우스' 반열에 오른 가수 이문세는 징계 소식을 접하고 자신의 SNS에 이를 비판하는 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국외에 있어 소식을 늦게 접했다는 그는 "MBC 사태는 아직도 앞이 보이질 않는 안개 속과 같다, 안타깝기 이를 데 없다"며 "사장의 칼질이 연일 계속되고...끝까지 투쟁으로 힘을 내고 있는 젊은 PD들은 생활고에 시달려 갈등을 이루고 어쩌죠"라며 통탄을 금치 못했다.
첫댓글 오호 차인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오타....
오호~.......가는거야....
차인표
완전 의외
아싸
스크랩해갑니다 감사합니다
딴 연예인들은 머하는거야 ㅡ ㅡ 출현거부 머 그런 소식들으신분 없나요
저도 연예인들의 영향력이 큰 세상이니 이들이 동참해 준다면 저렇게 오래 버티기는 못할텐데 ..과욕일까요?
뭐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 수도 있겠고.. 용기가 없는 사람도 있겠죠. 나서면 또 소속사 털고, 가족 털고 등등 약점 잡아서 매장시킬테니... 김제동, 이효리, 김미화, 공지영 같은 사람들이 괜히 이미지 실추된 게 아니죠. 실제로는 아무리 좋은 일을 하더라도 여론조작해서 이미지 깎아버리니까요
정찬~~~~ 멋쩌요^^ 이문세도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