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네이버 지식in의 종교디렉토리를 풍미했던 개신교 광신자(예장고신파)이며 동문서답의 달인 "jaart"와 이에 맞선 안티기독교 "yainyuna"님의 의견쓰기 공방을 소개합니다..^^
--> 노아의 방주의 허구
jaart : 비교적쉬운 질문입니다 지구 핵에서 마그마가 맨틀을 뚫고 분출할 때 화산등 지각 변동으로 당시 육지였던 대륙이 밀려 떨어져 나가면서 동,식물도 같이갔지요.^^ yainyuna : jaart답이 대끼리 입니다. 이걸 베스트줄까? 이게 알고 하는소린지. jaart야 yainyuna : jaart야 지각변동으로 호주대륙이 터키랑 붙었고 동물들을 내려놓고 금방 떨어졌냐? jaart : 대륙에서 오세아니아가 떨어져 나간거래두 그러네.. (누굴 물로 보나..이래뵈도 지학시간에 안졸았다구..)^^ yainyuna : 그럼 노아의홍수 때 까지 붙어 있다가 홍수 때 지금의 그리로 떨어져 나간거야? 노아의 홍수가 몇년전이냐? yainyuna : 6억5천만년전의 판게아대륙과 노아의홍수가 같은시대냐? 예수쟁이들 공부를 하긴 뭘해. 그러니 목사가 신학대학 밖에 못가지.
--> 크리스트교 jaart : 우리집에선 내말이 곧 법이요.그리고 난 거짓말 못합니다.^^ yainyuna : 니네 집에서나 법이지 여기선 궤변이란다. 예수쟁이들끼리 말들이 다 틀리더구만.
--> 교회마당에서 밤마다 불량배들 음주가무와 오물투기 jaart : 아닐겁니다. 주님께서는 주무시지 않으시고 그 행동을 다 보고 계십니다.^^ yainyuna : 미치인놈 주님이 세콤이냐? <--여기서 쓰러짐ㅋㅋㅋ jaart : 그럼 주님이 욕하란 말이냐? 그럼 또 난리 날려고..초잡하기는..(행14:14~15)그래도 참아 야지..^^ yainyuna : jaart야 사기꾼이 드나드는 교회에 불량배있는게 뭐 어때서.
--> 기독교의 우월성에 대해 알려 주세여~ yainyuna : 뭐가 우월한데? 우기는거? 사기치는거?
--> 십일조...목사님께 질문입니다...남친을 설득하는 방법좀. yainyuna : 남친에게 마늘을 던지세요.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것과"는 무슨 말인가요? jaart :밀가루가 한포대 있는데 현미경으로 보면 작은 수억개의 단일 미립자겠죠. 그러나 여기에 물한 바가지만 붓고 주무르면 떡판하나가 됩니다. 거기다가 누룩을 넣어 부풀려 발효시키면 커다란 빵 덩어리가 되겠죠. 먹을 수 있는....^^ yainyuna : 이게 무슨 크라운 베이커리 사이트냐? 뭔 말이냐? jaart jaart : 그럼 그말이 아닌가 부네요.수정합니다. 교통은 성도간의 교제라고 풉니다. 서로 갖은 것으로 교제하라 이겁니다. yainyuna : 가진게 없으면 교제도 못하냐? 그래서 교회에 뭐 들고가나? yainyuna : 밀가루 챙겨갖고 갈테니 넌 물한바가지 준비해라. 오병이어 만들어보자 이런게 진정한 성도가 교통하는거 아니겠냐?
-->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려면 어떻해야 하나요? yainyuna : 종로5가 복음 보청기. (개인적으로 뒤집어졌소..ㅋㅋㅋ)
-->예수님을 믿어야만 하는 확실한 이유 기독교 원리주의적 입장에서 설명 해줄수 있는 분 있나요? yainyuna : 뭐 그런거 없습니다. 당신이 아반테를 사야하는 확실한 이유는? 이거랑 똑같죠. 선택 을 강요하면 않돼죠.
--> 기독교인들은 왜 주위 사람들을 교화시키려고 할까요? jaart : 오늘날 예수를 믿는다는 건 그야말로 기적중에 기적입니다. 자다가도 깜짝 놀랄일이 지요. yainyuna : 기적이긴 하다. 그런 저지능 이론에 넘어가는 사람을 보면.
--> 너희는 무당을 살려두지 말지니라 yainyuna : 오늘의 표어 한마디. 예수쟁이 칼들었다 작두보살 긴장해라.
--> 하나님이 외계인이라면.... jaart : 상상은 누구나 자유 입니다. 또한 착각 까지..^^ yainyuna : 니 생각도 상상이거나 착각이란다 jaart야.
--> 오! 주여.. 성경이 틀리었단 말입니까? jaart : 지학점수는 이래뵈도 맨날 90점이상이었소 왜그래여? 참고서도 지학사것만 봤는데.. 거기서 시험문제 다 나왔다구 왜그래요? 후후 yainyuna : jaart야 10번 모의고사봐서 합계가 90점인걸 내가 아는데 무슨 니가 지학을 잘 해? 너의 시험 문제와 답을 지금부터 공개 하겠다. yainyuna : 2. 공룡이 멸망한 이유는? jaart답: 노아의 방주에 태울 공간이 없어서.X yainyuna : 3. 하늘이 파란 이유는? jaart답: 좀더 하나님께 가까우므로 X yainyuna : 4. 선캄브리아 시대 지구 최초의 생물은? jaart답: 아담과 이브.X yainyuna : 5. 번개가 치는 이유는? jaart답: 하나님이 노해서.X yainyuna : 6. 조수 간만의 차를 이용하여 할수 있는 일은? jaart답: 모세의 기적X yainyuna : 7. 지층에서 조개껍질이 나오는 이유는? jaart답: 노아의 홍수때 조개가 살아서.X yainyuna : 1. 일번이 빠졌군. 지동설을 발표한 사람은? jaart 답: 안티.X
|
-->성당 십자가에는 왜 네온등을 설치하지 않나요? catdogpig : 내가 더 궁금한건, 교회십자가에는 왜 네온등을 설치하나요? @,@ micaelll : 저도 그러네요 왜 교회십자가에는 네온등을 설치할까요 yainyuna : 단란주점에 왜 네온사인을 설치하는지를 아시면 됩니다. <--또 쓰러짐...ㅋㅋㅋ
-->신부나 수녀가 되는 이유는? jeonms52 : 신부, 수녀라는 것은 성경에 없는데 성경에 없는것 전하면 어떻게 될까요 (갈1:7-8) 다른 복음 전하면 저주 받아요 yainyuna : 예수쟁이야 니가 더 무섭다. 성경에 전도사 장로, 집사, 교회 봉고차 운전사 뭐 이런건 있냐?
-->성당 유리창이 총천연색인데 정말 그걸보고 사탄이 도망갑니까? yainyuna : 이발소 회전봉도 마귀를 쫒기위한 거냐? 정신챙겨라이 예수쟁이야
-->안티기독교라는 사람들은 왜 신부나 수녀를 안 씹습니까? 왜 꼭 목사님만 씹습니까? yainyuna : 목사가 씹을 짓을 하니까 씹는겁니다.
-->성당 너무 가기 싫어여! 어케 엄마를 설득하져...? yainyuna : 성당 안다니면 교회다녀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소름끼치고 성당다니는게 549배 낫습니다. | |
첫댓글 예수쟁이 칼들었다 작두보살 긴장해라
"-->성당 너무 가기 싫어여! 어케 엄마를 설득하져...? " 성당이나 교회나 그게 그건대??.
yainyuna : 4. 선캄브리아 시대 지구 최초의 생물은? jaart답: 아담과 이브.X -->전 여기서 쓰러졌는데.. 그리고 단란주점네온사인하고.. 암튼 다 걸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