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량을 준비하고 숨겨서 다른 사람이 죽던 말던 주지 말고 혼자만 보관하여 생존하라는 말인가?
아는 목소리의 비명소리면 이웃이 도움을 외치는 소리인데 그것을 듣고도 문을 닫고 숨어있으라는 말인가?
이 두가지를 보면 오징어게임이 생각이 납니다. 이들에게는 심판이 오징어게임인 것입니다. 오징어게임의 호스트는 하나님이 아니라 사탄입니다. 사탄의 심판게임에서 이웃을 밟고 살아남은 사람은 지옥에 가야합니다.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네 마음을 다하고, 혼을 다하고, 생각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것이 첫째며, 큰 계명이니라.
둘째는 이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마태복음 22장 37절 38절 39절
예수님께서 자신의 핏값으로 완성하신 본질의 계명을 대적하면서 인내가 필요한 환난은 피하는 휴거를 소망하여 도피하여 공중에서 예수님을 만나려 합니까? 무슨 낮짝으로 예수님을 볼려고 나갑니까?
이들은 마지막 심판을 일루미나티와 사탄이 벌이는 오징어게임으로 착각하고 있으며, 그리고 당신에게도 오징어게임에 참여하라고 권유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주장에 동의하고, 다른 사람에게도 권유하는 것은 오징어게임에 참여하는 것이 됩니다. 오징어게임의 참가자는 우승자를 포함하여 모두 지옥에 가야 합니다.
이런 오징어게임이 참여해서는 안됩니다.
이 사람은 정확하게 하나님의 자리에 앉아 있습니다. 무슨 자격으로 북한 성도와 남한 성도들을 모두 배도자로 선언하는가? 그렇다면 자신도 배도자가 아닌가?
마지막의 심판은 징계가 아니라 심판입니다. 시드키야왕과 그의 신하들의 잘못된 고집으로 다니엘과 세 친구와 같이 순종하던 모든 이스라엘 사람들이 우상숭배에 대한 징계에 들어갔고 70년후에 회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목회자들의 신사참배의 댓가로 한국전쟁이 일어나 한민족 전체가 고통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제 한국전쟁 정전 70년이 지났습니다. 이스라엘의 회복처럼 북한의 회복도 소망하는 마음이 있는 것입니다.
한국전쟁은 살리기 위한 징계지만 앞으로 나타날 심판은 집단적인 징계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각각의 행위에 따른 심판이 될 것입니다. 그러한 모습이 백신에서 나타났습니다. 백신은 심판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자의 행위에 대한 댓가를 각자가 겪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징계와 심판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심판의 준비가 식량 준비인가? 하나님의 심판이 벙커를 보유한 부자들을 위한 vip 행사인가? 이 사람도 심판을 오징어게임으로 착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지 간에 북한은 붕괴가 가시화 되기 시작되어 있습니다. 물이 끓는 것처럼 99도까지 온도만 올라가고 가만히 있다가 100도가 되는 순간 물이 끓는 것과 같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한국경제의 가계부채의 문제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으로 여겨집니다.
당장 CBDC가 실행될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강압적 지배수단으로 사용되기 까지 많은 사건들이 있을 것입니다. 한국경제의 붕괴와 북한 정권의 붕괴등은 남한의 화폐개혁이 당연시 될 것이고, 화폐개혁은 부의 재분배이고, CBDC로의 화폐개혁은 강력한 지배통치체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이 있기 전에, 내 이름으로 인하여 그들이 너희에게 손을 대어 박해하리니, 회당과 감옥에 넘겨주며 왕들과 집권자들 앞에 끌고 가리라.
누가복음 21장 12절
But before all these, they shall lay their hands on you, and persecute you, delivering you up to the synagogues, and into prisons, being brought before kings and rulers for my name's sake.
KJV 누가복음 21장 12절
이전에 언급한대로 이 모든 일들보다 먼저 일어날 일이 종교통합입니다. 그래서 복음이 불법화되어 종교재판에 회부되는 일이 일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종교통합은 배도가 맞지만 하나님은 이러한 악한 자들을 이용해서도 일을 하실 것이며, 세계단일종교는 복음을 거부할 명분이 없어서 복음의 전파를 금지된 지역에서 허용하게 될 것입니다.
한 사람안의 마음은 그 사람의 절대 권세의 영역입니다. 종교통합이라는 사탄의 방법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이슬람 불교 힌두교 북한지역에도 다시 들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복음의 땅끝까지 전파되는 일의 모습일 수 있습니다.
저의 생각이 불편하다면 여기를 떠나서 계속 오징어게임을 이어나가십시요. 당신의 마음안은 저의 권세의 영역이 아닙니다.