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계속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BMW 의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i8 입니다.
출시당시 혁신적인 디자인과 1,500 cc 의 가솔린 엔진과 전기 엔진의 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차량입니다.
문짝이 통채로 열리는 모양의 i8 는 하차감이 아주 좋은 차량입니다.
오픈 에어링을 추구하기 위해 로드스터도 출시되었습니다.
i8 단톡방을 통해서 많은 i8 들이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다들 만족하시네요 ^^
후기들을 보시죠
https://cafe.naver.com/techtec/2630
https://cafe.naver.com/techtec/2336
https://cafe.naver.com/techtec/2132
스포일러가 맘에 드는 차량입니다. 얼마전 포스팅 한 로드스터와 같은 스포일러네요 ^^
뭔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 그리고 전기 자동차의 잇점등이 큰 매리트인것 같습니다.
시내 주행용으로 나온 BMW i3 의 경우 100% 전기차량이다 보니 시내를 벗어나기 좀 부담스럽죠.
하지만, i8 은 하이브리드 엔진이라 전국을 다닐 수 있습니다.
BMW 에서 나온 걸윙 도어 또한 큰 관심을 받았고, 카본 새시라는 여러가지 최초의 수식어를 가진 차량입니다.
하지만, 작은 엔진에서 나오는 출력은 불만의 요소가 되어 있습니다.
ECU 튜닝업체중에서 하이브리드에 관해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내는 곳은 흔치 않습니다.
i8 의 경우 여러 업체에서 시도를 했었지만, 출력 차이를 못 느끼는것이 다반사였습니다.
하지만, 테크텍 본사는 이미 5년전부터 전기 자동차 테슬라를 직접 구매하여 올 분해하고 그 로직을 파악, 개발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구매 후 테크텍 사장의 친구인 Mansory 의 데모카로 작업이 진행되었죠 ^&^
하이브리드와 전기 자동차 튜닝을 직접적으로 몇 년부터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는 테크텍은
BMW i8 에 새로운 파워를 선사합니다.
순정 362 마력 , 토크 57.0 >>> 430 마력 토크 72.0 셋팅으로 변신합니다.
저희가 드리는 제원은 단순 최고 마력과 최대 토크입니다.
순간적으로 PEAK 를 찍고 내려오는 소형엔진의 특성상 대 배기량 대비 풍부한 출력은 조금 무리이긴 합니다.
하지만, 테크텍의 전기 엔진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로 최고의 안정된 출력을 뽑았습니다.
제가 알기론 국내에서 i8 은 테크텍코리아 저희만 20 여대 작업이 이루어진것 같습니다.
차주분들께서는 한결같이 " F80 M3 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출력이었는데 이젠 스포츠카라고 해도 되겠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
BMW 에서 출시되는 차량중에 가장 스포츠한 차량이지만, 출력은 좀 궁색하죠.
위 차주분의 경우 BMW F80 M3 를 소유하셨던 분이기 때문에 출력에 대한 불만이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테크텍의 손길로 F80 M3 에 버금가는 출력을 실현하게 되었습니다.
보증이요? 보증 문제 걱정없이 작업 되었습니다. ^^
맵핑 보다 불안정한 칩을 센터 들어가실 때마다 탈,부착하시나요 ?
테크텍의 특화된 기술력으로 센터 방문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
차주분께서도 사악한 튜닝 금액부분은 아쉬워하십니다.
하지만, 여러분.....
테크텍은 Brabus , MKB , Techart , ABT , AC슈니쳐 등등과 비교해야 되는 탑클라스 ECU 데이터입니다.
국내에서 제작된 , 혹은 외국에서 일개 튜너가 개발한 데이터들과 가격만으로 비교하시면 안됩니다.
테크텍이 Brabus , Techart 등등 보다 비싼가요? ^^
테크텍은 절대 저렴한 데이터가 아닙니다.
TECHTEC 은 ECU 튜닝 장비 BYTESHOOTER 까지 자회사로 두고 있는 전문 업체입니다.
소비자를 상대로 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를 하지 않을뿐입니다.
테크텍은 브라부스 같은 1류 튜닝업체의 ECU 데이터와 비교하여 주세요.
오늘도 고객의 만족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보람을 느낍니다.
늘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자동차 라이프에 일조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