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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Q-58 Valkyrie 드론 제품군이 5가지 변형으로 성장했습니다.
Kratos는 단위 비용을 낮추기 위해 주력하는 XQ-58 드론 라인의 기능이 크게 확장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에 의해조셉 트레비식|게시일: 2024년 3월 21일 오후 5:50(EDT)
크라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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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란의 염소
스텔스 XQ-58A Valkyrie 의 첫 비행 이후 5년 후 , Kratos는 현재 생산 또는 개발 중인 드론의 최소 5가지 변형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러한 무인 항공기의 단가를 낮추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데, 이는 공군의 협력 전투 항공기 프로그램 의 다음 라운드에 대한 입찰을 모색할 때 특히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Kratos는 이전에 향상된 성능을 포함하여 추가 XQ-58 변형의 존재를 공개했지만 그 외에는 세부 정보를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회사가 Increment 0 설계라고도 부르는 원본 Valkyrie의 개발은 적어도 2010년대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드론은 2019년 3월 5일에 처음 비행했습니다 .
현재 비디오 플레이어가 광고를 재생하고 있습니다.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하면 5초 안에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번 주 The War Zone 에 대한 성명에서 Kratos CEO Eric DeMarco는 전체 XQ-58 제품군에 이제 Increment 1 또는 Valkyrie A 변형과 B, C 및 D 버전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히 C형과 D형이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능력이 뛰어난 항공기"라고 덧붙였습니다.
Kratos의 웹사이트에서는 최소 2020년부터 XQ-58A의 순항 속도가 마하 0.72이고 해발 최대 45,000피트의 고도에서 비행할 수 있으며 최대 항속 거리는 약 3,000마일이라고 밝혔습니다. 드론의 명시된 최대 발사 무게는 6,000파운드입니다. 2022년 11월, 회사는 당시 "블록 2"라고 설명했던 발키리(Valkyrie)가 이전 버전보다 더 무겁고 전체 중량이 더 무겁고 더 멀리, 더 높이 비행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 Kratos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제품 카드의 XQ-58A 사양입니다. 크라토스
"더 많은 능력"은 향상된 임무 시스템 및 기타 기능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야기의 상단에 표시된 XQ-58의 최신 회사 렌더링은 날개 아래에 AIM-120 AMRAAM(Advanced Medium Range Air-to-Air Missiles ) 쌍이 있는 예를 보여줍니다 . Valkyrie는 내부 페이로드 베이에서 군수품 및 기타 저장품을 방출할 수도 있습니다 .
2021년 테스트 중 공군 XQ-58A가 내부 페이로드 베이에서 소형 ALTIUS 600 드론을 출시합니다. USAF
Valkyrie는 처음부터 활주로 독립이라는 매력적인 이점도 갖고 있었으며, 이는 과거 The War Zone이 강조한 것처럼 추가적인 운영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XQ-58은 아래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지상의 발사대를 통해 로켓 보조 이륙 방법을 사용하고 출격이 끝나면 낙하산 복구 시스템을 사용하여 착륙합니다. Kratos는 과거에 표준 배송 컨테이너 내부에 맞는 발사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추가적인 신속한 배포 옵션이 가능해졌습니다.
War Zone은 다섯 가지 버전의 Valkyrie 간의 구체적인 차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다시 연락을 취했습니다.
The War Zone 에 대한 성명에서 Kratos CEO DeMarco는 Valkyrie의 "오프 보드 감지 스테이션 시스템 유형 구성"도 언급했습니다. OBSS(Off-Board Sensing Station)는 OBSS라는 이름의 공군 연구소 프로젝트가 발표되면서 2021년에 처음 공개된 미 공군 용어입니다. Kratos와 General Atomics는 이후 OBSS 드론 설계 개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AFRL은 OBSS 단독 작업을 계속하기 위해 General Atomics를 선택했고, 이로 인해 올해 2월 28일 처음으로 비행한 XQ-67A 드론이 개발되었습니다 . War Zone은 XQ-67A의 공개에 대해 처음으로 보도했으며 여기에서 해당 디자인에 대해 알려진 내용을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
Kratos가 이전에 출시한 OBSS 디자인의 렌더링 ( 회사에서 Demogorgon이라고 함 )은 XQ-58과 구별되는 디자인을 보여 주었지만 둘은 일반적인 배열에서 매우 광범위한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OBSS로 구성된 Valkyrie가 Demogorgon과 정확히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 또는 관련이 없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OBSS Valkyrie는 이 기능의 활주로 독립적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Demogorgon이 어떻게 이착륙하도록 설계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General Atomics의 XQ-67A는 접이식 세발자전거 랜딩 기어를 갖춘 전통적인 활주로용 설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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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SS에 대해 현재 알려진 것과 관련하여, 올해 초 AFRL은 핵심 개념이 2014년부터 시작된 LCAAT( 저비용 감쇠성 항공기 기술 ) 계획의 직접적인 파생물이라고 밝혔습니다 . XQ-58은 원래 OBSS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LCAAT의 또 다른 파생물 인 공군의 LCASD( Low Cost Attritable Strike Demonstrator ) 프로젝트입니다. AFRL은 또한 동반 OBWS(Off-Board Weapon Station) 개념의 존재를 공개했지만 세부 사항은 아직 부족합니다.
AFRL에 따르면 "OBSS는 센서를 장착할 때 속도가 느리지만 내구성이 더 긴 것으로 간주되는 반면, OBWS는 더 빠르고 기동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은 떨어지지만 범위는 더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라고 AFRL은 말했습니다.
OBSS와 OBWS 개념은 모두 LCAAT에서 파생된 또 다른 노력인 LCAAPS(Low Cost Attritable Aircraft Platform Sharing) 프로젝트의 일부로 만들어졌습니다. LCAAPS의 핵심 초점은 새로운 드론의 개발 및 생산을 가속화하고 더 저렴한 비용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새롭고 향상된 설계 및 제조 방법을 탐색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서 서로 얽혀 있는 모든 공군 드론 프로젝트에 대해 현재 알려진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수년 동안 Kratos는 XQ-58A와 같은 고급 드론의 대량 생산과 관련하여 비용과 성능 간의 합리적인 균형을 찾는 논의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 회사는 과거에 Valkyrie의 단가를 약 200만 달러까지 낮출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많은 소모성 미사일 의 가격표와 비슷하거나 훨씬 더 저렴한 비용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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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atos CEO DeMarco는 이번 주 The War Zone 에 보낸 성명에서 "Valkyrie Inc 0의 200만 달러 단위 비용은 Valkyrie 프로그램 시작과 관련된 2015/2016년 세부 비용이 계산되고 검증되었을 때 결정된 대로 달성 가능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원래 구성 이후 구성 변경이 있었고 그 이후 지난 9년 동안 거의 모든 비용 입력 요소에 걸쳐 인플레이션 및 비용 증가가 있었으며 이는 초기 대량 목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DeMarco는 "공정 생산 중 Lot 2의 실제 비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Valkyrie Inc 1 또는 버전 A의 현재 단위 비용은 필요한 모든 테스트, 발사 및 기타 지원 장비를 포함하여 약 550만 달러입니다"라고 DeMarco는 덧붙였습니다. "고객 요청에 따라 우리는 최근 각각 약 400만 달러에 Valkyrie 버전 B에 대한 대략적인 규모 주문(적격하고 검증된 공급업체 비용) 100 항공기 비용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훨씬 더 많은 수량(수백 개)의 Valkyrie A 변형에 대한 ROM을 고객에게 제공했는데, 이는 위에서 언급한 100 ROM 비용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수량 및 배송 일정 시기에 따라 항공기당 500만 달러에서 600만 달러에 이르는 Valkyrie A 및 B의 다양한 로트 크기에 대해 별도의 특정 고객에게 몇 가지 추가 적격 ROM 비용 분석[원문]을 제공했습니다(매우 빠름). . 위의 비용은 Fly Away Aircraft Systems에 대한 비용입니다."
DeMarco는 현재 "경쟁적인 이유로" Valkyrie C 또는 D와 관련된 비용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USAF
또한 "우리는 오프 보드 감지 스테이션 시스템 유형 구성에 대해 파운드당 약 800달러의 비용을 목표로 삼고 진행 중입니다. 이를 달성할 것이며 어떤 방법론을 통해 Kratos Valkyrie(모든 버전)의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및 기타 Kratos 드론이 일단 적용되었습니다."라고 DeMarco는 말했습니다.
항공기에 관해 이야기할 때 파운드당 비용은 일반적으로 원자재부터 엔진, 임무 시스템까지 승무원이 있든 없든 설계에 들어가는 모든 것의 가격을 총 중량으로 나눈 값을 의미합니다.
"업계와 의회에서 일하기 전까지는 이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항공기를 파운드 단위로 구매합니다. 즉, 말도 안 되는 소리로 들리지만, 돌아가서 분석을 보면 구입하는 데 파운드당 약 2,500달러가 소요됩니다. Kratos의 기업 개발 및 국가 안보 프로그램 부사장인 Robert Winkler는 2022년에 공군 우주군 협회의 Mitchell Institute가 주최한 행사에서 "군용 항공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AFRL은 환상적인 일을 해냈고 정말 혁신적인 개발을 해냈고 그 결과를 1/4로 줄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파운드당 600달러에 600파운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는 환상적이고 솔직히 혁명적인 것입니다."
Kratos가 어떤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을 위해 이러한 비용 분석을 수행했는지, 그리고 누가 더 새롭고 더 유능한 Valkyrie 변형을 구매할 것인지 불분명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XQ-58A 운용업체는 미 공군 과 미 해병대 두 곳뿐입니다 . 발키리의 활주로 독립성은 특히 해병대가 최근 몇 년 동안 개발하고 개선해 온 작전 개념 과 관련이 있으며 , 이는 원격 및 열악한 위치에 대한 분산 및 원정 배치에 중점을 둡니다 .
미 해병대 XQ-58A. USAF
올해 말에는 Shield AI의 Hivemind 인공 지능(AI) 기반 자율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탑재한 Valkyrie가 DARPA(Defense Advanced Research Projects Agency)의 ACE(Air Combat Evolution)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비행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 ACE 테스트를 위해 XQ-58을 누가 공급할지, 어떤 버전이 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공군은 과거 다양한 첨단 자율성 과 기타 테스트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XQ-58A를 사용해 왔습니다 .
Kratos의 CEO DeMarco가 The War Zone에 말한 내용에 따르면 성장하는 Valkyrie 제품군에 관한 새로운 개발은 특히 공군의 CCA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우 많은 양의 드론을 개발 및 구축하고 상대적으로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더 저렴한 방법을 찾아야 하는 필요성이 CCA 노력의 핵심 동인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군은 이미 최소 두 번의 반복 개발 주기를 통해 수백 대, 어쩌면 수천 대의 CCA 드론을 획득할 계획입니다 .
CCA 드론은 현재 Increment 1(요구사항)이라고도 알려진 프로그램의 초기 단계에서 개발되고 있습니다. Kratos는 특히 첫 번째 라운드에서 선정된 계약자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프로그램의 증분 2의 일부로 계약을 확보하는 데 관심을 공개적으로 표명했습니다 . 공군은 여전히 증분 2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확고히 하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10월에 시작되는 2025 회계연도의 해당 단계에 대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CCA의 증분 2는 외국인 참여를 최초로 포함 할 수 있으며 , 이는 또한 보다 단순화된 요구 사항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War Zone은 작년에 심층 특집을 통해 외국 동맹국과 파트너를 CCA 프로그램 또는 인접 노력에 통합하는 사례를 제시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미군의 다른 부서에서는 작전 중 미래 드론의 제어권을 한 서비스에서 다른 서비스로 원활하게 이전할 수 있는 제어 아키텍처를 포함하여 관련 기술에 대해 이미 공군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 자체적으로 첨단 드론 프로그램을 추구하는 다른 미군과 외국도 XQ-58 변형의 미래 구매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Kratos는 공군 및 기타 잠재적 구매자의 현재 및 미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주력 XQ-58 라인을 확장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저자에게 연락하세요: joe@tw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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