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페라리 488 GTB 입니다.
차량 특성상 포스팅이 많이 이루어지지 못한 488 이었지만,
이미 ECU 튜닝을 한 고객분들께서는 최강 만족을 느끼시고 계십니다.
최고속을 달리려고 퍼포먼스 튜닝하시는게 아니시죠.
풍부한 가속력을 가지고 싶으셔서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작업 후 3 년이 지나신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지금까지 센터에서 보증을 받고 하시는데 아무 불편함이 없으셨습니다. ^^;;;
보증 연장도 원복 없이 진행 되셨습니다.
까다로운 페라리 보증에도 문제가 없는것은 큰 매리트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페라리들 ECU 튜닝을 했으며, 센터에서 문제된 일은 아직 없습니다 ^&^
458 의 역작을 뒤로 하고 새로 채택된 터보 엔진입니다.
혹자는 페라리가의 정통 스포츠카라고 합니다.
458 부터 시작된 정갈한 디자인은 압권이죠.
F154 계역의 F154CB 엔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총 배기량은 4,000 가 안되는 3,902 cc V8 기통 터보 엔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670 마력이 8,000 RPM 에서 나오는 고회전 특유의 엔진 특성을 자랑합니다.
토크는 77.5 를 3,000 RPM 부터 뽐어냅니다.
그래서 일반 유럽차들과 다른 배기음을 만들수 있는것 같습니다.
과급기 차량중에서 최고 마력이 8,000 RPM 에서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이죠.
페라리 488 은 테크텍을 만나
770 마력에 86.5 토크로 변신합니다.
100 마력의 상승은 운전자의 웃음을 만들어내기에 충분한 결과치입니다.
TECHTEC 은 십수년동안 안정적으로 완벽한 튜닝 결과를 선보여 왔으며, 이번에도 완벽한 만족을 이끌어냅니다.
명품은 단시간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센터 보증 수리에 문제없도록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테크텍은 차량 별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641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https://cafe.naver.com/techtec/4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