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naver.me/52gSGIFz
사람들이 괴물로 변해가는 비극적인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을 그려낸 <스위트홈>에는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 고윤정까지 강한 존재감과 매력을 지닌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위트홈>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들은 지금까지 나온 유사 장르 속 캐릭터들과는 사뭇 다르다. 이응복 감독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에서도 시대와 상황의 한계를 뛰어넘는 주도적인 여성 캐릭터들을 등장시켜왔다. '스위트홈'에서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남성 캐릭터를 압도하고, 상황을 이끌어가는 강인한 여성 캐릭터들을 보여준다.
이시영은 위험한 상황이 생길 때마다 가장 먼저 몸을 던지는 특수부대 출신 소방관 서이경 역으로 분해 여성 액션의 새 지평을 연다. 서이경은 무기 없이 맨몸으로 괴물과 맞서 싸우는 강도 높은 액션을 보여준다. 촬영 전 수개월 동안 혹독하게 몸을 단련시킨 이시영은 거미 괴물과 맨몸으로 사투를 벌이며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고민시는 매사에 삐딱한 사춘기 이은유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한다. 극 초반 이은유는 모든 것에 냉소적이고 소극적이지만 계속되는 재난 상황 속에서 끝내 두려움을 극복하고 괴물과 맞서 싸우며 성장해간다. 이에 대해 이응복 감독은 “고민시 배우는 어떤 대사를 주더라도 본인만의 방식으로 소화한다”라는 말로 그녀의 개성에 힘을 실어주었다.
박규영이 맡은 윤지수는 괴물에게 당당하게 맞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이면에 현수에게는 친누나 같은 다정한 모습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다. 다가오는 괴물을 향해 거침없이 야구 배트를 휘두르는 사이다 액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길섭의 간병인이자 주민들의 치료를 도맡는 박유리 역은 신예 배우 고윤정이 맡았다. 박유리를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이 있는 씩씩한 소년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한 고윤정은 단아한 외모와 달리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인다. 특히 석궁을 무기로 괴물에 대항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빛을 발하는 강인하고 주도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스위트홈'은 오는 1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여캐들 다 존멋 bbb
이시영이 맡은 역은 원작에도 없는 캐릭터라던데 더 기대됨
아넷다진짜존나존나존나존나존나존나멋있어...
이시영 존멋...
고윤정진짜사랑해요...
여캐들 다 존멋 고민시 연기 너무 잘해
크리스마스에 달려야지 ㅠㅠㅠ
이드라마 진심 여캐가 다 함..존멋들이야
좐잼
개멋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건빻음 ㅜ 근데 보다보면 뒤에가 여자들 봊멋임
자극적 매운맛이야?
고민시 보는데 민효린 생각나 분위기가 비슷한듯
혹시 이거 줜나 무서워?
손더게스트 개무섭다고 밤에 보지말라해서 못봤는데 이것도 밤에 보면 겁나 무서워???
@UPSAHL 아아 다행이다,,, 고마워~!
@11시에 안자면 흰머리생김 막 깜짝깜짝 놀라게하고 귀신나오고 그런 것만 아니면 돼....알려줘서 고마워유~!
이거 잼씀?볼까말까
여캐들 다 좋았어 존멋
삭제된 댓글 입니다.
@김효진 박민균 걍 미친거아녀? ㅋㅋㅋㅋㅋㅋ 이진욱 비주얼 개그지되서 나오는데 뭔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다른 드라마였다면 남캐한테 다 줘서 남탕 만들었을텐데 여캐한테 줘서 너무 좋았고 다 능동적이어서 너무 본새났었음.. 남민폐캐 개많아
고민시 너무 좋아 이름도 어쩜 고민시야
와 이시영 근육 진짜 멋있다
존나 재밌어..
규영지수....행복해....~~~~~~~ㅠㅠㅠㅠㅠㅠ
고민시나오는구나!!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존나재밌음;;;; 그 브금만 아니면 진짜 더 좋았겠지만 나머지 브금이랑 내용 연기들이 진짜 너무!! 좋았어!!! 하루만에다봄
여캐들 다 좋아 특히 .. 여자들만 돕는 씬 존나 눈물나옴
고민시 연기 진짜 잘해...
박규영 사랑해ㅠㅠㅠㅠㅠ
진짜 미쳤어
헐 재밌겠다
진짜 여캐들 개멋있어..
이시영 멋있어
고민시 마녀에서 김다미 친구로 나온애지?
여캐들 최고
ㅁㅈ 여캐 활용 개쩔었음 다 걍 여자가 다 해 존나 쓸모 없는 캐릭터들 다 남자고 ㅋㅋ
캐릭터들 너무 매력적이라 초반엔 지수 중반엔 은유 중후반엔 유리 막판엔 이경 순으로 마음 줘벌임..
고민시 연기 진~~~짜 잘하더라.. 발성이 진짜 좋음... 박규영은 이 드라마로 처음 접했는데 빠짐 진짜 페이스부터 연기까지 다 내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