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르노삼성자동차 안산지점 영업가족모집-SCA채용 | | | | 모집배경 자동차 프로영업의 세계로 당신을 모십니다. 선진국의 영업제도는 능력주의,성과주의를 그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새롭게 출발한 저의 르노삼성자동차는 영업 인사제도를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인정받을 수 있는 능력주의,성과주의 인사제도야 말로 21C의 풍요로운 가정생활,보람찬 직장생활을 지향하는 우리들의 목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저희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프로만이 영업을 할 수 있는 Super Customer Advisor Project라는 중대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업무내용 첫 번째는 신차 판매로써 영업 목표 및 계획 수립, 고객 상담,계약, 출고 및 납차 등 일련의 업무를 말합니다. 두 번째 영역은 고객관리 업무입니다. 고객관리는 신규 고객창출과 기존고객 서비스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출고고객에게 AS 및 차량점검 안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경조사를 챙기는 등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이것은 기존 고객의 만족 극대화와 향후 가망 고객의 확보를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활동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타사와는 달리 SCA가 신차판매에만 주력할 수 있도록 고객관리 및 기타 영업 지원 업무(중고차, 할부, 등록 등)를 담당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전사적인 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이 구축되어 지원 받고 있습니다. * 자격요건 SCA에게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자질은 ‘성실’과 ‘고객에 대한 책임감’입니다. SCA로서 고객에게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고,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성실하고 진실한 자세를 갖추어야니다. 이러한 자세는 영업에 대한 자긍심이나 일에 대한 목표의식이 기반이 되어 나오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SCA는 자동차에 대한 전문 지식과 상품 정보 및 판매에 관련되는 모든 제반 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경쟁사와 달리 르노삼성자동차의 SCA는 계약부터 출고 및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맡아 처리하는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로, SCA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최일선에서 고객을 맞이하는 중요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을 대하는 상담 스킬과 화법이 중요합니다. 물론 옷차림과 용모는 항상 정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SCA에게는 고객 정보 관리 스킬이 필요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모집 : 안산지점 ( 031-403-4305 ) 으로 운영팀장 전화 연락 주시면 됩니다. | | | 근무지역 | 경기 안산시 | 역세권 | 4호선중앙 | 급여조건 | 당사규정에 따름 | 복리후생 | 격주휴무,정기휴가,경조휴가,인센티브제,경조금,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