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으로 만든 한 끼 나눔 행사. 2024년 5월25일 11:00 능곡역 광장에서 24년 제2차 적십자와 함께하는 어르신 사랑의 한 끼 나눔 행사을 5월24일 무료급식때 필요한 장보기 부터 시작하여 음식 만들때까지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외 임원들과 봉사원들이 함께 준비했다.
이날 주교동봉사회 이광희 회장외 봉사원들이 행사를 위해 파주지구협의회 창고에서 천막과 의자을 상차, 다음날 무료급식 행사장에 아침 08:00시에 봉사원들과 함께 설치 했다. 25일 날 박진수 회장외 임원진들과 봉사원들이 서북봉사관에서 탁자와 전날 준비한 음식등, 행사장으로 이동작업 했다.
비로써 모든 준비가 끝나고 한 끼 나눔 행사가 10:00시 시작 되었다. 행사에 앞서 서북봉사관 변지현 관장의 생일축하 파티을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외 참석한 모든 봉사원들이 함께 생일 축하 해 주었다.
이어 박진수 회장의 인사말 24년 5월 2번째 무료급식날 입니다. 봉사원님들의 각자 맞은 분야 열심히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말을 전했다.
내빈 소개 지사협의회 성연배 상임위원, 행신2 행정복지센터 이정숙 동장, 민은주 팀장, 곽미숙 도의원 기부자인 (주) 유익이앤씨 박광재 대표이사, 장성중학교 교감 선생과 RCY학생등, 참석했다.
오늘 배식 담당은 백석 1동 봉사회등, 설겆이 담당은 대덕봉사회 10여명, 등 각 분야에서 역활을 했다.
이날 기부자인 박광재 대표이사 가족 부부, 아들,손녀와 함께 참석하여 배식및 빈 식판을
정리 봉사을 봉사원과 RCY 언니들과 했다.
제1차 때에는 어르신 약 500여명 한 끼 식사을 했는데 오늘 제2차에는 약700여명 어르신들이 한 끼 식사을 했다.
제3차에는 얼마나 올까? 기대가 된다. 특히 이날 이동환 시장 참석, 배식 봉사등 식사을 함께 했다.
11:00시에 시작 13:00시에 모든 행사 마무리까지 고양지구협의회 임원들과 무료급식에 참석한 모든 봉사원 천사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박진수 회장이 밝혔다.
특히 이날 마지막까지 남아 능곡역 주변 정리정돈 해주신 (주) 유익이앤씨 박광재 대표이사 기부자인에게 깊이 감사을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