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업고등학교에 이 학교 출신인 전두환 전 대통령과 한때 재학했던 노태우 전 대통령의 자료실이 개관돼 입길에 오르고 있다. 대구시교육청은 예산 20억원을 들여 취업지원센터 건물을 지으면서, 동창회 쪽에 이들의 자료실을 마련할 수 있도록 증축을 허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역 시민단체들은 '공립학교에서 전씨와 노씨의 행적을 미화할 수 있느냐'며 '자료실을 즉각 폐쇄해야 한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자료실은 대구공고 동문들이 7년 동안 모은 32억원 가운데 일부로 지었다고 동창회 쪽은 밝혔다. 김진해(60) 대구공고 총동창회장은 "국민들이 볼 때는 두 전직 대통령의 공과를 두고 논란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어쨌든 대구공고가 배출한 인물이 아니냐"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hoto/newsview?newsid=20120619163009750
연쇄살인마가 대구공고 출신인데 그 살인마도 어쨌든 대구공고가 배출한 사람이니
한번 기념하면 어떨지? 대구분들이 다 새누리, 보수쪽이라고 생각지는 않지만 이런 것을 은근히 인정해주는 그런 분위기인거라고 봐도 됩니까? 대구분들 원망하지 않으려해도 이런 일 생길때마다 의심스럽습니다. 대구는 정녕 변하지않는것인지?
첫댓글 저거 도겐우님이 박살 내면 조으겠따!
22222 도겐우님두 미권스 회원이신데...이 글 보시고, 가카 동영상 후속으로 전두환편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왜 전두환이 아직까지 버틸 수 있는지 잘 알겠네요.. 말도 안돼는 일이 ..정말 무슨 정신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는지 궁금합니다.
역기서 흉상이란..아주 흉물스런 동상을 뜻하는 거겠죠?
대구가 저렇단 말인가,
아님 저학교만 정신병자가 산단말인가,
이건 너무하잖아. 진짜.
부끄러운줄도 모르는 무뇌집단들이 모여사는 곳이 대구입니다.대구 미권스만 빼고.
2222 총선때 대구갔다가 정말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선거하는 동네 같지도 않고....여기저기 차마 눈뜨고 보기 힘든 플랫카드들
대구라는 지역은 아무래도 한국의 북한인가 보네요..대구시민여러분들 이런것은 시민들이 들고 일어나야 돼요..
1960념 419혁명의 발원지는 대구입니다. 50년대는 전라도 광주풀신이 대구 중구에서 민의원 당선되었습니다. 아직 희망은 있습니다...대구에는 이강철..김부겸이 있습니다. 희망을 가져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