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갓 23살 된 남자인데요..어느순간 샤워를 하고 거울을 봤는데 심각하더라구요..
머리를 한번 슥 훌터 올리면 머리카락이 떨어지는 수준이라 걱정도 많이 들고
이제 여러가지 탈모 관리를 해보려고 하는데 잘 몰라서 조언 부탁드려요..
1. 프로페시아 - 아직 23살이라 어린데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아무래도 부작용에 대해서 많이 읽어서 불안하구.. 아니면 이틀에 하나로 먹어도 괜찮을까요? 또 먹다가 멈추면 더 빠지나요?
2. 니조랄- 니조랄 비듬관리하는 샴푸 (1주 2-3회 사용) 좋다고 추천 받았는데 효과가 있나요?
* 현재 댕기머리 샴푸를 쓰고있는데 다른 샴푸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3. 로게인 폼 - 머리가 다시 자라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ㅤㄷㅙㄴ다고 하던데 이것도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요..
항간에 위 3제품을 같이 쓰면 젤 효과가 있다는데 (하나는 탈모억제, 하나는 두피관리, 또 하나는 머리카락 촉진) 정말인가요?
지금으로선 선식먹구있구요..비타민 C 랑 야채도 많이 먹고 그리고 바이오틴 이라는 약을 먹고있는데 효과는 모르겟구요..
지금 엠자보단 정수리가 휭하구 전체적으로 위가 숫이 없는거 같아요...아무래도 나이도 어리고 해서 제 나이대에 가장 효과적인게 뭔지 조언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겟습니다!
첫댓글 지금이라도 열심히 관리하세요
샴푸는 이것저것 많이도 써봤지만. 세정역활이 주된기능이고 딴건 크게 기대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니조랄은 안써봐서 잘모르겠고. 비듬치료지 탈모샴푸라는 생각은 안드네요.
댕기머리보단. 트리코민이나 리바이보젠 써보세요. 써본것중엔 이게 그나마 제일 낫더군요. 샴푸에 의존하기 보단 이곳에서 정보 얻어가셔서 정말 독하게 관리 들어가셔야 합니다.
프로페시아는 어여 드세요,.정수리 가장 효과있는 약은 그거밖에 없습니다. 지금 4년째먹고 있는데 부작용은 전혀없었어요. 그리고 약먹다 안드시면 다시다빠집니다.저도 23살부터 먹었어요~
한살이라도 어릴때부터 관리해야 나중에 후회안합니다..
222222222222한살이라도 어릴때 시작하세요 ... 심해지기전에 약복용이라도 했으면 더심각해지진않아겠죠
프로페시아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빠지는양도 줄고 ... 관리 할만합니다 스트레스받지말고 청결 운동 꾸준히 노력해보세여 그람 좋아지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