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년됐다는 해장국집을 소개합니다.
42년이면..
제가 걸어다닐때군요..
그때 해장국 한그릇에 얼마했을지?
궁금해지네요..
지금은 아버지와 아드님이 같이 운영하시니 가업을 잇는 식당이구요..
술마신 다음날 찾은 콩나물 해장국!!
오랫만에 들렸습니다.

상호가 특이하죠?
소문난집이라~
밖에서 보면 좀 허름합니다.

메뉴는 딱 2가지
해장국 전문점답죠?

반찬도 딱 2가지
깍두기와 싱건지
맛있습니다.

여기는 계란과 김을 넣어서 가져옵니다.
따로 주지는 않습니다.

새우젓 넣고 고추가루 넣고..
취향에 맞게 넣을수있는 양념
맘에 드네요..

해장국의 자존심
전주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 ↑ 추천 후기 (맨위부터 사진과 함께 자연스럽게 후기를 남겨주세요) ↑ |
| 필수항목 |
쭈맛회원은 타인의 입맛을 존중하고, 맛의 올바른 표현을 사용합니다. |
| 상 호 명 |
소문난집 |
| 주소/위치 |
전주시 완산구 서서학동/흑석골 4거리 |
| 메뉴/가격 |
콩나물국밥/4000원 |
| 전화 번호 |
063-286-4086 |
첫댓글 42년동안 해장국만 대단하십니다..조만간에 가봐야겠네요 ...
같이 가게요..
폰 때려요..
네~
42년간 해장국이라..이번달안에 맛좀봐야겟어요 ㅋ
이틀 남았네요..
ㅎㅎ
가격올랐네요...제가 글 올렸던때엔 3천원이었는데.. 이집 콩나물국밥의 별미 동치미 정말 끝내줍니다..영업시간 새벽4시부터 오전11시까지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영업시간이 궁금했는데..
이런집을 찾고 있었죠
맞습니다




여기 한참 술 먹을땐 마지막에 꼭 들려주던 곳이지요
동치미 국물과 그속에 담겨있는 약간 매운 고추맛이 일품입니다
저희 바로 옆집은 아니고 옆에 옆에~~옆집인데 집에서 가까운덕에 자주는 아니지만 해장하로 아침마다 들리곤 하지요... 아침 일찍가시면 조기축구하시고 온분들 계시고, 택시기사님들도 많이 오시고 하시네요!!!
가까우시니 해장걱정은 없으시겠구만요
깍두기 국물과 잘 어울리는 콩나물국밥에 자주 다니던 곳이네요.
단골이셨군요^^
ㅋ ㅑ~정겨운맛이 날법한데영?ㅋㅋㅋ
사진이 한쪽으로 쏠렸내요... 수정 누루셔서 가운데 정렬 한번 해주세요..^^
잘 안되네요..
음~ 아직은 정신이 멀쩡한 관계로....나중에 해롱할때 함...ㅎㅎㅎ
오전에만 하는 집이군요...술먹은 담날...가볼께요^^
이집 완전메니아가 있어서 저녁에 술먹기 시작해 이집 문여는 새벽4시까지 몇번이나 잡혀있었지요. 4시에 해장국을 먹어야 집에가던 ...해장은 커녕 다음날 피곤해서 일도 못한적도 있지요 ^^ 맛은 확실합니다 ^^
술의 고수시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사오기전 집앞이었는데.... 꼭 해장을 해야 할만큼 왕창 마신날은...
꼭 12시 넘어서 일어 나기에...
문 닫은 모습만 수백번 봤네요 ㅠㅠ 담에 일부러 가봐야 겠습니다.
서학동은 거리가 있군요

2대째 운영하는 집이죠~~부모님 가업을 아들며느리가 같이합니다
메뉴판이 맘에 드는 곳이네요...ㅋㅋㅋ
저도 이렇게 팔팔 끓는 스타일이 맘에듭니다
우잉...서학동인데 난 왜 몰랐지..ㅡ.,ㅡ
어~ ㅋㅋㅋ 저 여기 몇 번 가봤는데
아는집이네요. 사진은 한번도 못 찍었는데.. ^^
생각 난 김에 또 가봐야겠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멋있다 가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